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50] 포항 시내 매운 냉면을 찾는다면??? "매운돈가스&칡불냉면"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전날 과음으로 인해 해장이 필요한 날이었어요..ㅠㅠ

전 해장할 땐 매콤하면서도 시원한 음식을 찾곤 한답니다!

그래서 매우면서 시원한 음식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던 끝에!!!!

포항 시내에 매운 냉면이 있다고 해서 방문을 했답니다.

그곳은 포항 시내에 위치한 "매콤 돈가스&칡 불냉면"입니다.

 

사실 이번 포스팅을 할 생각은 없어서 매장 외관 사진을 찍진 않았는데 가성비가 좋아서 소개드립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맛도 좋아서 ㅎㅎㅎㅎㅎㅎ

 

가게 내부 먼저 소개드리자면~(사실 이사진도 식사 중에 찍었다는.....)

 

 

 

카운터

 

 

 

매장 자체는 깔끔했어요.

 

둘이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많이 준비가 되어 있었구요.

 

물론 4인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내부

 

 

 

매콤 돈가스&칡 불냉면은 냉동 돈가스가 아닌 수제 돈가스랍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주문과 동시에 수제 돈가스를 조리하기에 더욱 바삭하게 즐길 수 있겠죠?? ㅎㅎ

 

맛있게 드시기 전 잠깐의 기다림을 부탁드립니다!라는 문구가 있어서 수제 돈가스라 조금 오래 걸리려나??라고 생각을 했어요..

 

하지만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점심시간이 약간 지난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없어서 저희는 주문 후 금방 나왔답니다.

 

 

 

기다리면 복이 온데이~

 

 

 

저희는 일반 매콤 돈가스 1개와 불물냉면 2개를 주문했어요.

 

돈가스와 냉면 모두 맵기는 조절 가능하니 맵기는 꼭 조절하심이 좋을 듯합니다.

 

곱빼기 3000원이라니ㅠㅠㅠㅠ

 

하지만 전 곱빼기를 주문해봤어요(배 터질 생각...ㅎ)

 

 

 

메뉴판

 

 

 

 

 

한 10~15분 정도 지난 시점에 메뉴들이 나왔어요.

 

곱빼기 양 어마어마하더라구요.....

 

돈가스도 두 덩어리!!!

 

 

 

냉면 2개 돈가스 1개

 

 

 

냉면은 그냥도 약간 매콤하다고 했었는데....

 

양념장 옆 주황색 가루가 매운맛을 내는 것 같았어요.

 

뭐지...?

 

전 생각보다 막 맵진 않았어요.(요즘 매운 음식을 자주 먹다 보니 늘었다?????)

 

하지만 국물은 약간 맵더라구여.

 

돈가스도 바삭하게 튀겨진 것이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냉면과 돈가스

 

 

 

냉면과 돈가스의 조화가 잘 이루어지기 때문에 함께 파는 거겠죠?

 

그렇담 돈가스 소스 찍어서 냉면 한입~

 

 

 

한입~

 

 

 

이 집은 사실 별 생각 안 하고 방문한 집이었어요.

 

하지만 이 집 가성비는 최고인듯합니다ㅎㅎㅎ

 

돈가스는 일반적인 맛이었지만 냉면은 너무 좋았어요.

 

막 맵진 않았지만 매콤하고 쫄깃쫄깃해서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돈가스와 냉면을 같이 먹었을 땐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았어요.

 

전 같이 먹었을 때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지만..

 

돈가스의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같이 먹는 것 비추입니다.(돈가스가 냉면육수에 젖어서 눅눅해짐...)

 

매운 냉면을 찾고 계신 분이시라면 한번 방문하셔서 가성비 좋은 냉면 한 그릇 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북구 중앙상가2길 13-4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장은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아 포항시에서 운영하는 주차장이나 주변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할 듯합니다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