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대구 북구 칠곡 보건대 가성비 좋은 한우 1++ 맛집은 여기 "정성식육식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최근에 모임이 있어서 대구를 다녀왔습니다.

 

대구 칠곡 근처 대구보건대학교가 있는데 그곳에서 모임을 가지기로 했어요.

 

대학교 근처라서 그런지 음식점들이 여러 군데가 보이더라구요?

 

그중에서도 한우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바로 달려가봤답니다.ㅎㅎㅎㅎㅎ
 

그곳은 대구 북구 보건대학교에 위치한 "정성식육식당"입니다.

 

 

 

대구 칠곡 정성식육식당

 

 

 

입구에 점심 특선도 할인하는 현수막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정성식육식당 점심특선

 

 

 

내부는 뭔가 정 많을 것 같은 사장님이 등장하실 법한 그런 장소~~

 

실내 사진이 없... 테이블은 사각테이블~

 

저희는 한쪽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여기 대구 칠곡 정성식육식당은 뭉티기로도 유명한 집이라고??

 

이번 방문 때는 뭉티기가 없다고 메뉴판에...............

 

개별 메뉴판은 받지 못했지만 어린 시절 학교에서 낙서를 많이 하던 칠판에 메뉴들이 적혀있었어요ㅎㅎㅎㅎㅎ

 

갈비살 기준으로 한우 1++ 1인분에 12000원이면 가성비 갑 아닙니까!!

 

 

 

정성식육식당 메뉴판

 

 

 

저희는 일단 시작을 갈비살로 시작했답니다.

 

고기 주문은 식사를 하는 매장 옆 식육점 매장으로 이동해서 주문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바로 주문을 하러~~

 

 

 

선결제

 

 

 

주문을 하고 오니 이미 세팅되어 있던 기본반찬들~

 

반찬 가지수는 많지는 않았지만 맛은 좋았다는!!!

 

 

 

기본 반찬 1

 

기본 반찬 2

 

 

 

참고로 매장 중간쯤 셀프 코너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셀프코너

 

 

 

그러곤 바로 숯이 들어왔어요.

 

고기 너무 잘 구워질 것 같은 숯... 숯이 너무 이쁨 ㅎㅎㅎㅎ...

 

불판 오자마자 마늘도 올려줬어요.

 

 

 

고기 잘 구워줄 숯 ㅎ

 

 

 

그러고 아까 주문한 갈비살을 받아왔어요.

 

대구 정성식육식당에서 취급하는 소는 한우 1++이라서 그런지 때깔부터가 장난 아님...........

 

 

 

정성식육식당 갈비살

 

 

 

소고기는 너무 많이 올려서 굽는 거 아닌 거 아시죠??

 

먹을 만큼만 올려주고요~

 

 

 

잘 구워지는 중

 

 

 

생각보다 숯 화력이 너무 좋아서 겉바속촉촉촉이..

 

 

 

겉바속촉촉촉

 

 

 

잘 구워진 고기에 소주를 한잔 안 할 수가 없었어요.....

 

한잔 마시고 바로 한입~

 

갈비살은 소금 살짝 찍어먹어도 맛 좋고 조금 더 찍어서 먹어도 맛이 좋아요.

 

 

 

갈비살 한입

 

 

 

한참을 먹다가 다음 고기는 뭘 먹을까 고민을 하던 도중 친구가 등심이 먹고 싶다고 해서 바로~

 

짠~

 

 

 

정성식육식당 등심

 

 

 

바로 한 덩이 올려주구요~

 

 

 

정성식육식당 등심

 

 

 

잘 익은 고기에 소주 한잔~

 

 

 

등심 한입~

 

 

 

등심을 마무리하고 대구 사는 형이 정성식육식당의 항정살이 엄청 특별하다고 해서 추가주문을 했답니다.

 

일반적으로 마트에서 취급하는 항정살과는 완전 다른 비주얼이었어요.

 

크기부터가 달랐다는...

 

그러고 된장과 냉면도 함께 주문을 했답니다.

 

 

 

정성식육식당 항정살

 

정성식육식당 된장찌개와 냉면

 

 

 

된장찌개는 불판 위로 바로 올려줬구요~

 

그 옆으로 항정살을!!

 

지글지글

 

 

 

지글지글 항정살

 

 

 

항정살과도 한잔하구~

 

 

 

항정살에 한잔~

 

 

 

된장찌개는 조금 먹다가 밥을 말아줬어요.

 

된장밥을 만들어 버렸지요ㅎㅎㅎㅎㅎㅎ

 

 

 

된장밥

 

 

 

이번 대구 정성식육식당을 방문하면서 가성비 좋은 한우 1++집을 알게 되어 소개드렸습니다.

 

갈비살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았구요.

 

등심도 퍽퍽하지 않고 항정살은 마트에서 취급하는 일반 항정살과는 달라서 좀 더 특별했던 것 같아요.

 

대구 칠곡 보건대 근처 방문하시게 되시면 정성식육식당에 꼭 한번 들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대구 정성식육식당에서 먹어야 할 메뉴는 갈비살과 항정살은 꼭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음에 대구 방문할 일이 생긴다면 정성식육식당을 방문해서 뭉티기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현지인이 뭉티기도 기가 막히다고 그러더라구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주소 : 대구 북구 칠곡중앙대로67길 13

영업시간 : 11:00 ~ 23:00(브레이크타임 14:00 ~ 17:00)

주차장은 따로 준비되어있지 않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