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23] 포항 갈비살맛집 아부지의 최애 '뿔난한우'

반응형

안녕하세요. 쉼표의 하루하루 입니다😀

요즘 비가 자주 내리는 날씨라 엄청 습해요.

새벽에는 약간 쌀쌀하니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이 날의 저녁은 갈비살이 땡기는 날이었어요.

그래서 소고기 집 중에서 저희 아부지가 좋아하시는 "뿔난한우"라는 소고기집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저두 엄청 좋아하는 집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양학천로 140
영업시간 : 17:00 ~ 24:00(Last Order 23:30) 매주 월요일 휴무
예약문의 : 054-275-0099
주차장은 가게 앞 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뿔난한우'


오랜만에 뿔난한우를 방문하는 거라 엄청 설렜어요!



가게로 들어가자마자 예약석들이 몇 군데 보이더라구요.

조금만 늦게 방문했더라도 웨이팅 할 뻔.....

중요한 약속일 땐 예약은 꼭 하시길 추천드릴게요!


'뿔난한우' 메뉴판


저희는 갈비살이 땡겼기때문에 1차로 갈비살 3인분을 시켰어요!


불과 함께 밑반찬 세팅끝~


밑반찬이 들어오면서 숯까지 세팅 완료!


'뿔난한우' 묵사발


고기집 묵사발은 별미지요!

''뿔난한우' 표 명이나물


뿔난한우 표 명이나물도 있구요~

'뿔난한우' 초밥


초밥도 기본으로 세팅을 해주구요~

'뿔난한우' 물김치


시원하게 물김치도 딱~!!!!!!!!!



'뿔난한우' 계란찜


세팅이 끝난 줄 알았는데 마지막으로 계란찜을 딱!



'뿔난한우' 숯


숯이 엄청 좋아 보이죠.

고기가 엄청 잘 굽힐 것 같아요 ㅎㅎ

'뿔난한우' 갈비살 3인분!!!!!!



기다리던 갈비살이 나왔다다ㅏ아아아아

고기가 구워달라고 기다리고 있네요. 바로 구워야겠죠?

지글지글 1

지글지글 2


고기와 감자 친구와 버섯 친구를 잘 구워줬어요!

갈비살 한입 1


일단 고기 맛 좀 보고 싶어서 소금만 조금 찍어서 한입~

갈비살 한입 2


이번엔 명이나물과 잘라놓은 청양고추 올려서 한입~

청양고추는 기본 쌈에 없어서 직원분께 요청하시면 주시니 필요시 요청하시면 됩니당.

진짜 뿔난한우 명이나물 엄청 맛있어요.

꼭 쌈 싸서 드세요 제발......

갈비살 한입 3


이번엔 기본으로 나온 초밥과 명이나물 양파 마무리로 소금과 고추냉이를 살짝 올려서 한입~

초밥이 생각보다 커서 반으로 잘라서 드시면 더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갈비살 한입 4


요렇게 초밥을 반으로 잘라서!!

갈비살 한입 5


먹다 보니 약간 부족한 것 같아서 냉면이랑 갈비살 1인분, 토시살 1인분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추가된 고기


좌측 고기가 갈비살, 우측 고기가 토시살!

그리고 테이블에 고기 받침대??가 있어서 편했어요.

아이디어 굳!!

'뿔난한우' 물냉면


또 고기에는 냉면이 빠질 수 없잖아요?

냉면에 고기 싸서 한입을............


냉면에 한입


일단 냉면에 한입 먹어봤어요..............

말이 뭐 필요 있겠어요...

오늘도 행복한 저녁을 보냈어요.

뿔난한우 갈비살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