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22] 진짜 골프채 갈비탕집 우마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쉼표의 하루하루 입니다😀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이었는데 갈비탕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포항 송도에 맛있는 갈비탕집을 가려다 실패하고.. 찾은 상도동에 골프채 갈비탕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식당 이름은 "우마왕"입니다.

 

 

 

 

 



주소 : 포항시 남구 포스코대로 318-6
영업시간 : 10:00 ~ 21:00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


 

'우마왕' 입구



가게 들어서기 전에도 적혀있지만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공간이 협소했어요.

주차는 골목 말고 가게 옆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식사 후 카운터에서는 주차권을 꼭 받아주세요!👍

추가적으로 전 메뉴는 포장이 된답니다~

'우마왕' 포항본점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꼭 확인하기!!

'우마왕' 내부 메뉴 사진

 


저희는 가장 기본인 골프채 갈비탕 보통 2개를 시켰어요.

센스 넘치는 '우마왕' 수저통


수저통 위치 확인하기 엄청 쉽지여~

소스와 후추, 소금, 고추가루

 

'우마왕' 기본 반찬


반찬은 깍두기, 무장아찌, 어묵볶음, 고추가 나왔어요

냠냠

 

 

 

 

 

'우마왕' 골프채 갈비탕(보통) 1

 

'우마왕' 골프채 갈비탕(보통) 2



드디어 갈비탕이 나왔어요!

골프채 갈비탕이라고 할 만큼 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비탕 안에는 왕갈비, 당면, 팽이버섯, 채썬파가 들어있었어요.

골프채 갈비


갈비 뜯어서 한입!

골프채 갈비먹기 1



먹기 좋게 잘라서 밥과 당면과 한입!

골프채 갈비먹기 2



깍두기에 청약고추 올려서 또 한입!

뚝딱!

 

 

 



한입 한입 먹다 보니 한 그릇 뚝딱이더라구요!

가게 내에 사진처럼 갈비 2개가 나올 줄 알았는데.....

그건 보통이 아니라 특인가 보더라구요.

전 약간 위가 넓어서?????????

다음에 방문할 땐 특으로 먹어야겠다고 생각을 했답니다.

먹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셨을 땐 꼭 특으로 드십쇼!

이번 저녁도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