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철길숲 근처 갈비살 최고!!!!!한우 최고!!!!!"과수원 생고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매장은 동네에 식육식당입니다.

철길숲과도 가까이 있어 식사 후 산책도 가능하고 주위에 카페도 많아 커피도 한잔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그곳은 포항 철길숲 근처(양학사거리 근처) "과수원"입니다.

 
 

과수원

 
 
 
매장 올라가기 전 밖의 모습이에요.
 
소가 엄청 듬직함 ㅎㅎㅎㅎ
 
바닥엔 귀여운 소도!
 
1층은 식육점이고 2층이 과수원 식당 매장입니다.
 
 
 

2층 매장 올라가기 전

 
 
 
처음 오픈때는 이런 문구가 없었는데... 엘리베이터 타니 문구가...
 
오랜만에 방문하다보니 바뀌었더라구요.
 
2층 식당에서 먹을 때는 돼지고기는 식육점에서 못 사는 듯..??
 
 
 

바뀐듯한 문구발견

 
 
 
그리고 2층 매장 입구입니다.
 
자동문을 들어서자마자 점심특선과 양념한우갈비살의 정보가 ㅎㅎㅎ
 
 
 

2층 식당 입구 자동문과 양념한우갈비살, 점심특선 정보

 
 
 
오픈 때보다도 손님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여긴 2층 식당 내부입니당.
 
깔끔한 내부에 룸처럼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이곳은 개별 룸이라기보단 그냥 테이블..ㅎㅎㅎ
 
 
 

내부

 
 
 
저희가 자리를 잡고 직원분께서 바로 고기불판을 가져다주셨어요.
 
과수원 매장은 특이하게 인덕션??이라고 해야 하나?? 일반 테이블인 듯 하지만 고기불판을 올리고 옆에 버튼으로 열을 올릴 수가 있어요.
 
친절하게 고기 구울 때의 인덕션 온도와 익은 고기를 먹을 때의 온도를 추천해 주는 문구가 있었어요.
 
그리고 또 하나의 좋았던 점은 개별 수저!!!!!!!!
 
 
 

고기불판 세팅

 

인덕션?? 온도 추천과 개별 수저


 
 
메뉴판 옆으로 보이는 작은 그릇 안에는 소금이 잔뜩 들어있어요.
 
기호에 맞게 소금도 덜어서 드실 수 있답니다.
 
소고기에 굵은소금도 개이득 ㅎㅎㅎㅎ
 
 
 

굵은 소금

 
 
 
고기불판이 세팅되고~
 
메뉴판을 확인해 봐야겠죠?
 
메뉴판을 봤을 뿐인데 침줄줄.....
 
 
 

과수원 메뉴판

 
 
 
메뉴판을 한참 구경하던 중 직원분께서 기본반찬 세팅을 해주셨어요.
 
총 7가지의 반찬이!!!!
(양파절임, 파무침, 떡갈비, 잡채, 물김치, 튀김까지!!)
 
튀김과 잡채는 셀프바에 없지만 다른 반찬들은 셀프바에~~
 
 
 

기본반찬 1

 

기본반찬 2

 
 
 
안쪽 룸처럼 들어가 있는 자리 주변에는 셀프로 주류나 음료를 꺼내서 먹을 수 있게 냉장고가 한 대씩 비치가 되어있었어요.
(하지만 셀프..ㅎㅎㅎㅎㅎ)
 
 
 

셀프 냉장고!

 
 
 
전 개인적으로 소부위중 갈비살 부위를 엄청 좋아한답니다.....ㅎㅎㅎㅎ
 
그래서 오랜만에 갈비살을 사러 1층 식육점으로 향했어요.
 
전 소부위 냉장고만 사진으로 남겼지만 정말 여러 종류를 팔더라구요.
 
부위별 고기, 소시지, 버섯, 구워 먹는 치즈, 양념, 냉동식품 등 엄청 많은 종류를 다루는 식육점이었어요.
 
밑에 사진은 소 부위를 취급하는 냉장고입니다.

 

 

 


 
 

소 냉장고

 

부위별 고기와 버섯, 구워먹는 치즈

 
 
 
저희는 갈비살 한팩과 새송이 버섯을 샀답니다..ㅎㅎㅎ

 

때깔좋지요오오오!!
 
 
 

갈비살과 새송이버섯


 
 
이쁜 고기도 사 왔으니 바로 불판 열을 올려서 구워봐야겠죠??
 
불판이 얼마나 잘 굽히던지 금방 익더라구요!!
 
고기 올리기 전에 기본반찬 나올 때 같이 나온 비계 부분으로 불판에 기름칠을 해주고 고기를 올려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버섯과 마늘도 함께 구워주구요~
 
 
 

갈비살 구워버리기~

 

거의 다 익은 갈비사아아알


 
 
테이블마다 굵은소금도 준비되어 있으니 갈비살을 소금에 한번 딱 찍어서 먹어봐야겠죠?
 
 
 

윤기가...

 
 
 
먹다 보니 왕소금을 발견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소금 엄청 크지욤?ㅎㅎㅎㅎㅎ
 
 
 

왕소금에 갈비살

 
 
 
그리고 여러 야채들과도 함께 먹어봐야겠지여~~
 
 
 

요렇게 야채들과~

 
 
 
길쭉한 고기가 하나 보이길래 여러 야채들을 갈비살로 싸서 한입~

 

 

 


 
 
 

갈비살쌈 ㅎ

 
 
 

야채들의 여러 색깔을 더하서 한입~


 
 

쌈 한입~

 

 

 

갈비살을 먹다 보니 최애고기인 삼겹살도 먹고 싶어 졌지 뭐예요......

 

그래서 주문한 삼겹살~

 

이 두 덩이가 1인분!

 

육즙이가!!!

 

 

 

삼겹살 구워버리기

 

 

 

떡갈비도 돼지고기니 삼겹살과 함께 굽기로~

 

하지만 이미 다 익어버린..ㅎㅎ

 

떡갈비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달달구리하면서도 짭조름~~~

 

 

 

떡갈비와 삼겹살

 

 

 

그리고 삼겹살을~

 

삼겹살은 평범하고 누구나 아는 그런 맛~

 

 

 

삼겹한입~

 

 

 

그리고 고기집 오면 꼭 냉면은 먹어야 되잖아요??

 

그래서!!!!!!!! 짠~

 

 

 

과수원 냉면

 

 

 

시원하면서 새콤한 맛이 너무 좋았답니다.

 

바로 한입~~

 

남은 갈비살과도 한입을~

 

 

 

냉면 한입~


 
 
식육식당을 너무 좋아하는데 오픈 때보단 과수원은 많이 바뀐 듯해요. 

 

개인적으로 예전처럼 돼지고기든 소고기든 식육점에서 사 와서 먹는 느낌이 더 좋았던 것 같은데..ㅎㅎ

 

그래도 소고기는 식육점을 이용할 수도 매장에서 직접 주문을 할 수도 있어서 좋은 것 같았어요.

 

과수원의 갈비살은 최고입니돟ㅎㅎㅎㅎㅎㅎ

 

너무 맛있움....

 

음료나 주류도 바로 꺼내먹을 수 있도록 셀프 냉장고도 너무 좋았고 갈비살도 마지막 냉면도...ㅎㅎ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과수원과 철길숲이 바로 근처에 있기 때문에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철길숲 산책을 하면 일석이조겠죠??ㅎㅎ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북구 양학로17번길 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구정당일, 추석당일 휴무)

주차는 매장 앞쪽으로 10대 정도 주차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