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영덕 횟집 넓은 동해안바다를 바라보며 시원한 물회를 먹을 수 있는 이 곳은 "동해안횟집펜션"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이번에 영덕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영덕 해맞이공원도 들렸다가 블루로드길도 다녀왔답니다.

 

많이 걸어서 그런가.... 배가 엄청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포항으로 돌아오는 길에 물회집을 추천받았어요.

 

이곳은 영덕도 아닌 곳이 포항도 아닌..

 

하지만 주소는 영덕 ㅎㅎㅎㅎㅎ

 

저희가 추천받은 물회집은 "동해안횟집"입니다.

 

 

 

동해안횟집

 

 

 

이번에 다시 건물 리모델링을 한 것 같더라구요???

 

주차 후 보이는 동해안횟집만의 포토존이 있어 식사 후 가볼 예정 ㅎㅎㅎㅎ

 

그리고 가게 이름부터 횟집펜션이라 펜션도 함께 운영하는 것 같더라구요!

 

 

 

동해안횟집 포토존

 

 

 

밖에는 수족관이 어마어마하게!!!

 

수족관에 있는 대게크기가 어마어마하게 컸답니다!!

 

먹고 싶었지만 최근에 먹었기 때문에 pass...

 

 

 

동해안횟집 수족관

 

동해안횟집 수족관

 

 

 

입구에는 영업시간도 있었구요.

 

영업시간은 최근에 변경된 것 같으니 꼭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 10:30 ~ 21:00(라스트오더 20:00)
구정 당일, 추석 당일 휴무

아래 영업시간과 마지막 주문가능 시간은 오타인 것 같습니다.
아래 오른쪽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류난 영업시간 안내문
동해안횟집 영업시간

 

 

 

매장내부를 들어오니 넓게 입식테이블로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식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6 테이블 정도 손님들이 식사를 즐기시는 중이시더라구요.

 

그리고 바닷가 횟집만의 통창으로 식사를 하면서 영덕의 넓은 동해안 바다를 바라볼 수 있었답니다!!

 

 

 

동해안횟집의 넓은 내부

 

영덕의 동해안바다가 훤히 보이는 통창 자리

 

 

 

메뉴는 이미 물회로 확정을 지었지만 메뉴판은 확인해야겠죠?ㅎㅎㅎㅎㅎ

 

이 집 물회는 비싼 편인 듯...??

 

메뉴판을 보는데 대게가 얼마나 먹고 싶다 지.....

 

이곳은 대게를 전문으로 하는 집인 듯....ㅠㅠㅠ

 

 

 

 

게 메뉴

 

대게 회/물회 코스

 

회 메뉴

 

식사와 주류

 

 

 

메뉴판 구경을 마치고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 보니 나온 기본반찬들과 물회!

 

기본반찬들이 많아서 물회가 비싼 편인 듯??ㅎㅎㅎㅎ

 

 

 

반응형

 

 

 

14가지 기본반찬과 소면 그리고 물회(매운탕과 꽁치는 짤려버렸네.....?)

 

 

 

물회를 소개드리기 전에 먼저 기본반찬들 먼저 소개드리고 한입 해볼게요 ㅎㅎㅎㅎㅎ

 

동해안횟집의 14가지 반찬들을 소개합니당.

 

 

 

 

동해안횟집 매운탕

 

 

 

전 개인적으로 회보단 횟집의 기본 반찬이 더 좋은.....

 

횟집 기본 반찬을 먹으러 회를 주문한다는 그런 사람.......ㅎㅎ

 

그래서 기본 반찬들이 많이 나오는 곳을 선호한답니다 ㅎㅎ

 

 

 

한입~

 

 

 

기본반찬들도 한입씩 해봤으니 메인메뉴인 물회를!!!

 

물회는 신선한 회 한 주먹정도에 멍게 조금 올라가 있었어요.

 

그리고 소스는 초장으로 된 소스가!!

 

 

 

동해안횟집 물회

 

 

 

물회를 소스를 넣고 쉐킷쉐킷 잘 비벼주구요~

 

 

 

잘 비벼진 물회

 

 

 

바로 한입을~

 

참기름도 들어가서 고소하면서 새콤하고 시원했어요.

 

배와 오이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더 아삭한 맛을 줘서 더 좋았답니다.

 

 

 

 

 

 

물회 한입~

 

 

 

회를 어느 정도 먹어주고 적당량 남았을 때 소면을 넣어 비벼줍니당~

 

 

 

물회 품은 소면

 

 

 

이렇게 한입 먹는 것도 별미죠?

 

 

 

물회 국수 한입~

 

 

 

소면까지 시원하게 먹고 남은 소스에다 밥을 살짝 말아서 먹어주면 식사 끝~!!!!

 

 

 

밥말아 한입~

 

 

 

식사를 마치고 밖으로 나왔는데..

 

배가 부르니 보이는 디저트바가??ㅋㅋㅋㅋㅋㅋ

 

안에는 커피기계가 4대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식사 후 간단히 커피 한잔 뽑아서 동해안횟집의 포토존으로!!!

 

 

 

동해안횟집 디저트바

 

 

 

동해안횟집의 포토존에 오자마자 보인 이 문구!!!

 

동해안횟집에서 독도까지의 거리가 244km라고 적힌 표지판이었어요 ㅎㅎㅎㅎ

 

역시 독도는 우리 땅!

 

 

 

영덕 동해안횟집에서 독도까지 244km!!

 

 

혹시 바다가 왜 바다라고 불리는 줄 아시나요??

 

이것저것 가리지 않고 다 받아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ㅎㅎㅎ

 

 

 

바다

 

 

 

그리고 포토존들!!

 

 

 

동해안횟집 포토존 1

 

동해안횟집 포토존2

 

 

 

출발하기 전 넓은 바다를 바라보니 배도 부르고 기분도 좋고 근심걱정이 날아가는 기분이었어요 ㅎㅎㅎ

 

 

 

영덕 동해안바다

 

 

 

약간 늦은 점심이었지만 시원한 물회를 바다 보며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하지만 금액대비 가성비는 좋지 않았답니다.

 

아무리 물가가 많이 올랐다고는 하지만 일반 물회가.... 23,000원이라니....

 

다른 해산물이라던지 그런 부분도 없었는데 말이죠...ㅎㅎ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맛은 있었어요.

 

기본 반찬들도 좋았구요.

 

하지만 금액이 비싸다는.....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주소 : 영덕군 남정면 동해대로 4198-5

영업시간 : 10:30 ~ 21:00(라스트오더 20:00, 구정 당일, 추석 당일 휴무)

주차장은 넓게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