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철길숲 카페 내부가 깔끔 심플한 "심플커피"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을 하고 돌아오는길에 철길숲을 걸었어요.
 
철길숲을 가까이 살아서 너무 혜택을 받는 느낌 ㅎㅎㅎㅎ

무튼 철길술을 걷다가 커피를 한잔하고 가자는 우리 대장님의 말씀에 철길숲카페를 가기로 했답니다.
 
걷던 도중 조명이 많아 밝게 빛나던 가게가 한군데 있더라구요.
 
그곳은 철길숲카페인 "심플커피"입니다.
 
 
 

철길숲 카페 심플커피

 
 
 
야외 테라스도 있구요~~
 
저희는 매장 내부에서 마시기로 했답니다.
 
 
 

깔끔한 심플커피

 
 
 
메뉴판 이외에도 다른 메뉴들이 엄청 많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레몬차, 쿠앤크프라페를 주문했어요!
(술취했는지.....짤린 메뉴판..ㅠㅠ)
 
 
 

술취했는지.....짤린 메뉴판

 

 

 

그리고 음료를 주문하고 돌아가는길에 누네띠네와 상투과자가 드시고 싶다하셔서 주문을 ㅎㅎㅎㅎ

 

과자는 결제 후 바로 자리로 가져갈 수 있답니다.

 

그리고 누네띠네와 상투과자 포장상태도 깔끔해서 좋았답니다.

 

 

 

과자류


 
 
내부는 카페 이름처럼 심플하면서도 깔끔했어요.
 
 

 

심플한 내부

 

 

 

음료가 나오기 전 과자들 먼저 먹어보기로 했어요.

 

누네띠네는 어린시절 초딩때 많이 먹던 그런 맛!!!

 

상투과자는 부드러우면서도 달달한 앙금에 딱 우유가 땡기는 맛ㅎㅎㅎㅎㅎ

 

 

 

누네띠네와 상투과자

 

누네띠네 한입~ 상투과자 한입~

 

 

 

과자들을 몇개 먹었을까요?? 얼마지나지않아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아메리카노, 레몬차, 쿠앤크프라페

 

 

 

아메리카노는 평범한 그런 맛! 누구나 아는 그런 맛!

 

2500원이라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을 했어요 ㅎㅎ

 

그리고 레몬차는 달달하면서도 뭔가 감기를 예방해줄 것 같은 느낌ㅎㅎㅎㅎㅎ

 

쿠앤크프라페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달달한 초코맛이었어요.

 

달달한 것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딱이었답니다.(이번 방문땐 아메리카노를 마셨지만요...ㅎㅎㅎㅎ)

 

철길숲 카페라서 그런지 가성비가 좋다고 느껴졌어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저녁 8시정도 되었던 것 같은데 두팀이 방문하셔 커피를 즐기고 계시더라구요.

 

조용하게 카페를 방문해서 자기개발시간을 가지기에 너무 좋은 카페인듯해요 ㅎㅎㅎㅎㅎ

 

참 상투과자는 꼭 음료랑 함께 드시길 권장드립니다ㅎㅎ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북구 양학로9번길 28 1층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