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43] 포항 양덕 오동통한 민물장어를 만날 수 있는 "미남장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이번에 생일이라고 친한형이 밥을 사준다고 하더라구여.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장어를 먹자고 하셔서 양덕동에 있는 장어집을 찾았어요~

그집은 양덕동에 위치한 "미남장어" 입니다.


 

 

 

 

 

미남장어 입구



미남장어만의 특별한 점은 중간 유통과정 없이 직판하여 직접 손질하므로 최상의 신선도와 저렴한 가격이라고 하는데 오랜만의 장어라 입구에서부터 엄청 기대가 되더라구요!

 

 

미남장어만의 특별한 점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좌측으로 식육점에 돼지고기와 소고기들 놓여있듯이 장어가 안에 가득!!

간판에 셀프매장이라고 적혀있었는데 무슨 의미인가 했더니 직판장에서 장어를 직접 구매 후 상차림비를 지불하고 먹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이런 시스템은 장어집에서는 처음이라..ㅎㅎㅎ

남자 둘이서 장어 700g정도되는 것으로 골랐습니당.

아참 참고로 미남장어는 민물장어를 취급하는 매장입니다~(민물장어 안좋아하시는 분들이 간혹있더라구요.)

 

 

장어가???????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예약팀도 많았고 조금만 늦게왔어도 자리가 없을뻔....ㅠㅠㅠㅠ

구석쪽에 자리가 있어서 거기에 앉기로 했어요.

1인당 상차림비는 3000원이에요!

일단은 소주부터~

 

 

미남장어 메뉴판



주문한 장어는 직원분들이 초벌을 진행한 후 자리 화로에 세팅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자리에 앉자마자 벽에 걸려있는 민물장어의 효능과 맛있게 먹는 방법이 딱 눈에 띄더라구요.

한번 읽고 가실게여~~~~~

 

 

민물장어의 효능과 맛있게 먹는 법



벽에 걸려있는 효능과 맛있게 먹는 방법을 보다보니 기본 세팅이~

 

 

기본 반찬



기본 반찬 세팅 끝~

 

 

세팅 끝~



개인별로 간장소스를 하나씩 주는데 거기에 생강채를 넣어서 섞어주세요.... 제발

 

 

간장소스에 생강채



장어뼈튀김에 소주 몇잔 먹다보니 초벌된 장어 등장~

장어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시니 엄청 편해요.


 

 

 

 

오와 열 맞춘 민물장어~



아니 형이 꼬리를 양보해 주신다고.........?????????????

이거슨 잘 구워진 꼬리 그리고 몸통ㅎㅎㅎㅎㅎㅎ

살이 엄청 통통함!!!!!

 

 

꼬리 한입~ 몸통 두입~



생강에 장어올리고 생강 또 올리기~

 

 

또 한입~



먹다가 소주에서 복분자로 갈아탐....

 

 

복분자



소스는 필요하시면 더 요청하시면 직원분이 가져다 주십니당~

여기 미남장어는 양념장어를 따로 판매하지않아서 저희는 기본적으로 나오는 매콤한 빨간 소스를 발라서 다시 한번 구워봤어요~

 

 

양념장어느낌나지여~



쌈도 싸서 먹어도 보고~

 

 

 

 

 

 

쌈싸먹기~



오랜만에 장어를 먹어서 그런가.....왜 힘이나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보신 제대로 한 것 같아요

몰랐는데 장어를 먹다보니 약간 느끼하다고 해야 할까요??

그래서 생강도 많이 먹고 매운 소스도 많이 찍어 먹었어요..ㅎ

매운 소스 없었으면 어쩔뻔..

취해서 그렇지.... 몸보신도 장어도 잘먹었고...잘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북구 장량로 238
영업시간 : 11:00 ~ 22:00
주차장은 매장 입구에 있습니다~
(약간 협소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