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7] 포항 치킨 맛집 "이춘봉인생치킨" 용흥양학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쉼표의 하루하루 입니다😀
오늘은 포항 집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이춘봉인생치킨"은 정말 자주 방문하는 치킨 집이라 꼭 소개드릴까 합니다😀
치킨집 이름은 "이춘봉인생치킨" 입니다


 

주소는 경북 포항시 북구 용당로 4 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4:00 - 02:00

전화번호 054-255-5100

요즘 코로나 4차 대유행이 시작되면서 영업시간이 변경됐을 수도 있으니 미리 전화해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방문한 날에도 배달 손님이 많더라고요!

 

"이춘봉인생치킨" 내부



저녁을 먹지 않기도 했고 오랜만에 연락이 닿은 친구와 저녁 겸 소주 한잔 하기로 해서 방문을 했습니다!

"이춘봉인생치킨" 방문 때마다 먹는 치라밥 세트(순살)를 시키기로 했어요.

모든 메뉴는 순살로 변경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변경해도 가격은 동일!!!!!!!!!!!!)


귀여운 물통에 담긴 물과 물티슈, 양배추 사라다?가 먼저 나왔어요.

양배추 사라다?사진이....없네요.....사라다사진을....🥶

귀여운 물통

 

"이춘봉인생치킨" 메뉴판


메뉴판엔 없지만... 치라밥 세트의 가격은 22,500원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치라밥 세트가 나왔어요!

참 치킨 맵기 정도를 정할 수 있어요. (순한 맛, 보통 맛, 매운 맛)

저희는 보통맛으로~~~~~~~~~~~~

"이춘봉인생치킨" 치라밥 세트

 

"이춘봉인생치킨" 참숯바베큐


역시 단골집이라... 아주 만족하고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숯불 치킨이라 살은 안 찌겠죠???(나의 바램..)

치킨이 조만간에 또 땡길 예정이라 한번더 방문하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은 별점이니 별 5개 중에... 5개입니다 ㅎㅎㅎ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