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철길숲 근처 맛집 돼지갈비와 오겹살이 맛있는 동네 고기집 "윤갈비"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어제저녁엔 가족들과 외식을 하기로 했답니다.

요즘은 뭘먹어야할지 도통 모르겠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

이것저것 고민하다가 아부지께서 철길숲 근처에 고기집이 생겼다고 하시더라구요??!!

처음 듣는 소식인데.......

돼지갈비가 맛있는 집이라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달려가보았습니다.

철길숲 근처(양학동)에 위치한 "윤갈비"입니다.

매장 이름부터 윤갈비이니 돼지갈비 너무 맛있겠죠??(기대됨!!)


윤갈비




매장이 위치한 곳을 자주 지나는데 저녁시간에 지나갈 때마다 손님들이 바글바글하긴 했었어요.

여기가 맛집이었다니??

매장 내부는 6 테이블 정도로 운영하는 매장이었어요.

참 화장실이 주방 쪽 복도를 통해 이동해야 해서 약간 불편감이 있었답니다...


윤갈비 내부




매장 내부 중간중간 있는 멘트들이 너무 귀여웠어요..ㅎㅎㅎㅎ

힘들 때 우는건 삼류! 힘들때 참는건 이류! 힘들때 먹는 건 역시나 육류!!!!


귀여운 멘트!




그리고 매장 내 와이파이도 있으니 필요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윤갈비 와이파이




이 멘트에 삼겸살 참으시는 분은 없으실 겁니다...ㅎㅎㅎㅎㅎ

바로 소주 한잔해야...


오늘 삼겹살에 소주한잔?





메뉴판을 살펴봐야겠죠??

메뉴판 밑에 돼지그림도 너무 귀여운 거 아이가............ㅎㅎㅎㅎㅎㅎ

저희는 일단 돼지 왕갈비 3인분을 주문했답니다.


윤갈비 메뉴판




먼저 기본 반찬을 가져다주시는데 사장님 엄청 친절하심!

절인 반찬과 김치, 쌈, 무쌈 그리고 시래깃국을 두 그릇이나??!!!


기본반찬




고기에 파무침도 빠질 수 없지!


윤갈비 파무침




그리고 곧이어 나온 김치전~

약간 식었지만 김치전 또한 너무 맛이...있...



윤갈비 김치전~




반찬들이 세팅되지 마자 바로 숯과 고기 등장~

생각보다 양이 좋더라구요!


윤갈비 돼지갈비




고기 나오면 또 못 참고 바로 불판 위로 올려버리는 습관이 있어서........... 이렇게...


윤갈비 돼지갈비 조지기




돼지갈비를 끝장내기 전에 고추를 잘게 썰어서 쌈장에 넣어 단디 준비를 해줍니다!


고추쌈장




돼지갈비 먹을 때마다 항상 포스팅에 적는 것 같은데...

양념된 고기는 항상 자주 뒤집어 주셔야 타지 않고 잘 익은 고기를 드실 수 있어요!

약간 익었다 싶으면 갈빗대와 살 부분을 잘라 따로 구워주시구요~

하지만 이런저런 얘기하며 소주 한잔씩 하다 보면 탈 때도 있답니다...ㅎㅎ

점점 고기의 색이 나오는 것 보이시죠??


돼지갈비 조지기 몇 초전




잘 익은 고기는 타지 않게 옆으로 빼주시구요.

요런식으로~


잘익은 고기~




요렇게 익은 고기를 딱 고기만 한점 먼저 먹어보고~


익은 고기만




그리고 이런저런 식으로 쌈을 싸서도 먹고 파무침이랑도 먹고~


또 한점




뒤늦게 발견하지 못한 김치도 구워줍니다.


김치도 구워구워




먹다 보니 조금 모자란듯한 느낌이어서 바로 오겹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짠~

약간 두툼한 고기여서 너무 좋았움..ㅎㅎ


윤갈비 오겹살




돼지갈비 불판과 오겹살 불판이 달라서 바로 교체하고 불판에 열이 올라왔을 때 바로 고기를 올려버립니다.


돼지갈비와 오겹살을 한번에~




고기 익을 때 소리가 기가 막힙니다....

역시 오겹살!!

옆면도 잘 구워주구요~


거의 다익은 오겹살~




오겹살은 껍데기가 있어서 쫄깃쫄깃한 맛이 너무 좋지요~~

소금만 약간 찍어서 바로!


소금에 바로




먹다 보니 이미 바닥...??


바닥보인 불판...




이 기세를 이어 바로 된장찌개와 밥을 시켰답니다...ㅎㅎㅎ

그리고 뼈는 뜯는 맛인 것 다들 아시죠..ㅎㅎ

잘 익은 갈빗대를 바로 뜯습니도.


잘익은 갈빗대




된장 등장이요~

불판 위에 바로 얹어 주구요~

불판에 올리자마자 바로 밥도 말아줍니당.


된장찌개!!!!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줄 된장을 크게 한입~


된장 한입~




이번에 아부지 덕에 알게 된 돼지갈비집을 방문해 봤는데요.

동네에 이런 맛있는 매장들이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ㅎㅎ

막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고기를 너무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너무 맛있게 즐기다 왔습니다.

돼지갈비는 달달하면서도 짭조름한 양념으로 숙성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파무침과도 조화가 너무 잘 어울렸고 무쌈과도!!

오겹살은 뭐 말이 필요 없었어요...

오겹살짱 ㅎㅎ

고기를 다 먹고 나니 돼지기름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약간 느끼한 맛이 입에 맴돌았는데 된장찌개가 잡아주니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저녁먹고 철길숲으로 산책하는 코스를 짜보시는 건 어떨까요?

잘 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북구 양학로32번길 8
영업시간 : 매일 16:00 ~ 23:30(라스트오더 23:00)
아쉽게도 주차가 어렵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