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이동 밥집 쌀국수는 역시 "포메인"!!! 메뉴 추천도 함께~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친구와 점심을 먹기로 했는데 오랜만에 쌀국수가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달려간 이동!!!

 

이곳은 전부터 좋아하던 집인데 포항에선 처음 방문하는 집이에요.

 

그곳은 포항 이동에 위치한 "포메인"입니다.

 

주차장으로 방문해서...... 매장 정면 사진이ㅠㅠㅠㅠ

 

포항 이동은 주차하기가 약간 불편한 동네인데 포항 이동 포메인은 주차장이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그나저나 이동 밥집이 이렇게나 많았나?ㅎㅎㅎ(갈 곳이 너무 많..)

 

 

 

포메인 주차장

 

 

 

후문으로 들어가는 문이 있어서 포메인 후문으로~

 

그리고 주차장은 최대 1시간 30분이 무료라고 합니다.

 

차량을 가지고 방문하시는 분들은 계산 후 꼭 카운터에 차량번호를 말씀해 주세요!!

 

 

 

포메인 주차장 이용안내

 

 

 

그러고 들어선 포메인!

 

 

 

포메인 이동점

 

 

 

매장 방문했으니 내부도 한번~

 

오와 열이 딱 딱 맞게 ㅎㅎㅎㅎㅎ

 

 

 

포메인 이동점 내부

 

 

 

저희는 중간 자리쯤 착석했어요.

 

점심시간이 지난 후라 손님들은 거의 없어서 조용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좋았답니다 ㅎㅎㅎ

 

각테이블마다 세팅된 수저와 소스!

 

 

 

수저와 소스

 

 

 

저희는 매운 해산물쌀국수(L)와 파인애플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쌀국수는 반씩 소분을 요청드렸답니다.

 

그리고 매운 해산물쌀국수는 친구의 원픽인 메뉴인데 참 기대가 되더라구요.ㅎㅎㅎ

 

포메인의 메뉴를 소개합니당

 

 

 

포메인 메뉴판

 

포메인 세트메뉴

 

포메인 에피타이저와 스페셜 메뉴

 

트레디셔널, 볶음면 메뉴

 

 

반응형

 

 

볶음밥과 덮밥 메뉴

 

쌀국수 메뉴

 

포메인 쌈 메뉴와 음료

 

 

 

주문 후 주문한 메뉴들과 곁들여 먹을 반찬들과 물이 나왔어요.

 

그릇도 귀욤ㅎㅎㅎ

 

 

 

곁들여먹을 반찬

 

 

 

생각보다 음식이 빨리 나왔어요!!

 

먼저 파인애플볶음밥부터~

 

 

 

파인애플볶음밥

 

 

 

파인애플볶음밥도 먹을 만큼 앞접시에 덜어서~

 

파인애플의 새콤달콤함이 너무 좋았다는 ㅎㅎㅎㅎㅎ

 

베트남요리 중 볶음밥은 파인애플볶음밥이죠!

 

 

 

파인애플볶음밥 소분

 

 

 

친구가 맛있는 소스를 만들어준다고 해서 봤더니 베트남 칠리소스와 해선장을 섞어서 만들더라구요??

 

베트남 칠리소스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던 칠리맛이 아니더라구요.

 

해선장과 섞은 칠리의 맛은 약간.... 음 뭐라고 해야 할까요..

 

약간 시큼하면서 달달한?

 

 

 

칠리 해선장소스

 

 

 

곧이어 기대하던 매운 해산물쌀국수가~

 

 

 

 

 

 

매운해산물쌀국구

 

 

 

뭔가 국물의 색깔만 봤을 땐 맵진 않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해산물은 잔뜩!

 

 

 

해산물 잔뜩

 

 

 

전 개인적으로 쌀국수면의 하얀 면이 너무 좋거든요.....ㅎㅎㅎㅎ

 

쌀국수맛을 한번 느껴보고 곁들여먹을 반찬(양파)과도 함께~

 

 

 

쌀국수 한입

 

 

 

해산물들은 아까 친구가 만들어준 특제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니까 그것만의 매력이 있더라구요!!

 

 

 

특제소스찍은 소라

 

 

 

이런 식으로 푹 찍어서~

 

 

 

한번더 특제소스 푹찍어~

 

 

 

친구는 이동에 있는 포메인을 자주 방문해서 매운 해산물쌀국수를 즐기는데 이번엔 약간 덜 맵다고 했어요.

 

그전엔 더 매콤해서 더 맛있었다고.....

 

맵진 않았지만 그래도 칼칼한 맛은 있었답니다.

 

파인애플볶음밥은 뭐 당연히 맛있었져 ㅎㅎㅎㅎㅎㅎ

 

다음에도 파인애플볶음밥은 꼭 먹을 듯 그리고 안 먹어본 볶음면도 도전해보고 싶답니다 ㅎㅎ

 

분위기도 좋고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포메인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맛있는 파인애플볶음밥과 매운 해산물쌀국수를 드시보 신 건 어떨까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남구 포스코대로 127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장은 매장 뒤편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포메인 이동점 방문 시 1시간 30분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