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이동 두툼한 삼겹과 이색음식을 먹고싶다면? "해시태그92"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혹시 돼지꼬리도 먹는다는 걸 아시나요??

친구가 삼겹살 매장에서 돼지꼬리도 같이 파는 집이 있다고 해서 궁금함이 극에 달했답니다.....ㅎㅎ

아직 먹어보지않은 음식이라 약간 설렘?ㅎㅎㅎ

궁금증을 참을 수 없어 바로 약속을 잡아서 달려갔어요.

그곳은 포항 이동에 위치한 "해시태그92"입니다.

 

 

 

해시태그92




저녁시간에 방문이라 매장 앞 주차장이 차로 가득했어요.

좌식테이블을 제외하고 거의 만석... 그만큼 맛집??ㅎㅎ

 

처음 빈 테이블 사진은 저희가 조금 늦게 먹고 나가서.... 다른 고객들이 다 먹고 나간 후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 

 

 

 

해시태그92 내부




저희는 창가 쪽 입식테이블을 잡았답니다.

저희 자리 바로 옆에 냉장고가 하나 있었는데.....

오늘도 참 좋은 날이니 한잔 해야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참 좋은 날이다!!!!!!!!




그리고 난방기에 붙어있는 와이파이 비밀번호!!

데이터 부족하신 분들한텐 너무나 반가운 소식!!

 

 

 

해시태그92 와이파이 비번





그리고 메뉴판은 여기저기 붙어있어서 메뉴확인하기에 좋았답니다.

저희는 숙성삼겹 2인분 + 돼지꼬리 1인분을 우선 주문을 했어요.

참고로 돼지꼬리는 사장님께 재료소진 여부 확인하셔야 합니다..ㅠㅠㅠ

선착순이라니!!

그러지만 저희는 먹을 수 있었답니다 ㅎㅎㅎㅎㅎ

 

 

 

해시태그92 메뉴판




주문 후 바로 기본반찬들과 수저 세팅~

수저는 개별로 포장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 굿!!

 

 

 

개별 수저와 기본 반찬




기본세팅이 완료되고 곧이어 숯이 들어왔어요.

숯 보기만 해도 고기가 잘 굽힐 것 같은 좋은 숯 같았어욯ㅎㅎㅎ(기대)

 

 

 

해시태그92 숯

 

 

 

숯이 나오고 굽힌 돼지꼬리를 찍어 먹을 소스도 나왔답니다.

 

소스는 달달한 빨간 양념소스에 콩가루를 찍어먹는 식으로!!!!

 

먹고 난 후 뼈를 담을 통도???

 

 

 

 




고기가 나오기 전 셀프바가 보이길래 챙겨 올 것 있으려나 싶어 잠깐 다녀왔어요.

소스류도 한쪽에 비치되어 있고 쌈, 장아찌류들이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해시태그92 셀프바




그리고 기다리던 고기가!! 먼저 숙성 생삼겹부터!!

숙성 생삼겹은 주방에서 초벌 되어 나왔어요.

깨알같이 새송이버섯도~

 

직원분께서 삼겹살을 구워주시면서 바로 해시태그92만의 돼지꼬리가 등장했어요!!

 

돼지꼬리는 매운 청양고추를 넣은 간장소스로 간이 되어 나왔답니다!!!!

 

돼지꼬리의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초벌된 숙성생삼겹과 간장소스로 버무려진 돼지꼬리

 



먹기도 전부터 두툼한 삼겹살을 보고 침을 흘렸답니다......

 

전 사실 얇은 삼겹살보다는 두툼한 삼겹살을 너무 좋아하는 사람이라....해시태그92의 삼겹살은 쉼표의 입맛에는 너무 좋았답니다ㅎㅎㅎㅎㅎㅎ(개이득)

 

그리고 처음 맛볼 돼지꼬리도 기대가!!!!!

 

 

 

 

 

 

 

잘굽히고 있는 삼겹살과 돼지꼬리

 

 

 

저두 처음 안 사실인데...

 

돼지꼬리를 포항에서 처음 취급한 곳이 해시태그92 매장이라고 하더라구요!!!

 

그것보다 잘 익어가고 있는 고기를 확인해 봐야겠죠 ㅎㅎㅎㅎㅎ

 

 

 

먹음직스러운 고기들!

 

 

너무 잘 익은 고기들을 한입~

 

먼저 숙성 생삼겹부터!!

 

숙성 생삼겹은 두툼한 게 씹는 맛도 있고 너무 맛있었어요....

 

 

 

삼겹살 한입~

 

 

 

해시태그92의 삼겹살도 먹어봤으니 돼지꼬리도 먹어봐야겠죠??

 

바로~~

 

돼지꼬리는 뭔가 족발먹는 느낌???

 

껍데기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너무 좋아할 메뉴인 것 같아요.

 

짭조름한 소스에 간도 잘 배어있었고 달달한 빨간 소스에 한번 쿡~ 그리고 콩가루에 다시 한번 쿡~

 

달달 짭조름 구수한 맛에 쫄깃함을 더하니 소주를 안 마실 수 없었답니다...ㅎㅎㅎㅎ

 

 

 

해시태그92 돼지꼬리

 

 

 

시원하게 고기도 먹었으니 정말 입안을 시원하게 해 줄 메뉴를 하나 시켜야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메밀소바를 주문했답니다~~~~

 

짠!!!

 

깨도 듬뿍 김도 새싹도 듬뿍인 메밀소바~

 

 

 

해시태그92의 메밀소바

 

 

 

시원하게 한번 비벼볼까요~

 

아니 그만 비비라구우우우!!!!

 

 

 

그만비벼

 

 

 

한입 시원하게~

 

 

 

소바 한입~

 

 

 

해시태그92의 생삼겹살부터 돼지꼬리 그리고 마무리는 메밀소바 이 테크는 완벽했어요.

 

정말 포항 나들이를 오시는 분이던 포항 사시는 분이던 꼭 추천해주고 싶은 집이네요 ㅎㅎㅎㅎㅎ

 

두툼한 삼겹살을 드시고 싶으신 분도 이색적인 음식을 찾고 계신 분이라면 꼭 해시태그92를 찾아주세요.

 

오랜만에 포항 찐맛집을 찾아 너무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ㅎ

 

돼지꼬리는 껍데기와 족발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절대 싫어하실 수 없는 메뉴!!!!!

 

또 방문해서 삼겹살과 돼지꼬리 먹고 싶네요ㅎㅎㅎㅎㅎ

 

돼지꼬리 이색음식으로 최고인 듯ㅎㅎㅎㅎ

 

꼭 마무리는 메밀소바로 하시길 추천드릴게요.

 

잘 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남구 대이로143번길 17-6

영업시간 : 16:00 ~ 23:00(매월 둘째 주 일요일 휴무)

매장 앞 주차장은 5대 정도 주차 가능하며 만차 시 갓길 주차를 해야 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