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쌍사에서 여러 종류의 해물을 찾는다면 여긴 꼭 가보자고오오~~"쌍사항구동" 재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연말에 포항 쌍사 항구동을 방문하여 석화를 너무 맛나게 먹고 포스팅을 했었어요.

그 후 또 다녀간 쌍사 항구동!!!

 

참고로 쌍사 항구동은 쌍사에서 해산물을 먹는다고 하면 10명 중 7명은 항구동을 이야기하지 않을까 해요 ㅎㅎㅎ

 

그만큼 핫한집!


매장의 상태는 작년과 달라진 점이 없었구요~

 

 

 

쌍사 항구동

 

 

 

매장 들어가기 전 영업시간은 필히 확인!!

 

■ 영업시간
17:00 ~ 04:00

 

 

 

영업시간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수족관~

 

 

 

수족관~

 

 

 

이번 방문 때도 역시 쌍사 핫플인 항구동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메뉴판을 찍기가 쉽지 않았답니다..

 

요렇게나마..ㅎㅎ

 

 

 

메뉴판

 

 

 

그래도 다행인 것이 저희 자리는 한 군데 남아 있더라구요..ㅎㅎㅎ

 

이번에 항구동에서 먹을 음식은 해물모둠(중)입니다.

 

먼저 기본반찬부터 알아봐야겠죠?

 

무려 10종이 넘는 기본반찬들이 나왔어요!!!

 

 

 

기본찬

 

 

 

그리고 테이블당 개별 우동도!!!

 

 

 

테이블당 개별우동

 

 

 

그리고 각자 종지그릇에 초장과 간장을 담아주구요~

 

하지만 전 간장 담아놓은 사진이..ㅎㅎ 

 

 

 

개별 종지에 소스를

 

 

 

우동에 몇 잔을 하다 보니 메인메뉴 해물모둠이 나왔어요.

 

10가지 이상의 여러 색색의 해물들이 모여 하나의 메뉴를 이루었더니....

 

중짜리가 이렇다고?????

 

 

 

 

 

 

 

해물모둠 (중)

 

해물 모듬 세부 1

 

해물 모듬 세부 2

 

 

 

이 정도면 정말 가성비 좋은 메뉴 아닙니까!!!!!!!!

 

말이 뭐가 필요하겠어요..

 

바로 먹어봐야죠 ㅎㅎㅎㅎㅎ

 

전 먹기 전에 해물모둠에 함께 나온 날치알을 조금 덜어 초장에 섞어 줬답니다.

 

요런 느낌으로!!! 

 

오독오독한 식감을 더해줄 날치알초장!!!

 

 

 

쉼표만의 날치알초장

 

 

 

오징어를 우선으로 쉼표만의 날치알초장에 딱 찍어!!

 

부드러우면서 쫄깃쫄깃한 오징어에 오독오독 씹히는 날치알~

 

최고죠!

 

 

 

날치알초장에 빠진 오징어

 

 

 

그리고 낙지탕탕이는 기름장에 살짝 찍어서~~

 

새우는 껍질을 까서 날치알초장에 푹~

 

 

 

맛 좋은 낙지와 새우

 

 

 

얘는 문어 머리??라고 하던데 쫄깃쫄깃한 문어 다리와 다르게 엄청 부드럽고 녹는 느낌이었어요.

 

초장에 찍어먹으니 사르르 녹음........

 

 

 

문어머리?

 

 

 

뿔소라는 오독오독 씹는 맛이 있죠!

 

약간 딱딱??? 쌔게 씹어야 해서 이가 좋지 않으신 분들은 먹기가 좀 불편하실 듯해요.(사실 제가 좀 이가 약해서...ㅎㅎ)

 

그리고 바다의 향을 즐길 수 있는 멍게까지 초장에!

 

 

 

뿔소라와 멍게

 

 

 

개불은 기름장인 것 다들 아시죠??

 

쫄깃쫄깃한 개불에 짭조름한 기름장 조합이 너무 좋습니다!!

 

 

 

개불 한점

 

 

 

그리고 이름 모를 회 한 점도~

 

간장에 살짝 찍어 고추냉이를 살짝 올려 한입~

 

추가로 날치알 초장 찍어 한입~

 

 

 

회 한점~

 

 

 

마지막으로 고동?? 과 홍가리비 살을 먹을 때는 일반 초장으로 한입 했어요~

 

가리비는 약간 알이 작은 크기 었지만 고동은 씹는 맛도 있고 잘 손질되어 있어서 맛있었습니당.

 

 

 

가리비 살과 고동

 

 

 

자주 가는 쌍사 항구동에서 자주 먹는 해물모둠인데 저번 석화는 소개드렸지만 해물모둠은 소개를 드리지 않은 것 같아서 이번기회에 꼭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ㅎㅎ

 

이 정도 해물에 이 정도 금액이면 너무 좋은 구성이라고 생각됐어요.

 

쉬운 말로 가성비 좋은 음식이라고 할 수 있겠죠?ㅎㅎㅎㅎ

 

해물이라 뭐 칼로리 걱정은..ㅎㅎ 맛있으면 0칼로리니까!!!

 

해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쌍사 항구동을 방문하셔서 드신다면 너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여러 가지 해물을 즐길 수 있는 쌍사 항구동 해물모둠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는 더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번에도 잘 먹었습니다!

 

 

 

◆ 쉼표의 포항 쌍사 항구동 석화 먹은 찐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

 

 

2022.12.08 - [여기저기 맛집] - [47] 포항 쌍사 석화, 해물 맛집은 여기! "항구동"

 

 

[47] 포항 쌍사 석화, 해물 맛집은 여기! "항구동"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이번에 석화를 먹으러 가기로 했는데 포항 쌍사 항구동이 그렇게 맛나게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출동 준비를 마치고 바로 쌍용사거리로 출

commasback.tistory.com

 

 

 


 

주소 : 포항시 남구 상대로 83

영업시간 : 평일(월~목, 일) 17:00 ~ 03:00(Last Order 02:00), 주말(금, 토) 17:00 ~ 04:00(Last Order 03:00)

주차장은 따로 준비되어있지 않아 갓길주차를 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