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양덕 맛집 소고기도 돼지고기도 맛집인 "연심식육식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최근에 회식 때 다녀온 포항 양덕 고기집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이곳은 가게내부에 룸식으로 테이블도 많지만 웨이팅이 있다는.....
 

웨이팅이 늘어날까 걱정이 되지만 좋은 곳은 알려드리고 싶어서...ㅎㅎㅎ

 

그곳은 포항 양덕에 위치한 "연심식육식당"입니다.

 

 

 

양덕 연심식육식당

 

 

 

매장 입구에 현수막엔 주차장 위치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한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룸으로 자리를 받았답니다.

(길게 기다리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ㅎㅎ)

 

이곳은 룸으로 들어가는 통로입니다.

 

 

 

연심식육식당 룸통로

 

 

 

각 룸마다 술, 음료 냉장고가 비치되어 있고 불판도 세팅이 되어 있어요.

 

술, 음료냉장고가 자리 옆에 바로 있어서 주류를 꺼내먹기가 너무 편했어요.

(그래서 얼마나 먹는지 가늠이 안 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냉장고와 불판

 

 

 

전에 한번 방문했을 때 생대패삼겹살이 너무 맛있게 먹어서.... 추천을 했답니다..ㅎㅎㅎㅎㅎ

 

그래서 주문한 생대패!

 

참 메뉴판을 먼저 구경해야겠죠?

 

연심식육식당의 소고기는 한우를 취급합니다.

 

돼지고기는 한돈!!!!

 

그리고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기 때문에 따로 벨을 누르지 않으셔도 됩니다(편함..ㅎㅎ)

 

 

 

메뉴판과 키오스크

 

 

 

주문을 마치고 바로 기본반찬들이 준비되었어요.

 

각종 절임반찬들과 쌈 그리고 김치, 콩나물!

 

추가로 필요한 반찬들은 매장 입구에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기본반찬 세팅

 

 

 

세팅 후 바로 준비된 생대패삼겹살!!!!

 

이전 포스팅에 생대패삼겹살을 소개드렸었는데 이곳은 자르지 않고 통으로!!!

 

여기 양덕 연심식육식당을 첫 방문 후 생대패삼겹살이라는 메뉴를 알게 되었어요.

 

 

 

연심식육식당

 

 

 

달궈진 불판에 생대패삼겹살과 김치, 콩나물을 맛나게 구워주구여~

 

노릿노릿!!

 

 

 

잘굽자 생대패

 

 

 

첫 삼겹살 한 점은 자르지 않고 통으로!!!

 

여러 야채들을 넣고 대패삼겹살로 쌈을 싸듯이!!

 

 

 

반응형

 

 

 

생대패삼겹쌈

 

 

 

그리고 주문한 꽃등심!

 

 

 

연심식육식당 꽃등심

 

 

 

또 술을 달리면서 사진을 찍다 보니..... 아쉽습니다....

 

꽃등심사진이 왜 이렇지?ㅋㅋㅋㅋㅋㅋㅋ

 

 

 

?????

 

 

 

잘 구워진 꽃등심도 한쌈~

 

고기는 보이지 않지만..ㅎㅎㅎㅎ맛은 있다는 거!

 

 

 

꽃등심한쌈

 

 

 

마지막으로 안창살을 주문했어요.

 

 

 

연심식육식당 안창살

 

 

 

안창살도 바로 구워주구요~

 

 

 

연심식육식당 안창살

 

 

 

안창살은 소금도 찍지 않고 본연에 맛을 느끼기 위해서 잘 구워진 고기를 한입~

 

 

 

안창살 한입~

 

 

 

이런 불판에는 또 볶음밥이 빠질 수 없죠?

 

그래서 쉼표표 볶음밥을 바로 만들었답니다ㅎㅎ

 

 

 

쉼표표 볶음밥

 

 

 

연심식육식당의 생대패삼겹살은 정말 꼭 먹어야 할 메뉴.......

 

안 드셔 보신 분들은 신세계를 보실 겁니다 ㅎㅎㅎㅎㅎㅎ

(저처럼 생대패 찾기만....ㅎㅎㅎ)

 

꽃등심은 평범한 맛이었고..

 

이곳 연심식육식당 안창살은 기가막히더라구요.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고 목넘김은 또 얼마나 좋던지..

 

비싸지만 마무리로 꼭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너무 맛나요..

 

포항 양덕 맛집 인정합니도... 생대패도 안창살도..

 

연심식육식당은 소고기도 돼지고기도 너무 맛있음!!

 

오늘 저녁엔 사랑하는 가족들과 고기에 소주를 한잔하면서 하루를 마무리하면 어떨까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북구 신덕로 233

영업시간 : 16:00 ~ 22:30

주차장은 매장 우측 편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주차장 이정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 넓어서 주차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