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46] 포항 이동 고기집 "이동 간받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이번에 친구와 저녁을 먹기로 해서 뭘 먹어야 할까 하다가 오랜만에 이동으로 가기로 했어요.

그래서 전에 간받이를 맛있게 하는 집이 있어서 친구한테 가자고 하니 덥석 좋다고 하더라구요..ㅎㅎ(개이득)


이동에서 간받이 잘하는 집이라고 하면 이 집이 바로 떠오른답니다.

 

그 집은 포항 이동에 위치한 "이동 간받이"입니다.

 

 

 

이동간받이 이동점

 

 

 

저녁시간 때라서 테이블이 좀 차있었어요.

 

이 집은 뭉태기가 맛있지만... 오늘은 간받이를 먹고자 왔기 때문에 간받이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단 저희는 간받이 3인분을 주문했어요!

 

 

 

이동간받이 메뉴판

 

 

 

주문하고 곧이어 기본 반찬 세팅!

 

 

 

기본반찬

 

 

 

이동 간받이 방문 때마다 간이랑 천엽을 꼭 챙겨 주시더라구여!

 

요고에 소주 한잔은 못 참는 거 아시죠??

 

간이랑 천엽은 기름장에 딱~

 

 

 

간&천엽

 

 

 

화력 좋은 숯 입장~!

 

 

 

이동 간받이 숯

 

 

 

준비된 고기도 왔으니 바로 구워봐야겠죠??

 

 

 

간받이 3인분

 

 

 

원래 갈매기살은 길쭉하게 나왔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동 간받이는 뭉툭하게 나와요!!

 

구워놓으니 엄청 먹음직!!!!!!!!!!!!

 

 

 

간받이

 

 

 

생각보다 간받이가 커서 굽고 나서 잘라서 먹었답니다.(첫입제외ㅎㅎㅎ)

 

요렇게도 먹어보고 저렇게도 먹어보고~

 

간받이의 쫄깃쫄깃한 식감을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하는데 특유의 고기 냄새도 안 나고 엄청 쫄깃쫄깃해서 맛있었습니다.

 

다른 야채들과 함께 먹으니 더 좋았다는!!

 

참고로 무채는 리필도 했답니다.

 

 

 

 

 

 

먹다 보니 한두 점이 부족해서 1인분을 추가 주문하려고 했더니......

 

1인분은 추가 주문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원래 되지 않나요???...............

 

좀 기분 상함....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가브리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가브리살

 

 

 

간받이 불판이랑 가브리살 불판이 달라서 교체해야 하는 부분도 참고하세욤!

 

요렇게 쌈 싸고 저렇게 쌈싸고

 

 

 

 

 

 

고기엔 냉면이지만 이날은 밥이 먹고 싶어서 된장찌개에다가 밥을 시켰고 친구는 냉면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직원분께서 계절메뉴라서 냉면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 

 

 

어쩔 수 없이 밥한 개에 된찌 나눠먹기로..

 

 

 

된장찌개

 

 

여기 된장찌개맛집인가여.......

 

2,000원짜리 된장찌개 느낌보다는 6,000원짜리 느낌이었어요.

 

찌개 안에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고, 심지어 소면사리까지!!!!!

 

된찌 엄청 맛있고 구운 김까지 주셨으니 그렇다면!

 

 

 

 

 

 

된찌에 나온 소면사리에 간받이 같이 딱~

 

 

 

 

 

 

간받이는 정말 이 집 최고인듯합니다!!

 

가브리살은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었고요..

 

마지막 된찌에 밥까지 너무 잘 먹었습니다.

 

추가 주문에 대한 문제만 조금 해결된다면 좋지 않을까 하는게 소비자 입장에서의 바람입니다.

 

 

 


주소 : 포항시 남구 포스코대로 121

영업시간 : 15:00 ~ 02:00

매장 앞 주차장은 협소하니 이동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