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쌍사 해산물 한번도 못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는 사람은 없다는 "맛짱마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이번에 친구와 족발을 먹으려고 포항 쌍사에 갔는데 가려던 매장이 그날 휴무.........
 
그래서 친구가 포항 쌍사 노포집을 소개해준다고 해서 따라가 보았어요.
 
예전에 쌍사 근처에 살았는데 처음 보는듯한 매장이었답니다.
 
포항에서 맛집 좀 아는 사람만 안다는 그곳은 "맛짱마실"입니다.
 
 
 

쌍사 맛짱마실

 
 
 
뭔가 입구부터 맛집 스멜이....ㅎㅎ
 
내부도 오래된 매장 같았어요.
 
갬성있어옇ㅎㅎㅎㅎㅎ
 
입식테이블로 된 자리도 있고 좌식테이블 자리도 있어요.
 
 
 

맛짱마실 내부

 
 
 
메뉴판이 붙어있긴 하지만 그날그날 유통되는 재료가 메뉴로 나온다는..ㅎㅎㅎㅎ
 
매장 밖에서도 보일 수 있도록 사장님의 추천메뉴가 부착되어 있었어요.
 
 
 

맛짱마실 메뉴판


 
 
저희는 들어와서 회무침?? 그걸로 주문을 했답니다.
 
주문하자마자 기본반찬과 주류들을 가져다주셨어요. 
 
맛짱마실은 옻닭전문점이더라구요???
 
해물을 주로 파는 집인 줄 알았는데..ㅎㅎㅎㅎ
 
옻닭전문점이라서 그런지 기본세팅에 삼계탕 한 그릇과 4가지 반찬이 나왔답니다.
 

 

맛짱마실 기본반찬

 
 
 
그리고 가져다주신 주류!!!!
 
센스 있으신 사장님께서 술 많이 먹을 것 같은 손님에게????ㅋㅋㅋㅋㅋㅋㅋ
 
얼음을 가득 담아 시원하게 술을 즐길 수 있었어요.ㅎㅎ
 
 
 

센스 굳

 
 
 
그러고 주문한 메인메뉴!
 
회무침이 나왔어요.
 
회무침 안에는 방문한 그날 유통되던 횟감과 소라 그리고 작은 통오징어, 낙지가 나왔어요.
 
 

반응형

 
 
 

맛짱마실 회무침

 
 
 
회무침은 사장님께서 정성스럽게 비벼주시구요~
 
 
 

통통한 오징어와 낙지



사장님 손놀림이 ㅎㅎㅎㅎ

 


 
 
회무침과 함께 나온 오징어와 낙지도 함께 손질해 주십니다~~
 
 
 

사장님께서 손질해주신 회무침!

 
 
 
회무침 김과 함께 싸 먹으면 끝장납니다~!!
 
 
 

한입~

 
 
 
회무침을 다 즐기고 마지막으로 매장 내에 붙어있던 포스터를 보고 켈리를 마셨다는....ㅎㅎㅎㅎ
 
맛있는 회무침도 먹고 켈리 오프너도 지급받고 ㅎㅎㅎㅎㅎ
 
일석이조 ㅎ
 
 
 

마무으리~

 
 
 
회무침의 새콤달콤한 양념장에 신선한 횟감과 여러 야채들을 김에 싸 먹으니 술을 안 먹을래야 안먹을 수가 없었답니다..
 
또 새콤달콤한 양념장은 식사 진행성을 높여주며 입맛을 돋우게 하여 더욱 맛있었던 것 같아요..ㅎㅎ
 
통오징어찜도 쫄깃한 오징어 식감에 녹진한 내장까지.... 완벽!!
 
고소하면서도 진한 오징어!!
 
회무침이 생각나는 날에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 너무 먹고 싶네요 ㅎㅎㅎㅎㅎㅎ
 
잘 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남구 상대로 115-1
영업시간 : 16:30 ~ 03:00
주차장은 따로 준비되어있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