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통닭 우연히 발견한 구운 통닭 중 최애 "참나무 통닭 장작구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우연히 길을 가다가 참나무 통닭 장작구이라고 큰 간판을 보게 되었어요.
 
그래서 어떤 맛일까 궁금하길 몇 달....
 
결국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바로 달려가보았답니다.
 
그곳은 포항 상대동에 위치한 "참나무 통닭 장작구이"입니다.
 

 

참나무 통닭 장작구이

 
 
 
참나무 통닭 장작구이 매장은 닭 속에 찹쌀, 인삼, 밤, 대추, 마늘을 넣어서 1시간 동안 구워 기름을 뺀 통닭이라고 해요.
 
기름기를 쫙 뺀 통닭...... 너무 쫄깃쫄깃할 듯 ㅎㅎ
 
 
 

통닭 구이!!

 
 
 
이곳에서 닭을 굽나 봅니다~
 
옆에는 참나무 장작도 보이구요~
 
 
 
 

맛있게 구워지는 중

 
 
 
내부는 모든 테이블이 입식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사장님 부부께서 운영하시는 매장인 것 같았어요.
 
그래서 바쁘신 것 같길래 저희가 음료와 주류를 꺼내먹고 말씀을 드렸는데 음료냉장고가 입구에 있어서 가져다 먹기는 번거로웠어요ㅎㅎㅎㅎㅎ(원래는 주문하시면 사장님께서 가져다주십니당)
 
 
 

내부

 
 
 
테이블 한쪽에 잔과 티슈 그리고 수저가 준비되어 있구요.
 
 
 

테이블 상태

 
 
 
저희가 오늘 먹을 메뉴는 참나무치즈통닭에 뼈 없는 닭발입니다.
 
바로 주문을 해주구요~
 
 
 

참나무 통닭 장작구이 메뉴판

 
 
 
주문을 하자마자 사장님께서 가져다주신 5첩 반찬?? 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5첩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에 소스를 먼저 가져다주셨답니다.
 
소스도 총 4가지나!!
 
 
 

참나무 통닭 장작구이 소스

 
 
 
주문한 참나무치즈통닭 등장!!
 
통닭이 치즈 이불을 덮은 듯한 비주얼이었어요..
 
치즈가 엄청남!
 
 

반응형

 
 
 
 

참나무 통닭 장작구이 참나무치즈통닭

 
 
 
치즈가 너무 잘 익어서 잘 집어지지도 않는다는 ㅎㅎㅎㅎㅎㅎ
 
 
 

엄청난 치즈

 
 
 
속을 먼저 확인하기 전에 바로 한입을 해봐야겠죠??
 
도저히 참을 수가 없었답니다...
 
 
 

참나무치즈통닭 한입~

 
 
 
소스를 듬뿍 찍어서도 한입~
 
 
 

소스 찍어 한입~

 
 
 
참나무치즈통닭 맛을 봤으니 확인하지 못한 속을 확인해 봐야겠죠?
 
속에는 누룽지가 돼버린 찹쌀들이.....
 
이것은 누룽지 통닭인가??ㅋㅋㅋㅋㅋ
 
 
 

참나무치즈통닭 속

 
 
 
한참 먹다가 보니 등장한 뼈 없는 닭발님~
 
 
 

참나무통닭장작구이 뼈없는 닭발

 
 
 
같이 나온 마요네즈에 푹 찍어 먹으면 소주 한잔이 바로 생각남....
 
 
 

마요네즈 찍은 뼈없는 닭발

 
 
 
길 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집인데....
 
너무 맛있었다는..
 
엄청난 양을 자랑하는 치즈도 너무 좋았구요.
 
장작으로 구워 만든 통닭이라 그런지 훈제맛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더 쫄깃쫄깃한 느낌... 너무 좋았답니다.
 
꼭 안에 찹쌀은 누룽지느낌이 되도록 닭이 잘 품고 있도록 해주세요.....
 
누룽지 너무 좋음ㅎㅎㅎㅎㅎㅎㅎㅎ
 
닭발은 일반 다른 술집에서도 파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참나무치즈통닭이 너무 맛있어서... 또 생각날 맛..
 
밥시간이 다된 시간에 글을 쓰고 있어서 또 생각이 나네요.
 
조만간 다시 방문해야겠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북구 양학천로 77
영업시간 : 17:00 ~ 24:00(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장은 따로 준비되어있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