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쌍사 족발은 여기 한상 가득 "태평족"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전에 족발을 먹으러 쌍사에 방문했었는데 문 닫혀있어 맛짱마실이라는 곳에서 저녁을 해결했었는데요.
 
이번엔 꼭 가봐야지 하면서 쌍사를 갔지만 이번에도 실패를......
 
그래서 다른 곳을 찾아보다가 최근에 새로 오픈한 매장이 있는 것 같아서 방문하기로 했답니다.
 
그곳은 "태평족"입니다.
 
 
 

쌍사 태평족

 
 
 
입구부터 으리으리한 이곳이 바로 태평족입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 마침 한자리가 생겨서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ㅎㅎ
 
내부는 생각보다 크진 않았어요.
 
 
 

태평족 내부

 
 
 
입구에서도 내가 왕이 될 상인가? 수라상 등 왕이라는 단어가 떠오르는....
 
그래서인지 가게 내부에 걸려있던...
 
 
 

내가 왕이 될 상인가?

 
 
 
옆에는 제가 좋아하는 술들이...ㅎ
 
 
 

내부

 
 
 
물병도 너무 귀엽자나여!!!
 
 
 

태평족 물병

 
 
 
저희는 태평불족발과 마늘쫑 튀긴 족발 반반으로 주문을 했답니다.
 
갈릭간장파스타 or 비빔막국수 or 초밥을 서비스로 주신다는!!!!!
 
다 퍼주시면 남는 게 있나요....
 
사장님께서 엄청 친절하셔서.... 진짜 왕이 된 느낌 ㅎㅎㅎ
 
 
 

태평족 시그니쳐 메뉴

 

태평족 주문 방법

 

족발과 보쌈

 

태평족 사이드메뉴

 

태평족 주류

 
 
 
아니 소주잔도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며........
 
아니 종이컵은 왜 귀여운 건데......
 
 
 

태평족 귀여운 소주잔

 
 
 
주문을 마치고 얼마 되지 않아 20첩 족발 수라상 등장~~
 
너무 푸짐한 거 아인교?

 

 

 


 
 
 

20첩 족발 수라상

 

기본반찬

 
 
 
무말랭이 너무 취저라.... 한 커트 ㅎㅎㅎ
 
 
 

취향저격 무말랭이

 
 
 
그릇도 너무 이쁨!!
 
 
 

앞접시

 
 
 
모락모락 콩나물국~
 
 
 

모락모락~

 
 
 
그리고 등장한!!!!!!!!!
 
눈으로도 맛있는데 입으로 족발이 들어가면 얼마나 맛있을까...
 
족발이 자리로 배달이 되면 사장님께서 엄청 친절한 말투로 어떤 식으로 족발을 즐기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을지 설명을 해주십니다~
 
 
 

반응형

 
 
 

태평족 족발~

 

족발 근접샷

 
 
 
족발과 함께 나온 서비스 비빔막국수~
 
아니 이거 서비스 맞냐구요...
 
 
 

태평족 비빔막국수

 
 
 
첫 점은 그냥~
 
 
 

불족발 한점~

 
 
 
요번엔 찍어서~
 
 
 

소스 푹 찍어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즐기기~
 
 
 

한쌈

 

두쌈

 
 
 
마무리는 뼈 뜯기~
 
 
 

마늘쫑 튀긴 족발 뜯기~

 


 
 
항상 족발은 가던 곳만 갔었는데 이번에 너무 맛있는 족발집을 찾은 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마늘쫑 튀긴 족발은 콜라겐 부분은 바삭바삭하면서 또 속은 야들야들하며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요런 것을 보고 겉바속촉이라고 하는 거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족발은 부드러우면서 쫄깃해서 술안주로는 최고였다는...ㅎㅎㅎㅎ
 
특히 약간 매운맛이 기름진 속을 달래줘서 족발을 더 많이 먹을 수 있었다는...
 
S 사이즈로 주문을 했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배가 터질 뻔했답니다.
 
너무 푸짐하게 저녁을 잘 해결했어요.
 
사장님께서도 너무 친절하셔서 먹으면서도 즐거웠지만 대응해 주시는 사장님을 보면서도 기분이 좋았답니다.
 
잘 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남구 상대로 93-1
영업시간 : 16:00 ~ 24:00(매주 수요일 휴무)
주차장은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