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쌍사 맛집 질 좋은 투쁠 한우가 소문난 곳 "깽팔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8월 말에 친구랑 저녁 약속이 생겨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기 먹고 싶다는 말에 괜찮은 고깃집 검색해서 찾아가 봤어요.


여기는 이미 이 동네 주민들 사이에서 맛있기로 입소문 자자한 곳이더라고요.


방문 전 후기 살펴보니까 퀄리티 뛰어난데 가격대도 합리적이라고 하길래 기대됐어요.

 

제가 다녀온 곳은 포항 쌍사에 위치한 "깽팔이"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좋은 고기를 맛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지금부터 자세한 후기 들려드릴게요!

 

 

 

쌍사 깽팔이

 

 

 

입구에서 눈에 띄는 문구가 있더라고요?

 

저녁 8시 이전 방문고객에게는 시원한 김치말이국시를 서비스로 ㅎㅎㅎㅎ

 

여름 한정 이벤트니 확인해 주세요!!(6, 7, 8월)

 

 

 

깽팔이 여름 한정 이벤트

 

 

 

입구에는 깽팔이를 방문하신 손님들의 포토 리뷰가~~

 

구경해 봤는데 사진 잘 찍으시는 분들이 너무 많은 듯...

 

배워야겠음.....

 

 

 

깽팔이 포토리뷰

 

 

 

내부는 깔끔했어요.

 

 

 

깽팔이 내부

 

 

 

갈비살을 먹으러 깽팔이를 방문했으니 갈비살을 먹어봐야겠죠?

 

저희는 한우 갈비살 3인분을 주문했어요.

 

특이하게 고깃집에서 와인이???

 

 

깽팔이 고기메뉴

 

깽팔이 식사 및 주류, 음료

 

와인과 사이드메뉴

 

 

 

주문 후 바로 기본 반찬들이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백김치를 포함해서 각종 채소와 반찬 나왔는데 하나같이 신선함이 가득 느껴졌어요.


자극적이지 않은 양념 맛이었고 특히 새콤한 양파장아찌는 기름진 입안 말끔하게 정돈해 주더라고요.


새콤달콤한 쌈무 역시 입맛 돋우기에 제격이었어요.

 

 

 

기본 반찬

 

 

 

밑반찬 리필은 셀프바가 있으니 원하시는 만큼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 고기에는 소주 한잔을 빼놓을 순 없겠죠?ㅎㅎㅎㅎ

 

참이슬에 진로잔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엔 소주한잔

 

 

 

주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뽐내며 갈비살이 등장했어요.


평소 자주 먹던 삼겹살과는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지더라고요.


선홍빛 색깔 선명했고 지방이랑 살코기 부분 적절하게 섞여있어서 보기만 해도 군침 돌았어요.

 

 

 

반응형

 

 

 

깽팔이 한우 갈비살

 

 

 

바로 구워주고요~

 

또 갈빗살은 먹을 만큼씩만 구워서 먹는 것이 좋겠죠?

 

같이 나온 파, 버섯 그리고 꽈리고추도 함께~

 

 

 

구워보자

 

 

 

잘 구워서 바로 한입~

 

조명이 바로 위에 있어서 그런지 어둡게 사진이 찍히더라고요...ㅠㅠㅠㅠㅠㅠ

 

어둑어둑..

 

탄 거 아닙니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타지않았음

 

 

 

요렇게도~

 

 

 

한입~

 

 

 

한잔 먹기 전 소주 짠과 고기짠~

 

 

 

 

 

 

그리고 서비스로 받은 김치말이국시도~

 

단무지 고명의 단맛이 더해서 국시가 아주 맛이 났답니다.

 

 

 

김치말이국시

 

 

 

계산할 때 보니 놓여있던 사탕들.

 

입가심으로 손님들 드시라고 놔두신 사장님 ㅎㅎㅎ

 

계산하고 한 개씩 먹으면서 나왔답니다.

 

 

 

후식

 

 


처음 방문했던 건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워서 앞으로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퀄리티 높은 음식 맛볼 수 있었던 건 물론이고 사장님 인심 넉넉하셔서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고 올 수 있었어요.


친구들한테도 적극 추천했답니다.

여러분들도 오늘 저녁에는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고기파티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저는 다음에도 맛있는 맛집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남구 상대로 81-1

영업시간 : 17:00 ~ 03:00(정기 휴무 : 매달 둘째, 넷째 월요일)
주차장은 따로 준비되어있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