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두호동 고기집 동네 고기 먹고 싶을 때 꼭 가야 하는 "또박이삼겹"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이번에 친구와 친구네 동네 두호동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둘 다 고기를 너무 좋아하다 보니... 고기집만 찾았답니다...ㅎㅎㅎ
 
친구 지인이 두호동 고기집은 거기라며 꼭 가보라고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달려간 그곳은 "또박이삼겹"입니다.
 
 
 

두호동 또박이삼겹

 
 
 
입구부터 동네 삼겹살 맛집 냄새가~~
 
들어가자마자 한자리를 남겨두고 모두 만석이었어요.
 
동네 어르신들 삼겹살 먹으러 또박이삼겹으로 오신 듯ㅎㅎㅎㅎ
 
여기가 포항 두호동 현지맛집이 맞나봐여 ㅎㅎㅎㅎㅎㅎ
 
내부에는 좋은 글귀들이 벽에 적혀있었어요~
 
 
 

또박이삼겹 내부 좋은 글귀

 
 
 
일단 저희는 모듬한판을 시작으로 추가해서 먹기로 했답니다~
 
불판이 숯불로 굽는 불판이 아니라 가스버너식으로 굽는 고기불판이라 볶음밥도 가능해요!!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해야지 ㅎ
 
 
 

또박이 삼겹 메뉴판

 
 
 
고기불판은 이런 식으로 생겼답니다~
 
 
 

 
 
 
주문을 마치고 곧이어 바로 기본반찬들을 준비해 주셨어요.
 
구워 먹을 김치와 콩나물 그리고 여러 야채들과 쌈 마지막은 계란찜!!
 
 
 

기본반찬

 
 
 
이날은 뭔가 소주가 아닌 소맥이 땡기는...???
 
그래서 처음 먹어보는 켈리와 이슬이~
 
 
 

고기와 함께할 주류

 
 
 
또박이삼겹의 모듬입니다!!
 
모듬에는 삼겹살, 대패삼겹살, 가브리살에 항정살까지!!
 
 
 

또박이삼겹 모듬

 
 
 
처음은 역시 금방 구워 먹을 수 있는 대패삼겹살부터~
 
대패삼겹살에서 나오는 기름으로 콩나물과 김치 그리고 곁들여먹을 마늘, 버섯까지 구워주구요~
 
 
 
 

지글지글

 
 
 
짠~
 
 
 

잘구워진고기를~

 
 
 
배고프니 바로~
 
쌈 싸서도~
 
 
 

바로~

 
 
 
대패삼겹살을 모두 구워주고 바로 삼겹살을 올려줍니다~
 
또박이삼겹의 삼겹살은 약간 두툼했고 칼집도 있어서 속까지 잘 구울 수 있었답니다.
 
 

반응형

 
 
 

삼겹살 잘 구워버리기

 
 
 
잘 익은 삼겹살을 쌈장 크게 찍어 한점~
 
 
 

한점

 
 
 
먹다가 고기를 약간 남겨서 볶음밥을 주문했답니다.
 
볶음밥엔 조금의 고기는 필수겠죠?? ㅎㅎㅎㅎㅎㅎㅎ
 
전 고깃집 볶음밥은 참으려고 해도 못 참거든요...ㅎㅎ
 
볶음밥은 사장님께서 직접 조리를 해주셨어요.
 
 
 

볶음밥 조리 전

 
 
 
날렵한 사장님의 집게와 가위 ㅎㅎㅎ
 
 
 

잘게잘게~

 
 
 
잘 만들어진 볶음밥을 넓게 펼치고 계란까지!!!!
 
원래 계란 안 주신다는데 우리 테이블만 특별히 주신다는???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두호동 맛집이라 그런지 사장님의 서비스가 틀립니닿ㅎㅎㅎㅎㅎ
 
 
 

특별한?? 계란 ㅎ

 
 
 
완성된 볶음밥~
 
 
 

완성된 볶음밥

 
 
 
된장찌개까지 도착하고~
 
 
 

또박이삼겹 된장찌개

 
 
 
오랜만에 친구네 동네를 방문해서 야무지게 저녁식사를 했답니다.
 
인심 넘치는 또박이 삼겹에서 맛있는 고기를 곁들인 식사까지 완벽했답니다.
 
두호동에서 식사 약속이 있다면 가볍게 또박이삼겹을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북구 대곡로43번길 3-4
영업시간 : 16:30 ~ 22:00(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장은 따로 준비되어있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