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이동 고기집 생대패삼겹살이 땡기는 날엔 "육슐랭 생대패전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전에 회식 때 생대패라는 메뉴를 처음 먹어봤어요.
 
대패는 항상 냉동만 있는 줄 알았던.....
 
이 날 회식 때 너무 맛나게 먹어서 
 
포항 이동에서 저녁을 먹고자 여기저기 기웃기웃거리다가 발견한 생대패집!!
 
그곳은 포항 이동에 위치한 "생대패전문 육슐랭"입니다.
 
 
 

생대패전문 육슐랭

 
 
 
대패삼겹살을 메뉴로 하다보니 각 테이블마다 버너들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벽 쪽에는 겉옷에 고기 냄새를 방지하기 위해 옷걸이에 부직포커버? 가 있었어요.
 
사장님의 센스가!!!
 
일반 직사각형 테이블도 있었고 원탁 테이블도 있었답니다.
 
 
 

생대패전문 육슐랭 내부

 
 
 
메뉴를 주문하기 전 메뉴판을 알아봐야겠죠?? ㅎㅎㅎㅎㅎ
 
 
 

육슐랭 메뉴판

 
 
 
저희는 대패삼겹살 3인분과 삼합으로 먹기 위해 키조개 관자를 주문했어요.
 
미나리를 엄청 좋아하지만... 미나리는 철이 지났기 때문에 패스..ㅎㅎ
 
주문과 동시에 기본 반찬들이~
 
김치와 콩나물을 대패삼겹살과 함께 구워 먹으면 끝장!
 
 
 

육슐랭 기본반찬

 
 
 
그리고 테이블마다 고기에 뿌려먹을 수 있도록 허브솔트가 비치되어있더라구요??
 
사장님 센스가 너무 좋으심..ㅎ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는 허브솔트

 
 
 
그리고 주문한 고기가 나왔답니다.
 
이것이 생대패삼겹살!!!
 
아기자기한 도마에 생대패를 반으로 썰어서 파 2조각과 버섯!
 
 
 

육슐랭 생대패삼겹살

 
 
 
불판에 열도 잘 올려뒀겠다 바로 고기를 올려야겠죠?
 
잊지 말고 김치와 콩나물, 마늘, 파, 버섯도 함께 해야져~~
 
대패삼겹살은 금방 구워지니 익어가고 있는 김치와 콩나물 위로 타지 않게 올려줬구요~
 
 
 

잘굽고있는 꿉새

 
 
 
그리고 잊고 있던 키조개관자가 나왔답니다.
 
관자는 냉동되어 있어 불판에 올리니 관자에서 물이 많이 나왔어요.
 
 
 

육슐랭 냉동 키조개관자

 
 
 
관자도 바로 올려서~
 
 
 

관자 올려서~

 
 
 
대패삼겹살 진짜 맛나게 구워지는 중~
 
 
 

반응형

 
 
 

맛나게 구워지는 중

 
 
 
대패삼겹살도 관자도 다른 야채들도 잘 구워졌으니 바로 한쌈 해야겠죠?
 
 
 

한쌈

 
 
 

고기와 김치, 관자 세 가지를 삼합 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여러 야채들을 넣어버렸네요...ㅎㅎㅎ

 

육슐랭의 절임 반찬들인 너무 맛있어서....

 

하지만.... 이렇게 삼합을 ㅎㅎㅎㅎㅎㅎ

 

 

 

삼합

 

 

 

요렇게도 한입~

 
 
 

한입

 
 
 
메뉴판을 보니 초밥사리가 있어 주문을 했답니다.
 
추가로 된장찌개와 밥을 한 공기를 주문했는데.
 
사장님께서 볶음밥을 하실 거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래서 "네" 했더니 그럼 김가루랑 참기름을 주신다고...........
 
아니 사장님 센스가 미쳤......
 
이것은 육슐랭의 초밥사리~
 
 
 

초밥사리

 
 
 
전 밥을 약간 구워 먹는 것을 좋아해서... 초밥사리도 불판에 바로 올려버렸답니다 ㅎㅎㅎ
 
구우면 노릇노릇해지거든요 ㅎㅎㅎ
 
 
 

노릇노릇

 
 
 
고기 오려서 한입~
 
 
 

초밥사리에 고기 올려서

 
 
 
먹다 보니 나온 된장찌개와 볶음밥용 밥~
 
 
 

된장찌개와 볶음밥용 밥

 
 
 
원래 이런 움짤 안 하는데 한잔 먹고 보글보글하는 것이 이뻐서 그만...ㅎㅎㅎ

(취했나.....ㅎ)
 
 
 

보글보글

 
 
 
된장찌개도 앞접시에 먹을 만큼 덜어서~
 
 
 

된장찌개 한그릇

 
 
 
그리고 바로 밥을 볶아 줬답니다 ㅎㅎㅎㅎ
 
짠~
 
 
 

볶음밥 완료

 
 
 
약간 태운???ㅋㅋㅋㅋㅋ 이런 바삭한 부분을 좋아한답니다....
 
 
 

쉼표입맛을 딱

 
 
 
이번 육슐랭은 하나하나가 다 사장님의 센스가 넘치는 곳이었어요.
 

생대패삼겹살 누린내도 없었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약간 아쉬운 점은 삼겹살이 반 잘려있었다는..ㅎㅎ

 

그것 말고는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된장찌개도 너무 맛이 좋았음~~

 

생대패가 생각나는 날에는 또 방문해서 먹을 듯합니다. ㅎㅎㅎ

 

두꺼운 고기도 좋지만 자주 드셨다면 이번 메뉴는 생대패를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잘 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남구 대이로159번길 11-11

영업시간 : 17:00 ~ 23:00(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장 : 길가 주차를 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