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2] 부산 해운대 밀면 이름 그대로 "해운대 밀면"

반응형

안녕하세요. 쉼표의 하루하루입니다😀


워낙
면대장이라... 여름에 생각나는 음식이라고 하면.....


밀면과 냉면 밖에 생각이 나질 않더라고요...ㅎㅎ


그중에서도
이번 주에 먹은 밀면에 대해 리뷰를 남겨볼까 합니다!


오늘의 그 집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하고 있는 이름 그대로! 말 그대로! "해운대 밀면"입니다.

 

 

주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2로 10번길 21

 

"해운대 밀면" 내부

막 넓진 않았지만 협소하지도 않았어요!

 

"해운대 밀면" 사장님만의 맛있게 먹는 비법


가게 내부 창에 사장님만의 밀면 맛있게 먹는 비법이 적힌 문구들이 적혀있었어요!


전 겨자나 식초 넣어 먹는 걸 선호하지 않아서 그냥 먹을 예정이었답니다!


"해운대 밀면" 메뉴판

가게 내부에서 메뉴판을 찍지 못해서...


밖에서 찍은 걸로 대처를 해버렸어요🥶


저희는 비빔밀면 곱빼기, 밀면, 만두를 시켜서 기다리고 있어요~

 

"해운대 밀면"의 비빔밀면, 밀면, 만두

기다리던 3가지 메뉴들을 받고 바로 사진을 찍고 냠냠하기로 했어요!


물밀면에는 닭고기?가 있었고 비빔밀면에는 코다리?같은 생선?? 비슷한 것이 들어있었습니다~!

 

마무리!!!!!!!!!!!!!

 

역시 마무리 후엔 쌍 브이죠 ✌️✌️


생선?? 비슷한 거 제외하고 싹 비워버렸습니다 ㅎㅎㅎ


음.... 물밀면과 만두는 워낙 좋아해서 제 입에 맞았지만 솔직히 비빔밀면은 제 입맛에는 맞지 않더라고요.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아무튼


여름에 시원하게 밀면 한 그릇 하러 가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은 별점이니 별 5개 중에... 3개입니다 ㅎㅎㅎ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