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이동 맛집 장난없는 덮밥 비주얼 "화목정"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포항 이동에 맛있는 덮밥 그리고 돈가스를 파는 곳이 있다고 해서 방문을 하기로 했어요.
 
돈가스를 엄청 좋아하는 전.....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ㅎㅎㅎㅎ
 

그곳은 포항 이동에 위치한 "화목정"입니다.
 
 
 

포항 이동 화목정

 
 
 
주차장은 매장 바로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대략 7대 정도 주차가 가능했어요.
 
 
 

화목정 주차장

 
 
 
매장 입구로 가는 길에 보이던 핵심적인 멘트가!!!
 
모든 건 과정이다!!!!
 
너무 좋은 멘트다..
 
 
 

모든 건 과정이다

 
 
 
매장을 들어서기 전에 보이던 휴무변경을 알리더라구요.
 
포항 이동 화목정은 월 2회 휴무로 변경이 되었어요.
 
매월 첫째 주 / 셋째 주 화요일
 
 
 

포항 이동 화목정 휴무 변경

 
 
 
요즘은 매장 입구부터 영업시간이 다 표기되어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욯ㅎㅎㅎ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라스트 오더 20:20

 
 
 

이동 화목정 영업시간

 
 
 
매장 내부는 엄청 깔끔했어요.
 
여성분들이 너무 좋아할듯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었답니다.
 
 
 

이동 화목정 내부

 
 
 
웨이팅 하실 손님들 자리도 보이구요~
 
 
 

웨이팅 자리

 
 
 
자리에 착석을 하고 메뉴판을 받았는데.............
 
아니 메뉴판이 고급지다고?????
 
가죽으로 된 메뉴판은 처음이라.......
 
 
 

이동 화목정 메뉴판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젤 처음 여름메뉴도 있구요~
 
 
 

화목정 여름메뉴

 
 
 
여긴 화목정만의 스페셜 메뉴~
 
 
 

화목정만의 스페셜 메뉴

 
 
 
다음으로 살펴볼 밥과 파스타류~
 
 
 

밥과 파스타 메뉴

 
 
 
누들도 면 아닌가여?ㅎㅎㅎㅎㅎ
 
다음 살펴볼 메뉴는 누들과 사이드메뉴~
 
 
 

누들과 사이드 메뉴

 
 
 
그리고 음료~
 
 
 

음료

 
 
 
저희는 돈가스 냉소바와 부채살스테이크덮밥을 주문했어요.
 
테이블엔 깔끔하게 수저와 냅킨 그리고 일회용 컵이 준비되어 있어요.
 
 
 

테이블 상황

 
 
 
그리고 화목정 인테리어에 맞는 너무 이쁜 주전자가 왔지뭐예요?ㅎㅎㅎㅎㅎㅎ
 
주전자 너무 귀욤...
 
 
 

화목정 주전자

 
 
 
벨을 눌러서 직원분을 부르려고 했는데 벨이 안 들리길래 테이블을 보니 손목시계에 울리는....
 
신기방기 ㅎㅎㅎㅎ
 
소리 안 들리길래 테이블에 적혀있는 문구를 못 보고 막 눌러댔다는................ㅎ
 
 
 

벨은 한번만 눌러도 아실듯합니닿ㅎㅎ

 
 
 
그리고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있다는..ㅎㅎㅎㅎ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ㅎㅎㅎㅎ
 
돈가스 냉소바와 부채살스테이크덮밥의 투샷~
 
 
 

돈가스냉소바와 부채살스테이크덮밥의 투샷

 
 
 
이것은 부채살스테이크덮밥의 단독샷~
 
 
 

부채살스테이크덮밥 단독샷

 
 
 
부채살스테이크덮밥 위로 색깔 있는 채소들이 있어 더 먹음직스러웠답니다..

 

 

 

 

반응형

 
 
 

먹음직스러운 부채살스테이크덮밥

 

 

 

일단 한입 하기 전에 돈가스 냉소바도 구경을 해봐야겠죠??

 

면 양도 적당하고 돈가스 소스에 양파까지 완벽~

 

 

 

돈가스냉소바

 

 

 

소바는 딱 덜어서 육수에 퐁당 후 바로 한입~~

(내가 먹을 메뉴인 부채살스테이크덮밥부터 먹었어야 하는데.... 뺏어먹고 시작하기.. 힣)

 

 

 

화목정 냉소바

 

 

 

냉소바한입했으니 두툼한 돈가스도 한입~

 

옆에 샐러드를 올려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돈가스 한입

 

 

 

친구의 메뉴를 한입씩 뺏어먹고 나의 메뉴를....

 

일단 부채살먼저 한입을 해봤어요~
 

 

 

부채살 한입~


 
 
 덮밥은 이런 식으로 먹는 것이 국룰이져?? 
 
 
 

 

 

적당히 잘 구워진 부채살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해서 식감이 좋았답니다.

 

덮밥에 뿌려진 소스도 존맛...

 

부채살스테이크덮밥에 함께 나온 고추냉이가 신의 한 수!!

 

부채살스테이크덮밥은 완전히 비벼드시지 마시고 조금씩 떠서 드시는 것이 더 맛나게 즐기는 방법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아 그것보다 비주얼이 대박임!!

 

돈가스 냉소바는 두툼한 돈가스에 양파와 소스가 너무 좋았고 소바는 적당했어요...ㅎㅎ

 

돈가스는 존맛.. 두툼해서 더 좋았던!

 

부채살스테이크덮밥이 너무 맛있어서 화목정의 다른 덮밥도 도전해보고 싶어 졌답니다..ㅎㅎ

 

사이드로 돈가스는 필수!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맛있는 점심 혹은 저녁을 드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남구 대이로29번길 17

영업시간 : 영업시간 11:00 ~ 21:00(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라스트 오더 20:20)

주차장은 화목정 주차장이용 및 갓길 주차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