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이동 맛집 몸보신이 필요할 땐 "조선장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최근 이런저런 일이 많아서... 블로그 신경을 쓰질 못했어요ㅠㅠㅠ

 

일들도 마무리 지었으니 다시 블로그 활동을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ㅠㅠ
 

요즘 몸이 허약해진것 같아서 가까운 곳에 몸보신 음식을 찾다 보니 포항 이동에 장어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그곳은 포항 이동에 위치한 "조성장어"입니다.

 

 

 

조선장어

 

 

 

입구에는 영업시간과 휴식시간이 적혀있었어요.

 

 

영업시간 11:00 ~ 23: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매주 목요일은 17:00부터 영업합니다.

 

그 옆으로는 주차비 지원까지??

 

조선장어 매장 앞으로 주차장이 있었는데 협소해서 4~5대 정도 주차가 가능해요.

 

그래서 공영주차장 지원을!!

 

 

 

영업시간과 주차비 지원

 

 

 

매장을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장어 냉장고!!!

 

활장어 1kg 손질 후 600g기준 59,000원~

 

장어 냉장고에서 먹을 장어를 골라서 사장님께 얘기를 해주시면 고른 장어는 초벌실로 이동합니당.

 

 

 

조선장어 장어 냉장고

 

 

 

내부는 깔끔했어요.

 

단체손님들을 위한 룸 형식의 자리들도 있었구요.

 

움직이는 의자가 아니라 약간 불편..

 

 

 

조선장어 내부

 

 

 

테이블당 메뉴판은 따로 없었고 주방 쪽에 보이는 메뉴판을 확인해서 주문을 해야 했어요.

 

오늘은 차를 가지고 와서 소주는 패스..ㅠㅠㅠ

 

친구는 소주를 한잔하기로..... 장어에는 소준데..

 

 

 

조선장어 메뉴판

 

 

 

자리에 착석하자마자 보이는 조선장어 2배 더 즐기는 방법과 sns이벤트가 있었어요.

 

2배 더 즐기는 방법은 또 따라 해봐야겠죠??ㅎㅎㅎㅎ

 

 

 

조선장어 2배 더 즐기는 방법과 sns 이벤트

 

 

 

자리에 착석하고 곧이어 기본반찬들이 준비되었어요.

 

각종 기본반찬부터 절임류 반찬까지 ㅎㅎㅎㅎㅎ

 

장어 싸 먹기 딱 좋은 반찬들이지 않나요??ㅎㅎ

 

 

 

조선장어 기본반찬

 

 

 

그리고 좋았던 점 하나!!!

 

개별 수저..ㅎㅎㅎㅎㅎㅎ

 

전 별것 아니지만 이런 부분이 너무 좋음....ㅎㅎ

 

 

 

포장된 개별 수저

 

 

 

약간 매운 소스와 간장소스도!

 

저기 간장소스에 생강을 듬뿍 넣어야 되는 건 아시져!!??

 

 

 

조선장어 소스

 

 

숯도 들어와 주구요~

 

숯 들어오면서 초벌 된 장어도 함께 나왔어요.

 

두툼한 장어 두 마리!!

 

 

 

숯 + 장어

 

 

 

처음 장어는 직원분께서 세로로 이쁘게 잘라서 구워주십니다 ㅎㅎㅎ

 

처음 한 마리 정도는 이쁘게 잘 잘라서 구워주시고 다음 장어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시기까지!!

 

하지만 익혀먹는 건 저희가 했답니다 ㅎㅎㅎ(매장이 바쁜 관계로....ㅎㅎ)

 

 

 

반응형

 

 

 

 

장어장어

 

 

 

바삭바삭하면서도 고소하고 부드럽게 잘 익은 장어~

 

 

 

잘익은 장어

 

 

 

잘 익은 장어를 하나 딱 들어서~

 

제가 구웠지만 생각보다 잘 구워졌지요??ㅎㅎㅎㅎㅎㅎ

 

 

 

잘 구워진 장어

 

 

 

조선장어 2배로 즐기는 방법을 써먹어버리기~~

 

 

 

조선장어 2배로 맛있게 즐기기~

 

 

 

매운 소스도 있어서 잘 구워진 장어를 찍어서 한번 즐겨봤어요~

 

요것이 찍먹이라고 하지요?ㅎㅎㅎㅎ

 

 

 

찍먹

 

 

 

제가 방문했던 민물장어 집들은 양념 장어를 없어서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조선장어에서는 약간 매운 소스를 함께 주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실 필요없답니다 ㅎㅎㅎㅎㅎ

 

그래서 마지막 남은 꼬리는 양념장을 발라서 구웠답니다~

 

이것이 양념구이~

 

 

 

양념 구이

 

 

 

장어로 느끼해진 속을 달래줄 시원한 냉면도 한 그릇 주문했어요!

 

 

 

조선장어 냉면

 

 

 

냉면까지 마무리를 짓고 결재를 하고 나가면서 주차비를 지원받았답니닿ㅎㅎㅎ

 

지원금액은 1200원..

 

 

 

조선장어 주차비 지원

 

 

 

이번에 몸보신하러 조선장어를 방문했는데 힘이 불끈불끈 생긴 느낌이랄까여?ㅎㅎㅎㅎㅎ

 

조선장어의 장어 양은 생각보다 많아서 남길 뻔했지 뭐예요??ㅎㅎㅎㅎㅎ

 

하지만 남기지 않고 마지막 한 점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했답니다.

 

역시 포항 장어 맛집!!!

 

한 마리 반정도 먹어갈 때쯤 약간 느끼해지긴 했는데..(소주를 마시지 않아서 그런가....ㅎㅎ)

 

시원한 냉면으로 속을 달래주고는 다시 먹을 수 있었답니다.

 

룸식으로 된 자리들도 있고 일반 테이블들도 있어 가족들끼리 외식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항 이동에서 몸보신 음식으로 민물장어를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남구 대이로127번길 12-1

영업시간 : 11:00 ~ 23:00(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매주 목요일은 17:00부터 영업)

주차장 : 매장 앞 주차장은 4~5대 정도 주차 가능하여 협소합니다. 맞은편 공영주차장 이용가능하며 공영 주차장 이용 시 주차비 지원해 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