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이동 맛집 동글동글 삼겹살먹으러 가보자고~~"포항정육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이번에 갑자기 친구가 저녁을 먹자고 전화가 왔었어요.

무슨 날인가 했더니..... 친구의 생일.......

 

자리가 끝나고 집 와서 알아버렸다는.......ㅠㅠㅠ

 

무튼 친구와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가볍게 고기를 먹기로 했어요.

 

친구가 아는 집이 있다고해서 따라갔답니다~

 

그곳은 포항 이동에 위치한 "포항정육점"입니다.

 

 

 

포항 이동 고기집 포항정육점

 

 

 

내부는 막 넓진 않았어요.

 

들어서자마자 보였던 원탁테이블 위에 가스버너!

(사실 전 개인적으로 화로에 구워 먹는 고기를 더 선호하는 편이랍니다..ㅎ)

 

일단 배고프니 바로 주문을 했어요.

 

저희는 급냉 꽃삼겹살이 뭐지? 의문을 갖자마자 주문을 했답니다.ㅎㅎㅎㅎㅎ

 

 

 

포항정육점 메뉴판

 

 

 

주문을 하고 바로 기본 반찬이 세팅되었어요.

 

몇 가지 반찬들이 나오고 소주, 맥주병도 나오고 하니 원탁테이블이 약간 비좁았어요..ㅠ

 

추가로 계란찜도 짠~

 

 

 

기본반찬 세팅

 

 

 

그러고 바로 주문한 급냉 꽃삼겹살이 나왔답니다.

 

궁금했던 그 메뉴는...

 

대패삼겹살처럼 얇게 썰어져 있었고 동글동글하게 말려있었어요(신기방기ㅎㅎ)

 

짠~

 

 

 

 

 

 

급냉 꽃삼겹살

 

 

 

대패삼겹살처럼 얇아서 금방 구워지더라구요.

 

불판 위에 5덩어리 정도 올라가구요~

 

어느 정도 고기가 구워져서 기름이 나오면 김치와 콩나물을 같이 구워줬어요~!!

 

 

 

구워버리기

 

 

 

고기 질은 생각보다 좋았어요.

 

어느 매장 가면 고기 냄새나서 제대로 먹지도 못하는데 냉동인데도 고기는 맛있었답니다.

 

 

 

한입~

 

 

 

고기엔 또 된장찌개는 꼭 먹어야겠죠?

 

그래서.....

 

 

 

포항정육점 된장찌개

 

 

 

포항정육점의 꽃삼겹살은 냉동이었지만 고기맛은 좋았답니다.

 

마지막에 된장찌개도 소주와 한 숟갈 먹기 너무 좋았구요.

 

하지만 전 냉동고기보다는 생고기를 좋아해서....ㅎㅎㅎ

 

대패삼겹살이 당기는 날에는 이곳에서 꽃삼겹살을 먹으러 갈 것 같아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남구 대이로111번길 13 1층

영업시간 : 16:40 ~ 22:4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장은 주변 갓길 주차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