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고기집 제주의 맛과 숙성된 기가 막힌 고기를 맛보고 싶다면?? "금각도"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이번에 동네 주변에 금각도가 있더라구요??

이번에 뒤늦게 알아버린 사실...

그래서 바로 친구와 금각도로 달려보기로 했답니다.

그곳으로 포항 죽도동에 위치한 "금각도"입니다.


금각도 죽도점




금각도의 내부는 제주풍이 물씬 나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들어오기 전 입구부터 돌하르방이 반겨주고 들어와서도 돌하르방이!!!

화장실은 입구 쪽에서 안쪽 공간으로 들어가는 복도 옆에 있더라구요.

화장실이 깔끔해서 좋았아요!!


금각도 입구들어오자마자 내부!




안쪽 공간으로 이어진 복도를 지나오면 가게내부에서는 인공으로 물이 흐르게끔!!!(신기방기~)

저희는 안쪽 공간에 와서 룸식으로 된 곳에 자리를 잡았어요.


안쪽 공간과 이어주는 복도를 지나 내부 인공 계곡이!! 신기방기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보였던 금각도만의 프렌치렉 5가지 맛의 비밀이!

다섯 가지의 부위의 맛을 한꺼번에 느끼고 싶다면 프렌치렉을 먹어봐야겠죠?

그림으로 부위별 표기가 되어 있어서 어디 부위인지 알고 먹는 즐거움을 더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금각도 프렌치렉!!



저희는 바로 프렌치렉과 오겹살을 주문했답니다!

신기한 게 금각도에서는 와인도 판매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금각도 메뉴판



테이블마다 잔과 수저는 세팅이 다 되어 있었어요.


잔~




금각도의 기본 반찬들이 나왔어요!

개별로 나온 호박죽은 식전에 먼저 먹어줘야겠죠??ㅎㅎㅎㅎㅎ


금각도 기본 반찬



주문한 프렌치렉과 오겹살이!!!!

금각도는 g별 가격을 고기 나올 때 함께 확인시켜 주니 더 믿음직!!


그리고 핵이득인 점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다 구워주신 더는 거!!!


프렌치렉과 오겹살




그럼 프렌치렉부터~




지글지글 프렌치렉

잘 익어가는 프렌치렉~

요래도 한입~ 저래도 한입~



프렌치렉 너무 맛있.....

딱 내 입맛이잖아??라는 맛을 아시나요.....???

진짜 내 입맛임...ㅎㅎ

이래 먹어도 맛나고 저래먹어도 맛나고~~

어느 정도 프렌치렉 익어가면 바로 오겹살을 올려주시더라구요~~


지글보글 제주산 오겹살




이것은 오겹살~

제주산 오겹살을 숙성 잘해서 그런지.....

너무 때깔이 좋은 것 아닙니까!!!


오겹살도~




사실 약간 배가 불렀지만 사장님께서 추천해 주신 숙성된 등살을 주문해 봤어요.

등살 주문하면서 냉소바도 함께~

등살의 모습은???????


금각도 숙성등살




등살의 느낌은 뭔가 닭고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께서 등살도 바로 구워주셨어요~


금각도 숙성등살




잘 구워진 등살을 한입 해보니..

음 약간 퍽퍽한 느낌이었어요.

목살과 비슷한 식감에 퍽퍽.. 삼겹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등살은 비추입니다!!


잘 구워진 숙성등살




곧이어 기름기를 내려줄 냉소바 등장~~


금각도 냉소바




시원하게 냉소바에 등살을 딱~


소바품은 등살




식사를 마치고 나가려고 하니 사장님께서 케일주스와 오메가3를 주시더라구요??

고기도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서비스까지 대박!!!


금각도!! 서비스까지 대박!!




또 방문하고 싶은 집 중 한 군데예요!!

고기도 고기지만 사장님 너무 친절하셔서ㅎㅎㅎㅎ

그리고 금각도의 프렌치렉은 또 먹고 싶은 고기예요!!!

타 지역 금각도 방문하시는 분들도 꼭 프렌치렉은 드셔보세요.

부들부들하면서도 쫄깃쫄깃한 식감을 즐기실 수 있으실 겁니다.

숙성된 제주산 오겹살도 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았고요.

등살은 목살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마지막은 시원하게 냉소바 한 그릇으로 마무리하시면 더 좋으실 것 같습니다.

금각도 프렌치렉과 오겹살을 추천드려요~

잘 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북구 중흥로 292
영업시간 : 매일 17:00 ~ 23:00(Last Order 22:30)
주차는 맞은편 죽도 공용주차장 주차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