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불냉면 맛집 시원하고 중독적인 매운맛!! "욕쟁이할매불냉면"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며칠 전 친구들과 과음을 한 후..... 해장을 무슨 음식으로 해야 할지 고민을 하던 도중~

시원하면서도 매콤한것이 먹고 싶어 졌어요.
 
아직 몸이 움직이지 않아 친구집에서 배달을 시키기로 했답니다..ㅠㅠ

시원하면서 매콤한 음식을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배달의 민족으로 찾다 보니 불냉면을 파는 곳을 찾았답니다.
 
그곳은 "욕쟁이할매불냉면" 입니다.
 
 

욕쟁이할매불냉면 영업정보

영업시간 : 10:00 ~ 01:50(연중무휴)
배달지역은 남구 전체와 북구 일부지역을 배달합니다.(자세한 사항은 배달의 민족을 참고하세요!)

 
 

욕쟁이할머니불냉면 영업정보

 
 
 
욕쟁이할매불냉면의 메뉴를 살펴보자면 냉면 세트부터 1인, 2인 세트, 단품, 사이드, 주류까지~~
 
돈가스는 단품으로 메뉴판에 나와있지 않더라고요...ㅠㅠㅠㅠㅠ
 
그래서 저희는 1인 냉면(불냉면곱빼기)+돈가스, 그리고 불냉면 1개를 주문했답니다.
 
 
 

1인 세트와 2인 세트

 
 

냉면단품과 고기단품

 

사이드메뉴

 
 

음료와 주류

 

원산지 표기

 
 
 
주문하고 30분 정도가 되니 주문한 메뉴가 도착!!
 
보통 배달되는 비닐봉지에는 업체명이 프린팅 되어있는 것이 보통인데 욕쟁이할매불냉면은 그냥 하얀색 봉투더라구요??ㅎㅎ
 
 
 

욕쟁이할매불냉면 봉다리

 

 

 

주문한 메뉴가 오자마자 바로 세팅~

 

 

 

불냉면 2개에 돈가스

 

 

 

냉면에는 오이와 무 그리고 계란반개가!

 

양념은 엄청 빨간 게 매워보였답니닿ㅎㅎㅎㅎ

 

해장 엄청 잘되겠네~~~

 

곱빼기와 보통의 일회용기부터 차이가 ㅎㅎㅎㅎ

 

 

 

불냉면 곱빼기

 

 

 

냉면을 잘 비비고 잘라진 돈가스도 한입을~

 

 

 

냉면 돈가스 한입~

 

 

 

돈가스 살이 엄청 두꺼워서 너무 맛있었어요.....

 

 

 

돈가스 한입~

 

 

 

포항에서 먹은 불냉면 중에 가장 매운 냉면이었던 것 같아요.

 

맵찔이지만 너무 좋아하는 불냉면인데 처음으로 헥헥되면서 먹었던 것 같아요ㅎㅎㅎㅎ

 

하지만 중독적인 매운맛이라 끊을 수가 없었답니다.

 

그리고 이 집의 돈가스는 너무 두툼해서 씹는 맛도 좋았고 배달되자마자 먹어 따뜻하게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불냉면이 당긴다면 이 집의 냉면세트에 돈가스가 포함된 메뉴와 불냉면을 먹으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

 

보통의 양은 적당했지만 곱빼기의 양은 생각보다 많아서 대식가 분들이라면 딱 먹기 좋을 것 같았어요ㅎㅎ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