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3] 부산 기장 장안사 감골가든(feat. 오리불고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쉼표의 하루하루 입니다😀


오늘은 기장의 한 오리불고기 맛집을 찾아 가보았어요 ㅎㅎ


요즘 몸이 너무 안좋아??진것같아서... 몸보신하려고 백숙을 찾아다녔지만....


더 끌리는 오리불고기를 먹기로 했어요🥶


이번에 갈 맛집은 기장의 "감골가든" 이라는 집입니다!!

 

 


주소는 부산 기장군 장안읍 상장안2길 11 입니다!!

입구에는 생각보다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입구로 들어가기 전에 감골가든 지킴이가 반겨주더라고요


아주 순하고 착한 아이였어요 ㅎㅎㅎ

 

 

"감골가든" 입구와 지킴이
"감골가든" 주차장


평일에 늦은 시간쯤?? 갔었는데 생각보다 차도 많더라고요!


네이버로 검색했을 땐 영업시간이 매일 10:00 - 24:00 이렇게 적혀있었는데....


저희가 방문했을 땐 마감 분위기였어요..

 

"감골가든" 전경 1

 

"감골가든" 전경 2

 



"감골가든"은 사장님이 사시는 시골집을 바꿔서 장사를 하는 것 같았어요


예전 할머니 댁이 생각나게 만들어 주었답니다.

요즘 보기 힘든 건물 내부 천장


방 내부에 앞치마와 방석이 준비되어 있어서 필요하신 분은 바로 사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감골가든" 메뉴판

"감골가든" 메뉴판입니다!!


오늘은 오리불고기를 먹기로 했기 때문에 바로 주문에 들어갔어요@@


사장님이 오시자마자 밥없다고........이런........


그래서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근처 큰길에 있는 마트에 가서 햇반을 샀어요ㅠㅠㅠ🥶

 

마트 전자렌지......

 

"감골가든" 밑반찬
가게에서 나온 밥.......


햇반을 해서 왔는데 사장님이 급하셨는지 밑반찬이 나오자마자 오리불고기도 바로 나왔어요@!

 

 

"감골가든" 오리불고기

 


그래도 오리불고기는 항상 맛있었지만 "감골가든" 오리불고기도 맛있었답니다!!


꼭 밑반찬으로 나오는 고사리랑 함께 쌈 싸서 드세요!!



역시 불고기 마지막은 볶음밥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양념을 버리지 않고 바로 비벼버려서 약간 짰지만.....


그래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아쉬웠던 점은... 밥이 없었다는 것.....


마지막은 별점이니 별 5개 중에... 4개입니다 ㅎㅎㅎ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