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철길숲 가성비 좋은 "카페몰리" 덤으로 인테리어도 이쁨!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이번 휴무 때 아부지와 엄마와 그리고 우리 집 애기들 2마리를 데리고 포항 철길숲으로 산책을 나갔다 왔어요.

자주 산책을 하던 거리지만 주변에 생기는 가게들이 자꾸 늘어나서 낯설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나저나 걷는 도중 아부지께서 커피 한잔 드시고 싶다 하셔서 가까운 카페를 가서 테이크아웃을 하기로 했답니다.

 

우연히 들린 이곳은 포항 철길숲에 위치한 "카페몰리"입니다.

 

 

 

카페몰리 전경

 

 

 

매장 건물 자체가 신기하게 약간 휘어진 모양이더라구요.

 

디자인 미쳤다리!!!!!!!!!!!

 

밖에서 확인할 수 있었던 카페몰리의 시즌 신메뉴 그리고 요청하시면 디카페인커피 즐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카페몰리 철길숲점에서는 2가지의 커피 원두 중 한 가지를 고를 수 있답니다.

 

여기서 중요한 사실 한 가지는 철길숲 근처 카페 중에서 가격이 저렴한 편이에요 ㅎㅎㅎㅎㅎㅎ

 

2500원이라니!!!!!!!!!!!!

 

 

 

카페몰리의 시즌 신메뉴, 디카페인커피 그리고 두가지의 원두!!

 

 

 

여름이 되면 밖에 비치되어 있는 테이블도 사용할 수 있어 보입니다.

 

 

 

외부 테이블

 

 

 

매장 외부를 잠깐 살펴보자면~

 

 

 

카페몰리 철길숲점의 외관

 

 

 

들어오는 입구에는 월별 영업시간이 적혀있어요!

 

카페몰리 철길공원점 영업시간
1~2월 11:00 ~ 22:00 (매일)
3~12월 11:00 ~ 23:00 (매일)

 

 

 

영업시간

 

 

 

내부를 살펴보기 전에 커피를 주문해야겠죠?

 

엄마는 안 드신다고 하셔서 아부지와 저는 아메리카노를 먹기로 했어요.

 

아부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전 아이스로!!

 

원두는 째즈로 통일했답니다 ㅎㅎ

 

메뉴판 밑으로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빵 종류! 옆에 테이블에도 몇 가지의 빵이!!

 

 

 

카페몰리 메뉴판과 카페몰리에서 판매하는 빵들

 

 

 

카페몰리 철길공원점에서 사용하는 커피원두 2가지 째즈와 벨벳에 대한 내용도 확인하실 수 있으십니당. 

 

그리고 여러 음료에 대한 내용도~~

 

 

 

카운터

 

 

 

카운터 바로 앞에는 카페몰리만의 핸드드립 커피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핸드드립 커피 마셔봤는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더라구요ㅎㅎ

 

 

 

핸드드립 커피도 판매를~

 

 

 

내부는 깔끔한 화이트 톤으로~

 

 

 

내부

 

 

 

카페몰리의 텀블러, 머그컵 그리고 굿즈까지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카페몰리 텀블러, 머그컵, 굿즈까지 판매

 

 

 

산책하는 철길숲에 위치한 카페라서 매장 자체가 크진 않아요.

 

그래도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개조음ㅎㅎㅎㅎ

 

이것저것 구경하다 보니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아아와 뜨아

 

 

 

마지막은 커피와 매장 사진으로!

 

 

 

카페몰리

 

 

 

이 영하의 날씨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는 사람은 저밖엔 없을 듯하네요...ㅎㅎㅎ

 

철길숲을 산책하다가 우연히 다녀간 카페몰리!

 

커피의 맛은 잘 모르는 사람 중에 한 명이지만 저의 가벼운 입맛으로는 맛이 좋았답니다.

 

다만 완전 진한 커피는 아니었던 것 같아요.

 

카페몰리 심볼도 너무 이색적으로 이쁘고 분위기며 인테리어도 너무 이뻐서 종종 산책하다가 들려서 커피 한잔씩 할 것 같아요 ㅎㅎㅎㅎ

 

여러분도 산책하다가 커피가 땡기는 날이 있으신가요?

 

그런 날엔 가성비 좋은 카페로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주소 : 포항시 북구 양학로17번길 9

영업시간 : 1~2월 11:00 ~ 22:00 (매일) 3~12월 11:00 ~ 23:00 (매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