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4] 부산 기장 바다의 멋이 살아있는 Peak Square

반응형

안녕하세요. 쉼표의 하루하루 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카페는 기장에 오션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Peak Square에 다녀왔습니다!!

 

주소는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864 입니다!!
매일 11:00~21:00 Last order 20:00

 


기장을 지나는 김에.....기장에서 핫하다고 소문난 Peak Square 방문을 미룰수가 없었습니다..ㅎㅎ


주차장은 넓었는데 역시 핫하다고 소문난 집이다보니 차들이 많았어요....🥶

"Peak Square" 주차장에서 가게 안으로 들어가는 길

 

 

"Peak Square" 주문하러 가는 길

 

주문하러 가기 전 바다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사진을 안찍고는.....🙃

 

 

"Peak Square" 밖의 오션뷰 1

 

"Peak Square" 밖의 오션뷰 2

 

"Peak Square" 밖의 오션뷰 3


역시 핫한 카페는 바다가 보여야 핫하다고 할 수가 있지요!!!

 

"Peak Square" 메뉴판

 

 

빵이 맛나다고 하는데 사라진 빵..............


방문한 시간이 늦은 시간은 아니였는데..... 남아있는 빵이 없었어요.....🥶🥶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아쉬움이라도 달래고자 쿠키를 주문하기로 했어요😭ㅠㅠ


저희는 바닐라크림라떼, 아메리카노, 초코쿠키를 주문했답니다!

 

바닐라크림라떼 아메리카노 초코쿠키


바닐라크림라떼는 달달구리하게 입에 아주 잘 맞았고 초코쿠키도 달았어요!


단 음식을 싫어하시는 분은 초코쿠키는 패스하시는겧ㅎㅎㅎㅎ


사람이 꽤 많아서 저희는 창앞에 앉을 수는 없었지만....


2층에 화장실을 들릴겸 멀리보이는 오션뷰를 즐길수 있었어요!

 

 

우리 자리.....

 

우리가 앉은 자리에서 찍은 정면.....

 

"Peak Square" 2층 오션뷰 1

 

"Peak Square" 2층 오션뷰 2


역시 핫한 카페들은 오션뷰가 있구나 라는것을 또 한번 느꼈어요!


아쉬운 점은 가게 내부에 의자라던지 테이블이 약간.... 불편했어요..


빵이 빨리 매진된 부분도.... 너무 아쉬웠어요ㅠㅠㅠ😭😭


무튼 다른 점은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마지막은 별점이니 별 5개 중에... 4개입니다 ㅎㅎㅎ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