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26] 포항 전맛집 자주 가는 동네 죽파의 전맛집 '인생역전'

반응형

안녕하세요. 쉼표의 하루하루 입니다😀

비가 오면서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어요.

이런 날일수록 꼭 겉옷은 챙기셔서 감기 꼭 조심하세요~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 전에 막걸리나 한잔하고 싶다고 생각하던 그때!!!!

자주 가는 동네에 전집이 생각나서 방문하기로 했어요.

자주 가는 곳이지만 소개드리지 못해서 후딱 해야겠다 생각을 햇죸ㅋㅋㅋㅋㅋㅋㅋ

그 가게는 포항 죽도파출소 근처에 위치한 '인생역전' 입니다.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양학천로 148
주차장은 따로 구비되어 있지 않고 길에다 주차를......



오랜만에 전이 땡겨 방문한 그곳!

죽파 '인생역전'


전 항상 이 집 방문 시 모듬전을 주문했던 것 같아요!(여러 가지 많이 먹을려구.......꿀꿀)

'인생역전' 메뉴판과 세팅된 컵, 젓가락, 티슈


오늘도 역시나 모듬전을 주문했어요!

'인생역전' 기본 안주?

나의 최애 오구락지

'절임 양파'




이 집의 오구락지?는 엄청 맛있어요!

꼭 전과 함께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절임 양파에는 청양고추가 들어있는데 요것도 전과 함께 드십쇼!!!!!!!!!

모듬전 등장!


먹기좋게 잘라서


자 ~ 먹기 좋게 잘라서

한입~

메밀전병 속


메밀전병에 양파절임과 오구락지해서 한입!

메밀 전병 완전 김치만두같아요.

엄청 쫄깃하고~


이번엔 김치전과 땡초~

김치전은 일반적으로 다 아는 그런 맛이었어요.

조금더 바삭했으면..

세입~





이번엔 여러 가지 전을 한꺼번에 먹어봤어요!

김치전, 깻잎전, 육전 안에 오구락지넣어서 한입 딱하니 소주가 그냥 들어가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전 개인적으로 메밀전병이랑 깻잎전이 가장 입맛에 맞았어요.

하지만 메밀전병 많이 드시게 되면 약간 물릴 수도...

사실 전이 기름져서 많이는 못 드실 듯

오랜만에 모듬전 박살내고 배가 터질뻔했답니다.....

저처럼 과식하시지 마시고 음식은 항상 양껏 드십쇼..

이만 인생역전에서의 쉼표만의 리뷰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