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여행

[4] 부산 자동차 극장, 기장 롯데시네마 드라이브 오시리아

반응형

며칠 전 영화 "샹치"가 개봉을 했다.

마블 영화라면 놓치지 않았기 때문에 꼭 봐야겠다고 생각을 했다.

"샹치"를 관람하고자 영화관을 검색하던 도중 기장에 "롯데시네마 드라이브 오시리아"가 생겼다는 얘기를 듣고 방문을 하기로 했다.


 

 


주소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287
차 1대당 22,000원



처음에 예약을 하려고 홈페이지를 방문했을 때 말이 이해가 되질 않았다.

1인당 22,000원이라고 되어있는데 1인을 1대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추후에 방문 시에는 헷갈리지 말아야지..ㅎㅎ

 

 

참고로 SUV 차량은 뒷열에 승용차량은 앞열에 주차를 하고 영화 관람을 한다.

 

그리고 방문 당시 부산의 경우에는 거리두기 4단계였기 때문에 18:00 이후로 2인까지만 영화 관람이 가능했다.

 

시기가 시기인만큼 방문 시 거리두기 정책을 확인하여 방문하자.

 

 

"롯데시네마 드라이브 오시리아" 입구 1

 

"롯데시네마 드라이브 오시리아" 입구 2



기장 롯데아울렛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었다.

입구에는 상영작과 주의사항 푯말이 있었다.

출입 시 안심콜에 전화하는 건 필수!!

"롯데시네마 드라이브 오시리아" 내부 1

 

"롯데시네마 드라이브 오시리아" 내부 2



앞 유리창이 되게 더럽네..ㅠㅠ

예약 시 차량 좌석 선택이 있었지만 선착순이었던 것 같다.

안내요원이 유도하는 곳으로 주차를 하면 된다.

다른 블로그를 보면 스크린이 잘 안 보인다고 하는데 위치가 좋았는지 관람 시 불편한 점은 없었다.

"롯데시네마 드라이브 오시리아" 매점

 

"롯데시네마 드라이브 오시리아" 매점 메뉴판



스크린 맞은편 쪽("롯데시네마 드라이브 오시리아" 들어오는 입구 쪽)에 매점이 위치하고 있다.

먹거리를 준비 못하신 분들은 매점을 들려서 영화 시작 전 충분히 간식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화장실은 스크린 정면 우측에 위치를 하고 있었는데....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은지 방문객들이 많아서 그런지 상태는 좋지 않았다.

자동차극장에서 먹는 치킨

 

영화 시작 전 끝!

 

자동차 극장에 방문할때마다 꼭 치킨을 준비해서 가곤 했다.

이날도 역시나 치킨이였다.

시작 전 치킨을 마무리 지어버리고 샹치에 전념할 수가 있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