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부산 기장 이 메뉴는 평일에도 웨이팅이?? "향유정 속초이모네찜"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이번에 부산 놀러 갔던 이틀째 되는 날이었어요.

전날의 약간 음주로 인해 매콤한 음식을 찾고 있었고 그렇다고 면은 먹고 싶지 않더라구요.

 

하지만 포항에서 자주 먹을 수 있는 음식 말고 기장에서 만의 음식이 뭐가 있을까 폭풍검색!!

 

그러다 이곳을 찾아버렸습니다.

 

그곳은 부산 기장에 위치한 "향유정 속초이모네찜"입니다.

 

 

 

향유정 속초이모네찜

 

높은 고도에 위치한 매장..

 

 

 

매장이 약간 고도가 있는 곳에 있어요..

 

주차장도 매장 앞쪽과 뒤쪽으로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손님들이 얼마나 많길래 주차요원분이 두 분이나....)

 

매장 뒤쪽에 주차를 하고 매장에 딱 들어가니..........

 

만석에 웨이팅까지....

 

그래도 앞에 두 팀밖에 없어서 다행이었어요...

 

저희가 주문을 해두고 주위를 둘러볼 동안 뒷팀들이 엄청 들어왔거든요..ㅎㅎ

 

저희 차례가 아직 남아 둘러보기로 했어요.

 

여긴 매장에서 내려다본 엄청 맑은 날의 기장입니다 ㅎㅎ

 

 

 

매장에서 내려다 본 엄청 맑은 날의 기장

 

 

 

매장은 신발을 벗고 출입을 합니다.

 

그리고 들어가자마자 엄청 큰 메뉴판이 있는데 웨이팅 하기 전에 미리 주문을 하고 웨이팅을 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가오리찜 2인을 주문했어요.

 

매운맛으로!!!!!

 

 

 

메뉴판

 

 

 

이렇게 매장에 손님들로 바글바글했답니다...

 

저희는 자리가 테이블과 테이블 사이가 아니라 매장 가장 안쪽 큰 통창으로 되어있는 테이블로 자리를 받았어요.(개이득)

 

밖도 보이고 이 자리가 제일 좋은 자리인 듯!!

 

 

 

자리 착석~

 

 

 

자리에 착석하자마자 나온 기본 반찬이에요.

 

생선찜은 한식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 반찬이 3가지???????????라고 생각을 했어요.

 

 

 

3가지 기본 반찬

 

 

 

하지만 잘못된 생각이었죠..ㅎㅎㅎ

 

가오리찜이 나올 때 반찬들이 같이 나왔어요.

 

기다리던 가오리찜입니다.....

 

참 그리고 감자사리도 주문을 했는데 감자사리는 가오리찜을 반정도는 먹고 넣어 먹는 것이 맛있다고 직원분께서 알려주셨어요.

 

그래서 감자사리는 반쯤 먹었을 때 주문하기로!!!!

 

 

 

한 세트!

 

가오리찜과 같이 나온 반찬

 

 

 

 

 

 

 

2인분 양이 이렇게나 많다고????????????(개이득ㅎㅎ)

 

가오리찜에는 감자, 대파, 무 그리고 매운 고추가 들어있었어요.

 

무가 있어 시원한 맛을 더해주더라구요.

 

가오리 살이 진짜 너무 부드러워서 입에 넣으면 녹는 느낌?!?!

 

매운맛을 주문해서 너무 매웠지만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나중에 다른 테이블에서 직원분이 말씀하시는 걸 얼떨결에 들었는데 지금 시기 고추가 매워서 보통맛도 맵다고 하시더라구요.........

 

매운맛이 그래서 너무 매웠나 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살이 엄청 부드러운 가오리

 

 

 

찜 국물 약간에 밥을 비벼서 가오리살과 콩나물, 시금치와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밥에 비벼 한입~

 

 

 

어느 정도 가오리찜을 어느 정도 먹고 난 후 감자사리를 주문했어요.

 

처음에 주문이 들어가지 않아서.... 약간 늦게 나왔어요ㅠㅠ

 

감자사리 엄청 쫄깃쫄깃한 식감이더라구요.

 

라면사리랑은 너무 다른 느낌!!

 

쫄면느낌이라고나 할까요?

 

 

 

감자사리 비벼버리기!!

 

 

 

가오리찜을 다 먹고 나니 평일인데도 왜 웨이팅이... 왜지?? 뭐 때문에??라는 생각을 시원하게 해결해 주었답니다..ㅎㅎ

 

이 매장은 특히 어르신들이 좋아하실만한 매장이었어요.

 

물론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음식이었답니다!

 

가자미는 많이 먹어봤지만 가오리는 처음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엄청 부드러웠고 매웠지만 양념도 밥 한 그릇 뚝딱하게끔 맛있었어요.

 

찜에 들어있는 무와 감자도 너무 좋았답니다.

 

부산 기장여행 가시게 되신다면 가족들과 혹은 연인들과 가오리찜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대변로 105

영업시간 : 10:30 ~ 21:30(Last Order 20:50)

주차장은 매장 앞/뒤편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높은 고도에 당황하지 마십시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