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이동 포항 어르신들의 입맛을 사로 잡은 샤브샤브 "황돈 샤브샤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오랜만에 뵙습니다..!

 

최근에 정신없어 블로그에 집중을 하지 못했어요 ㅠㅠㅠㅠㅠ
 
전에 포항 이동에 샤브샤브집을 다녀간 적이 있었는데 웨이팅 있어 먹지 못한 그 집을 이번에 다시 가족들과 도전을 하기로 했답니다.

 

이번에도 웨이팅을 했다면.... 이 포스팅은 없었겠죠??ㅎㅎㅎ

 

그 이동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ㅎㅎㅎㅎㅎ
 

그곳은 포항 이동에 위치한 "황돈 샤브샤브"입니다.

 

 

 

황돈 샤브샤브

 

 

 

매장이 2층에 자리 잡고 있고 아래로는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들어서는 입구에는 정기휴무일과 브레이크타임 시간을 알리는 표지판이 있었어요.

 

Break Time : 15:30 ~ 17:00(Lunch last order : 14:30)

황돈의 정기 휴무일은 "월요일"입니다.

 

 

브레이크타임과 정기 휴무일

 

 

 

자리는 거의 4인용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구요~

 

전등도 샤브샤브집만의 느낌이랄까 ㅎㅎㅎㅎ

 

 

 

황돈 내부

 

 

 

야채와 버섯을 리필할 수 있는 장소도 있고요~(식사를 마치고 나오면서 찍은 사진이라 리필코너 사진이 없...ㅠㅠㅠㅠ다음에 재업데이트 하겠습니도..)

 

 

 

황돈 리필코너

 

 

 

전 보통 샤브샤브집을 방문하게 되면 육수에 야채와 버섯 그리고 월남쌈을 싸 먹는 것이 너무 좋아서...

 

기본을 시켜서 야채를 많이 싸 먹어요..

 

그래서 이번 주문 메뉴도 기본으로~~

 

자 황돈의 메뉴판을 소개드립니다.

 

 

 

월남쌈 메뉴

 

 

 

추가메뉴와 주류도~

 

 

 

추가메뉴와 주류

 

 

 

우리가 먹는 재료에 원산지도 꼭 확인을 하고 먹는 것이 좋겠죠??

 

김치가 중국산이라니...ㅠㅠ

 

 

 

원산지 안내

 

 

 

메뉴판에 있는 황돈의 자랑거리를 보면 황금색 강황쌀로 죽을 먹을 수 있답니다!!

 

일단 죽은 마지막에...ㅎㅎ

 

월남쌈에 빠질 수 없는 새싹도 매장에서 직접 재배를 하구요~

 

월남쌈 전용 소스와 육수가 황돈을 25년 이상 있게 해 준 자랑이라는!

 

 

 

황돈의 자랑거리

 

 

 

주문을 마치고 얼마 되지 않아 기본세팅이 되었어요!

 

야채는 셀프바를 이용해서 가져왔구요.

 

또 고기에는 소주가 빠질 수 없겠죠?ㅎㅎㅎ

 

 

 

세팅

 

 

 

라이스페이퍼 보관 용기에 월남쌈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혀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ㅎㅎㅎㅎㅎ

 

기본 세팅될 때 빨간색 물이 비트물이었더라고요!!

 

건강해지는 기분ㅎㅎㅎㅎ

 

 

 

 

황돈의 월남쌈 맛있게 쌈싸는 방법

 

 

 

밑에 선반에는 죽해 먹을 황금색 강황밥과 죽에 넣을 계란, 칼국수면도 준비를 바로 해주셨어요.

 

 

 

 

 

 

곁들여 먹을 소스도 준비했구요~

 

 

 

황돈 소스

 

 

 

고기와 익힐 야채까지 끓는 육수에 넣었으니 준비 완료~!

 

 

 

준비 완료!

 

 

 

이것이 라이스페이퍼를 부드럽게 만들어 줄 비트물~

 

 

 

비트물

 

 

 

쌈 안에 넣을 야채도 준비 끝~

 

 

 

진짜 준비 끝

 

 

 

라이스페이퍼를 비트물에 적셔서 잘 익은 고기와 야채 그리고 생야채를 한꺼번에~

 

칠리소스도 빠지면 섭섭하겠죠?

 

 

반응형

 

 

 

한쌈

 

 

 

월남쌈을 쌀 때 빠지면 섭섭한 파인애플도 함께 싸줍니다~

 

여러 생야채들과 새싹을 함께 곁들여 주시면 월남쌈을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파인에플도 함께~

 

 

 

다 먹은 후에 쌈 싼 사진들을 보니........

 

왜 이렇게 손으로 잡고 있는 사진들이 많은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것이 손맛 아니겠습니까...

 

 

 

손맛 월남쌈..

 

 

 

뒤늦게 알아차리고....

 

손맛 월남쌈을 제쳐두고 젓가락으로 쌈ㅎㅎㅎㅎㅎㅎ

 

 

 

요렇게 ㅎ

 

 

 

마지막 월남쌈을 야무지게 먹고 바로 칼국수면 투하~???????????

 

고기, 여러 야채를 끓인 육수는..... 말해 뭐 하겠습니까....

 

너무 맛남......

 

 

 

맛있는 칼국수..

 

 

 

그리고 샤브샤브의 마무리는 죽이죠!

 

여기 황돈의 자랑인 강황쌀로 만든 죽은 어떤 맛일지 끓이기도 전부터 기대!!

 

죽 끓이실 땐 어느 정도 적은 양의 육수만 남겨놓고 끓이셔야 합니다!!

 

 

 

투하

 

 

 

계란도 투하~

 

 

 

투하~

 

 

 

계란과 함께 강황쌀이 섞이니 더욱 색이 이뻤어요..ㅎㅎ(사진이 참..ㅎㅎ)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 메뉴로 샤브샤브를 먹고 왔는데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온 것 같아요.

 

샤브샤브 집을 가면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여러 야채를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고..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자리를 배정받아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참.. 포항 황돈은 포항 어르신분들이 즐겨 찾는 집이라 저녁시간만되면 웨이팅이............. 그래서 일찍 방문을 해야 된다는...

 

역시 포항 이동 맛집인가...

 

어르신분들이 참 좋아하는 집.. 저희가 방문했을 때도 손님이 많았답니다..ㅎㅎ

 

강황쌀은 처음 먹어보는 것 같은데 고기, 야채를 끓인 육수의 맛 때문일까요? 강황의 맛은 나지 않았어요..ㅎㅎ

 

기본 샤브샤브의 고기양도 적당했고 대식가분들은 양이 좀 적을 것 같아요.

 

저희는 다른 야채들을 많이 쌈 싸 먹어서 그런지 마지막에 고기가 조금 남았답니다..ㅎㅎㅎㅎ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가질 겸 맛있는 샤브샤브 먹으러 황돈을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남구 시청로 9

영업시간 :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점심 라스트오더 14:30)

주차장은 준비되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