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15] 기장 오시리아 근처 회전 샤브샤브????? "그랜드남새"

반응형

안녕하세요. 쉼표의 하루하루 입니다😀

이번에 부산 기장을 오시리아 근처를 다녀왔어요.

부산에서 다시는 샤브샤브를 먹지않겠다고 다짐을 했지만 근처에 샤브샤브집을 발견하고 확 땡겨버렸지 말입니다...

그 이름은 "그랑드남새" 입니다😀


 



주소는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172 입니다.

매일 11:30 - 22:00 [15:00 - 17:30 (Break time)] (Lunch Last oder 14:30 & Dinner Last oder 20:30)

Break Time, Lunch/Dinner Last Oder 시간은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장 "그랑드남새" 입구 1

 

기장 "그랑드남새" 입구 2

 

기장 "그랑드남새" 입구 3



그랑드남새??? 무슨 새이름....ㅈㅅㅈㅅ

방문 전 "그랑드남새"가 뭐지?? 찾아보니 그랑드남새 공식 인스타그램에 상호명의 뜻이 적혀있었어요!

외래어와 순수우리말의 콜라보로 지어졌다고 되어있고 궁금해서 남새를 쳐보니 밭에서 기르는 농작물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입구부터 초록초록????

"그랑드남새"는 내부에서 채소를 수확하는 것을 밖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저희가 Break Time 끝나는 시간 맞춰서 간다고 간것이 오후 5시 40분이었는데......

웨이팅하는 팀이 15팀이나........"그랑드남새"가 얼마나 핫한지 알 수 있었어요..

웨이팅하시던 이쁜 커플



사장님께서 오후 7시 이후에 오면 될것 같다고 해서 아울렛을 들렸는데 사장님의 예상과는 다르게 회전율이 빨랐나봐요

20분 전에 전화가 오더라구요 ㅎㅎㅎ

저녁 때를 놓칠뻔했지만 후다닥ㄱㄱㄱㄱㄱㄱㄱㄱ달려갔습니다.

입장하자마자 넓게 테이블들이 놓여있었고 중간에는 회전초밥에서만 볼 수 있었던 컨베이어??가 있더라구요.

샤브샤브집에서 저걸보다니이이이이ㅣ이

"그랑드남새" 직접 키운 채소 1

 

"그랑드남새" 직접 키운 채소 1

 

"그랑드남새" 레일에서 옮겨지는 채소 및 사리들 1

 

"그랑드남새" 레일에서 옮겨지는 채소 및 사리들 2



자리에 착석 하자마자 메뉴판을 받았어요.

여기 그랑드남새는 샤브샤브뿐만아니라 구이도 먹을 수 있도록 작은 그릴도 함께 비치가 되어있었어요!

구이용 고기를 주문하실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는 소고기 세트에 모듬해물을 추가했어요.

소고기 세트(인당) 18,000원(10,000원 추가시 모듬해물 제공_블랙타이거새우, 전복, 갑오징어, 가리비)



"그랑드남새" 메뉴판


주문을 하고 얼마되지않아 세팅이 되기 시작했어요(기대기대)

저번에 달맞이길 샤브샤브에서 너무 실망해서 이번 샤브샤브집은 얼마나 기대가 되던지!!!!!!!!!!!

참 소스는 각 테이블마다 간장소스/땅콩소스/칠리소스가 비치되어 있으니 비치되어있는 소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편백찜 옆엔 구이용 그릴

 

세팅완료!!!! 아니 이거 오뎅탕......??????????????????



샤브샤브먹을때마다 항상 해먹는 방법인데 각종 야채를 넣고 마지막엔 파인에플을 넣어 샤오롱바오처럼 끝을 중간 위로 모아 흐르지않게 싸서 크게 한입먹으면 꿀맛입니다!!!!!!!!(아무나 안갈켜주는데...헿)

그리고 얼마 지나지않아 모듬해물이 나왔어요.

나온 모듬해물은 바로 편백찜으로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다먹은 후 죽으로 입가심하시면 오늘 저녁도 해결!!!!!!!!

샤오롱바오처럼 라이스페이퍼에 크게 한 쌈!!!!!

 

"그랑드남새" 모둠해물

 

편백찜에 모둠해물 투입

 

편백찜에 쪄진 모듬해산물

 

라면??????????????

 

마지막 죽!!



마지막까지 진짜 젓가락과 숟가락을 놓지않았어요............

가게 밖으로 나갈땐 배가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한줄로 적어보자면...........

"그랑드남새"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직원을 불러 요청하지 않아도 각종 야채와 사리를 바로바로 먹을 수 있었던것이 장점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했어요!!

그랑드남새에서도 배추 뒷편에 벌레들이 있어 버렸었어요..

이런 대량으로 채소를 취급하는 장소에서는 일일이 모든 채소를 확인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가게에서도 세척을 잘하겠지만 안되는 부분이 있을수 있기 때문에 드시는 분이 꼭 채소 뒷면을 확인한 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본의아니게 단백질섭취를 줄이자구요!!!!!!!!!!!!!!!)

오늘 한끼도 잘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