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6] 부산 해리단길 돈카츠 대장인 집 경양카츠

반응형

안녕하세요. 쉼표의 하루하루 입니다😀

오늘은 해운대 해리단길에 위치한 돈가스 집에 대해 소개드릴까 합니다.


돈가스 집 이름은 "경양카츠" 입니다.



주소는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13-29 입니다! 
영업시간은 11:30 ~ 21:00이며 Break Time은 15:00 ~ 17:00입니다.
꼭 영업시간과 Break Time을 확인하여 방문하셔야 해요!





큰길에서 골목길 안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간판이 보입니다~

"경양카츠" 입구



내부는 엄청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하실만한 내부이라 생각이 되네요~😀

"경양카츠" 내부



저희는 등심카츠와 매콤칼칼크림파스타&안심카츠를 시켰어요!

퓨전 음식이 있어 궁금하기도 하고 등심과 안심카츠를 맛보고 싶었거든요ㅎㅎㅎㅎㅎ


저흰 차를 가지고 와서 맥주는 한잔할 수 없었답니다...🥶🥶🥶


맥주 좋아하시는 분은 한잔하면서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경양카츠" 메뉴판 1

"경양카츠" 메뉴판 2

"경양카츠" 메뉴판 3


사장님이 경양카츠 맛나게 먹는 노하우 3가지를 알려주시는 글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확인하시어 더욱 맛나게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카츠류를 제외한 밥, 반찬, 국수는 무한리필이라고 하니 꼭 말씀하시어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경양카츠" 경양카츠 소개 및 사장님 카츠 먹는 노하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야들야들한 카츠들이 나왔어요!

비주얼은 말할 것도 없이...... 엄청났고요(하지만 사진이......)

등심카츠에 보시면 생고추냉이와 새우젓, 소금으로 얼굴을 나타낸 것이 인상적이었어요 ㅎㅎㅎㅎㅎㅎ

등심카츠에는 따로 면이 추가돼있지 않았기 때문에 국수를 주신 거 같아요

등심카츠는....혹시나 방문하신다면 꼭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ㅎㅎㅎㅎ아주 좋았어요!

매콤칼칼크림파스타&안심카츠에 꾸덕한 크림소스가 느끼하지도 않고 매콤하니 좋았어요!

안심카츠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엄청 야들야들해서 맛있었어요.

"경양카츠" 등심카츠

"경양카츠" 매콤칼칼크림파스타 안심카츠

"경양카츠" 등심카츠와 매콤칼칼크림파스타&안심카츠


전 개인적으로 등심카츠를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물론 매콤칼칼크림파스타&안심카츠도 맛있었습니다 ㅎㅎㅎㅎㅎ

퓨전음식이 처음이다 보니 더 색달랐던 것 같아요.

연인과 식전에 끼니를 해결하러 가기에는 아주 괜찮은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역시 부산이라 주차가 쉽지는 않았습니다


마지막은 별점이니 별 5개 중에... 5개입니다 ㅎㅎㅎ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