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20] 포항 오션뷰카페 밤바다도 아름다웠던 "카페 파도"

반응형

안녕하세요. 쉼표의 하루하루 입니다😀

며칠 전 친구와 저녁을 먹고 드라이브 겸 구룡포를 다녀왔습니다.

이쁜 카페를 알려준다고 해서 같이 다녀왔어요.

카페 이름은 "파도" 입니다.



주소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하정로172번길 2
영업시간 평일 11:00 ~ 22:00 주말 10:00 ~ 22:00
주차장은 1, 2 주차장으로 나눠져 있어 편리합니다!!!




약간 늦은?? 오후 6시쯤 방문을 했었는데 해가 일찍 떨어져서 어두워서 바다를 못 볼 것 같았어요..ㅠㅠㅠ

엄청난 부지와 1층부터 3층으로 운영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포항 구룡포 카페 "파도"

포항 구룡포 카페 "파도"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셀프로 주문을 할 수가 있었어요.

바다 보며 멍 때리기가 급해서 급하게 주문을 하고 밤바다 구경하러 2층이나 3층으로 ㄱㄱㄱㄱㄱㄱㄱㄱ

아참 메뉴는 "파도"만의 시그니쳐 파도라떼와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급하게 주문
카운터
"파도" 메뉴판 1
"파도" 메뉴판 2


1층 들어오자마자 뭔가......

유럽 파티장에 온듯한....

1층부터 접하지 못한 인테리어였기에 색달랐어요ㅋㅋㅋㅋㅋ

계단을 오르면서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했고 거울도 있어서 거울샷을 찍을 수 있는 기회가 있더라구요!

"파도" 1층
"파도" 1층
 
 
여기저기 소품들이 한가득!!


2층올라가는길!



거울샷 기회 포착!!

기회포착
 


밤바다가 이쁜 "파도"카페의 2층입니도!!!

 
파도 2층 1
바다가 보이는 깔끔한 2층

파도 2층

아기자기
여기도 포토존?
파도 2층 창문 열어버리기



밤바다 감상하기 전 주문한 두 잔의 메뉴가 나왔어요!

이거슨 파도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파도라떼 맛은 나쁘진 않았지만 주로 저는 아메리카노를 즐겨먹는 사람 중 한 명이기 때문에...

라떼는 제 입맛엔 맞지않았아욯ㅎㅎㅎㅎㅎ

한잔 두잔



카페 2층에서 창문을 열고 밤바다를 감상하는데 엄청 좋더라구요.

낮에 방문하면 얼마나 바다가 이쁠지!!!!

역시 바다는 포항바다아인교?

파도 2층에서 바라본 구룡포 앞바다 1
파도 2층에서 바라본 구룡포 앞바다 2
파도 2층에서 바라본 구룡포 앞바다 2



여기는 1층 야외테이블 옆에 딱하니 포토존이이이이!!!!!


포토존인듯 하지만 오늘 바람이 너무 많이 부는.....



2층에서 바라본 1층 야외 테이블 입니도~~



따로 방이 나눠져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여긴 아이들과 같이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비밀의 공간??????????



커피를 몇 모금하고 3층도 궁금해서 올라가 봤는데....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어서 그런지 이미 폐쇄되어있더라구요.

일찍 방문하시면 3층 야외 테이블에 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날라가는 파라솔과 날씨 덕에 문 닫힌 루프탑



친구가 구룡포에 이쁜 카페 있다고 가보자 해서 무슨 남자 둘이 이쁜 카페냐고 했던...........

엄청 사진 많이 찍어 버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다사람이지만 밤바다가 이렇게 이쁠 수가 있나.........

밤에도 이쁘지만 낮에도 엄청 이쁠 것 같아요

드라이브, 포항 여행 오시는 분들은 구룡포 "파도" 방문하셔서 포항의 아름다운 바다 한번 감상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