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18] 포항 고기집 자주 다녀가는 그집 "돈삼촌"

반응형

안녕하세요. 쉼표의 하루하루 입니다😀

자주 가는 고깃집이지만 아직 포스팅을 안 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방문 때 포스팅을 결심을 했어욯ㅎㅎ

그곳은 포항 죽도동에 위치하고 있는 "돈삼촌"을 소개드려볼까 합니다😀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양학천로 169
영업시간 17:00 ~ 23:00 (매월 첫 주 일요일 휴무)
054-281-0880(예약시)

주차장은 따로 있지 않지만 입구 갓길 주차를 많이 하더라구요.



"돈삼촌"의 위치는 죽도 파출소에서 얼마 안 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회사 동생과 저녁도 먹지 않고 바로 달려온 "돈삼촌" 입구입니다.

"돈삼촌" 입구



테이블에 착석하자마자 보이는 문구가 "최상의 삼겹살만을 사용하는 것을 자부한다"는 문구가 보여 신뢰할 수 있었어요.

또 냉동고기를 사용하지 않으니 더 좋겠죠???????ㅎㅎㅎㅎㅎㅎㅎㅎ

물은 헛개차? 같은 물을 마시면서 소주 한잔하면 취하지 않겠죠??

최상의 삼겹살을 자부하는 "돈삼촌"



"돈삼촌"의 삼겹살은 자주 먹어봤는데 오겹살은 먹어보지 못해서...

항상 방문할 때마다 고기가 없었거든요..ㅠㅠㅠ

이번엔 고기가 있어서 오겹살을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주문을 하고 나니 이것저것 기본 반찬들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파무침, 콩나물무침, 양파, 백김치, 샐러드, 쌈, 간장새우 등등...


간장새우는 비려서 제 입엔 맞지 않았어요..ㅠㅠ

기본반찬이 나온 후 계란찜도 꼭 챙겨주시더라구요!

"돈삼촌" 기본반찬

쫑파송송 계란찜



고기 굽는 걸 좋아하지만 "돈삼촌"의 장점은 직원분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셔요.


"돈삼촌" 오겹살

오겹살과 백김치



고기 드실 때 꼭 백김치는 구워드세요.

아주 달달하이 맛이 좋답니다!!

그리고 고기에 소주는 필수

이건 저만의 팁ㅎㅎ

이렇게 먹고 나니 시원한 국수랑 된장찌개가 생각이 나서 바로 시켜버렸어요.

된장찌개

김치말이국수



시원하게 밥까지 삭먹고 배부를 땐 후식이 필요하겠죠?

나가는 곳 왼쪽 편에 후식 요구르트가 비치되어 있으니 챙겨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구르트 센스 아주 좋아여어어어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냄새에 민감한 분들을 위해 섬유탈취제도 비치되어 있으니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야쿠르트 센스



이번 "돈삼촌" 방문도 배부르게 잘 마무리를 한 것 같아요.

이날도 일교차가 엄청 심해서 엄청 추웠었어요... 얇게 입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일교차가 심한 요즘 항상 감기 조심하시구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