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철길숲 중식당 맛집 이렇게 싼데 안먹을라구여??? 목요일엔 짜장면, 짬뽕 먹는 날 "쎄쎄"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그런날 있지 않나요??

 

갑자기 짜장면에 탕수육이 먹고 싶은 그런날!!!!!

 

그런날이 이번에 찾아왔어요.

 

그래서 철길숲 산책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짜장면데이 할인!!

 

기억을 하고 있다가 목요일은 이 집만의 짜장면데이라고 할인된 금액으로 먹을 수 있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그곳은 포항 철길숲 근처(양학동 근처)에 위치한 "쎄쎄"입니다.

 

 

 

쎄쎄

 

 

 

매장 바로 아래에는 주차장이 있어요!

 

그리고 매장은 2층입니다.

 

 

 

쎄쎄 주차장

 

 

 

매장 주변에 보이던 쎄쎄만의 짜장면/짬뽕 먹는 날!

 

매주 목요일 짜장면, 짬뽕, 탕수육, 칠리새우를 할인된 금액으로 먹을 수 있다니!!!!

 

 

 

쎄쎄 짜장면, 짬뽕먹는날 목요일!!

 

 

 

매장 건물에는 엘레베이터도 있어서 걷기가 힘드신 분들도 방문하시기 좋답니다~

 

 

 

쎄쎄 건물 내 엘레베이터

 

 

 

매장입구입니도

 

 

 

쎄쎄 매장 입구

 

 

 

매장 내부는 깔끔했답니다.

 

바 형태으로 되어있는 자리들도 많았구요.

 

단체손님을 받을 수 있는 테이블들도 있었어요.

 

저희는 안쪽 입식테이블 자리를 잡았답니다.

 

 

 

쎄쎄 매장 내부

 

 

 

물통도 너무 귀욥 ㅎㅎㅎㅎ

 

 

 

쎄쎄 물통

 

 

 

오늘은 목요일. 그러니 짜장면 짬뽕먹는날인만큼 저희는 짜장면 곱빼기와 짬뽕 그리고 탕수육을 주문했답니다.

 

쎄쎄에서 밀면도 함께 팔더라구요?

 

부산가야밀면 직영점????

 

 

 

쎄쎄 메뉴

 

쎄쎄 코스 메뉴

 

 

 

주문을 완료하고 바로 나온 단무지와 양파.

 

테이블마다 비치된 간장과 식초 그리고 고추가루도.

 

 

 

기본 세팅

 

 

 

앉아서 얘기를 하다보니 어렴풋이 들리던 수저 셀프..

 

테이블마다 수저통이 있지 않고 셀프라고 하시더라구요.

 

음식나오기전 바로 수저와 가위를 가지러~

 

(하지만 메뉴가 나올때 나무젓가락 같이 나옵니다.. 숟가락은 셀프로 ㅎㅎ)

 

 

 

셀프코너

 

 

 

기다리던 메뉴들이~

 

 

 

짜장면 짬뽕 그리고 탕수육

 

 

 

짜장면 곱빼기를 주문했더니 양이 엄청났다는...(개이득ㅎㅎㅎㅎㅎㅎㅎㅎ)

 

짜장면 위에는 오이가 아닌 완두콩과 옥수수가.

 

 

 

반응형

 

 

 

쎄쎄 짜장면 곱빼기

 

 

 

먹을만큼 덜어서 크게 한입~

 

 

 

쎄쎄 짜장면

 

 

 

그리고 짬뽕!!

 

 

 

쎄쎄 짬뽕

 

 

 

쎄쎄 짬뽕은 해물짬뽕이었어요.

 

여러 해물들이 들어있어서 시원한 맛이 너무 좋았답니다.

 

약간 매콤하니 조심~

 

 

 

쎄쎄 짬뽕

 

 

 

짬뽕도 먹을만큼 덜어서 바로 한입~

 

 

 

짬뽕 한입~

 

 

 

쎄쎄의 탕수육 소스가 참 신기했어요.

 

핑크빛의 소스가!!!!

 

맛은 어떨지 ㅎㅎㅎㅎ

 

탕수육을 먹기 전에 탕수육 찍어먹을 고추가루소스를 직접만들었답니다ㅎㅎㅎㅎ

 

짠~

 

 

 

고추가루 소스

 

 

 

그리고 이것이 쎄쎄의 탕수육!

 

(카메라가 핑크빛을 담질못했네...)

 

 

 

쎄쎄 탕수육

 

 

 

큼지막한 탕수육을~

 

 

 

탕수육 한입~

 

 

 

만든 고추가루 소스를 올려서도 한입~

 

 

 

고추가루 소스올린 탕수육

 

 

 

배가 터질것 같았지만....

 

짜장면 소스와 짬뽕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밥을 안시킬수가 없었답니다.....

 

그래서...

 

(밥 양도 어마어마하다는!!)

 

 

 

쎄쎄 공기밥

 

 

 

남은 짜장소스에도 비비고 짬뽕 국물에도 말고~~

 

 

 

마무리

 

 

 

쎄쎄의 짜장면, 짬뽕 그리고 탕수육까지 빼놓을 것 없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짜장면집에는 춘장이 맛있어야 짜장요리가 맛있는데...쎄쎄는 합격..ㅎㅎㅎㅎ

 

짬뽕도 꽃게가 들어있어 시원한 맛과 매콤한 맛이 너무 좋았답니다.

 

어느 중국 음식집을 갔었을때 탕수육에 고기보다 튀김이 너무 많아서 별로였었던 곳이 있었는데 쎄쎄의 탕수육은 고기와 튀김의 비율이 좋았어요.

 

행사하는 날이라 탕수육의 양은 조금 적은감이 있었지만요 ㅎㅎㅎㅎ

 

그래도 맛있었답니다.

 

쎄쎄의 행사하는 매주 목요일(짜장면, 짬뽕먹는 날)에는 결제를 현금으로 해야하는점 꼭 참고해주세요..

 

저희도 처음 알고 카드를 냈었는데....ㅎㅎㅎ

 

계좌이체를 했답니다.

 

완전 고급진 중국음식점은 아니었지만 분위기도 좋았고

 

무튼 오늘도 너무 맛잇게 배터지게 먹어서 행복했답니다.

 

잘 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북구 양학로32번길 1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