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1] 우연히 찾게 된 광안리 찐국수집 "다옴"

반응형

안녕하세요. 쉼표의 하루하루입니다😀


몇일전 부산에 다녀왔어요!


면이라면 놓치지않는.....


사실 그날따라 막걸리가 유난히 땡기던 날이였어요 비는 오지 않았지만...


그래서 막걸리를 먹기위해??? 국수와 같이 먹을 전을 먹기로 했어요.

우리가 향한곳은 광안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다옴" 이라는 국수집이었어요.
(가게 정면사진을 못찍었네요....)

 

 

 

주소 :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22번길 25

다옴의 위치는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옴" 메뉴판

 

"다옴"에서 Best 메뉴로 꼽히는 차돌박이비빔국수와 속 풀어줄 수제비, 부추전에 생탁 막걸리까지 싹 시켜버렸어요...(배터질 각오를 단단히하고...🥶)

 

 

"다옴" 기본 반찬

기본 반찬으로 김치와 단무지가 나왔어요!


기본 반찬 추가로 원하실땐 카운터 왼쪽편에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음식 나오기 전 생탁 막걸리가 먼저 나왔어요~


"다옴" 수제비

수제비...음.......



 

한숟가락 하시지예 맛니나더 ㅎㅎㅎ



"다옴" 부추전

 

역시 파전엔 부추전아입니까!!!


그냥 술술넘어갑니다...또 생각나는 맛...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던..............

 

"다옴" 차돌박이비빔국수

 

 

 

개인적으로 차돌박이비빔국수가 정말 맛나더라구요!!!

 

 

차돌박이비빔국수도 한 젓가락 하시지예!!!

 

 

짠!

 


결국엔 파전 한조각 남기고 전멸 시켰어요....


배터지기 일보직전이라 광안리 해변 한바퀴 돌고 집으로 갔네요 ㅎㅎㅎㅎ


부산 광안리를 갔는데 막걸리 생각나실때 간단히 한잔하러가면 좋을거 같아요


차돌박이비빔국수와 부추전을 싸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사진은 없지만..)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은 별점이니 별 5개 중에...5개입니다 ㅎㅎㅎ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