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24] 포항 양덕밥집 내 생애 처음 카레집 "아비꼬'

반응형

안녕하세요. 쉼표의 하루하루 입니다😀

요즘은 날씨가 많이 풀렸어요.

일교차가 심한 요즘 감기 꼭 조심하세요~

오늘 점심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포항 양덕에 맛있는 카레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됐어요.

사실 매운 카레라고 해서 더 땡겻....

살면서 집에서 먹는 카레 이후로 가게 가서 먹는 카레는 처음이에요...ㅎㅎ

그 카레집 이름은 "아비꼬"입니다.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장량로32번길 85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Last Order 21:00)
주차장은 가게 뒤편에 편히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건물도 깔끔!

'아비꼬'


입구에는 영업시간이 적혀있어요!

'아비꼬' 영업시간


봄은 아니지만 입구 들어서자마자 지지 않는 벚꽃이 손님들을 반겨줘요!

'아비꼬' 벚꽃


그 옆으로는 키오스크가!!! 키오스크로 주문해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주문을 할 수가 있어요.

'아비꼬' 키오스크


가게 내부는 엄청 깔끔했어요.

추가적을 혼밥 하러 방문해도 좋을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아비꼬' 내부 1

'아비꼬' 내부 2


양덕 '아비꼬'는 주문부터 메뉴 픽업, 물, 기본 반찬까지 모두 셀프였어요.

아 물론 식사를 마치고 식기는 퇴식대로..

'아비꼬' 주방/메뉴 픽업대

'아비꼬' 퇴식대


자리를 잡고 키오스트를 확인하러 고고!!!

'아비꼬' 메뉴판 1(세트메뉴)

'아비꼬' 메뉴판 2 (메인메뉴)

'아비꼬' 메뉴판 3 (맵기 및 사이드 등)


아비꼬의 런치타임도 꼭 확인해보기!!!!!!!!


저희는 기본 카레와 버섯 카레를 주문했어요.

기본 카레는 치즈돈가스와 기본 마늘, 파를 추가했고 버섯 카레는 마늘만 추가했어요.

기본 마늘, 파는 꼭 추가를 하셔야 토핑으로 올라가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맵기는 아기 단계부터 지옥 단계까지 총 5단계가 있었는데 저희는 3단계를 했어요.

키오스트에 3단계는 불닭 정도 맵기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매웠어요... 지옥 단계는 얼마나 매울지...

다음에 방문할 땐 2단계(신라면 맵기)를 먹는 걸로...



위 사진 기본카레(+치즈돈가스), 밑 사진 버섯카레


메뉴 등장!!!!!!!!!!!!!

기본카레와 마늘후레이크 섞어 한입


전 카레를 전부 비벼먹는 것을 좋아해서 비벼서 한입!

마늘 후레이크는 딱딱하진 않지만 구워서 엄청 바삭해요..

이번엔 파와 한입


이번엔 파와~

'아비꼬' 치즈돈가스


저는 개인적으로 카레에 치즈돈가스 찍어서 먹는 것을 좋아해서 치즈돈가스 추천드립니닿ㅎㅎㅎㅎㅎㅎㅎㅎ

카레와 치즈돈가스와 한입


이번엔 치즈돈가스랑!!!!!

치즈돈가스


이번엔 돈가스만!!!!!!!!!!!!!!

버섯카레 한입





이번엔 뺏어먹은 버섯 카레 한입!

3단계는 첫 입에 매운 걸 몰랐는데 계속 먹다보니 맵찔이지만 매운걸 좋아하는 저한텐 엄청 매웠습니다...

맵기 정도는 충분히 다시 생각해보시고 고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전 카레 다 먹고 속이 아팠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매운 걸 먹고 스트레스 해소는 된 듯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