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송도 새우구이 간단하게 즐기고 싶다면! "송도 조개구이명가"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최근에 새우구이가 먹고 싶어서 포항 송도해수욕장에 자주 가던 집이 있어 방문을 했답니다.

 

오늘은 너로 정했다 왕새우구이!!!!!

 

새우구이를 먹으러 간 그곳은 "송도 조개구이명가"입니다.

 

 

 

송도 조개구이 명가

 

 

 

내부의 테이블들은 모두 원형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조개구이집인 만큼 조개구이집느낌 팍팍!!

 

냉장고도 6개씩이나..

 

 

 

송도조개구이명가 내부

 

 

 

카운터 편에는 어항이~

 

 

 

카운터쪽 어항

 

 

 

저희도 한쪽에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확인했답니다.

 

일단 먹기로한 왕새우구이와 해물볶음밥(빨간 맛)을 주문했답니다.

 

새우에 또 소주가 빠지면 섭섭하겠죠??

 

참이슬도 바로 시켜줍니다 ㅎㅎ

 

조개구이집이니 다음 방문땐 조개구이를 주문해봐야겠어요ㅎㅎㅎ

 

 

 

송도조개구이명가 메뉴판

 

 

 

주문하자마자 직원분께서 바로 기본반찬을 세팅해 주셨어요.

 

기본반찬 세팅이 엄청 빠른 것이.. 준비를 다해두신 듯 ㅎㅎㅎㅎ

 

 

 

송도조개구이명가 기본반찬

 

 

 

배가 고파서 기본안주로 나온 잡채와 생선가스에 소주를 한잔 먹다 보니 금방 왕새우구이가 나왔어요!

 

짠~

 

 

 

반응형

 

 

 

왕새우구이

 

왕새우구이

 

 

 

왕새우구이라 크기에 기대가 됐었는데 일반적인 대하보다 약간 큰 느낌??

 

머지??

 

새우대가리를 자르고 나니??

 

일단 한입을~

 

 

 

새우 한입~

 

 

 

먹다 보니 처음에 주문한 해물볶음밥도 나왔답니다.

 

슥슥 비벼서 바로~~

 

 

 

해물볶음밥(빨간맛)

 

 

 

왕새우구이 한판에 30000원인데 16마리 정도 나왔었던 것 같아요.

 

한 마리 2000원!!!

 

생각보다 막 비싸지도 않은 금액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새우 좋아하는 둘이서 왕새우구이 하나면 배부르진 않겠지만 적당히 차는 정도?

 

그리고 새우머리는 주방에서 튀겨주시니 요청하시면 됩니당.

 

저희는 머리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 튀기지 않고 구운 채로 먹었답니닿ㅎㅎㅎㅎ

 

해물볶음밥(빨간 맛)은 빨간 맛이라 매콤할 줄 알았는데 매콤보다는 달달한 볶음밥이었어요...

 

가성비 좋은 새우구이는 추천드릴만하지만 해물볶음밥은 좀..ㅎㅎㅎㅎ

 

그래도 싹 비웠답니다.ㅎㅎ

 

새우가 먹고 싶은 날에는 송도 바다 앞에서 먹는 새우구이는 어떨까요??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남구 희망대로 1187

영업시간 : 매일 14:00 ~ 24:00

주차장은 매장 앞으로 도로변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