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52] 포항 이동 다양한 야채와 버섯을 즐길 수 있는 "샤브향"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은 저녁이었어요.

오늘은 뭘 먹으러 갈까 생각하다가 갑자기 떠오른 메뉴가 있었어요.

그 메뉴는 샤브샤브였어요!!

그래서 포항 이동에 위치한 "샤브향"에 방문을 하기로 했어요.


샤브향 입구




샤브샤브 정말 오랜만에 먹는 거라 너무 설렜어요....

너무 추운 날이었는데 따뜻한 국물도 얼른 먹고 싶었답니다.

이동 샤브향은 처음 방문하는 건데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입구에는 메뉴판이 붙어있었고, 좀 있으면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눈사람들이 손님들을 반겨주고 있었어요.


 

메뉴판과 손님맞이하는 눈사람




저희는 창가 쪽에 앉아서 주문을 바로 진행했답니다.

저는 샤브샤브집 오면 보통 기본 샤브샤브를 시켜서 셀프바 야채들을 많이 먹는 편이에요.

그래서 저희는 기본 소고기 샤브 2인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휴지케이스에는 샤브샤브 맛있게 먹는 방법과 죽, 국수를 먹는 방법들이 있으니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샤브향 메뉴판과 맛있게 즐기는 법

 




이동 샤브향은 셀프바가 두 군데로 되어 있더라구요.

한 곳은 각종 버섯들, 그리고 입구 쪽 다른 한 곳은 각종 야채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육수와 라이스페이퍼도 셀프바에 준비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일회용 장갑도 있다니?? 다음 사람들도 신선한 야채들 즐길 수 있도록 꼭 착용하고 셀프바 이용하기~

야채는 14종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여러 야채 모두 즐기기! 이곳은 입구 야채 셀프바!


 

야채 셀프바

 

야채 셀프바

 



버섯도 7종류나!!!!

샤브향은 여러 야채와 버섯을 즐길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아요.

참고로 파인애플은 셀프바에 준비되어있지 않고 직원분께 요청하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버섯 셀프바

 

버섯 셀프바

 



각종 야채와 버섯을 가지고 자리로 돌아왔는데 이미 육수는 끓고 있는 상태였어요 ㅎㅎㅎㅎ

이모님이 언제 오셔서 끓여놓으셨는지!!


 

끓는 중인 육수




그러고 이어서 고기가 준비가 되었어요.

짠!


 

준비된 메뉴




고기도 준비가 되었으니 바로 야채와 버섯을 넣어야겠죠??

아니 근데 이 정도면 버섯탕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채보다 버섯이 더 많은............ 완전 버섯탕..

여러 가지 야채와 버섯들이 조화를 이루니 그래도 국물 맛은 끝내주더라구요!!

 

 

 

보글보글

 

 

 

 




얼마만의 샤브샤브인지......

 

테이블마다 소스가 비치되어있어서 개인 종지에 덜어 드시면 됩니다.

허겁지겁 바로 한쌈~

전 새싹을 너무 좋아해서 한 움큼씩 넣는답니다.

역시 고기보단 야채를!

 

참 그리고 파인애플은 꼭 넣어서 드시는 것이 더 맛있으리라 장담합니다!!!!

 

 

 

한쌈




완전 쌈 싸서 또 한입 하기 전에 알고 계실 수도 있지만 저만의 간단한 팁을 하나 드리자면~~~~~~

 

레몬수에 적신 라이스페이퍼 위에 뜨거운 육수에 잘 익은 야채나 고기를 바로 올리시면 국물이 많아서 먹을 때 불편하기도 하구요. 쌈을 쌀 때 라이스페이퍼가 찢어지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앞접시에 쌈 싸기 전에 미리 덜어 놓고 국물을 약간 빼고 조금 식은 고기와 야채를 올리시면 찢어지지도 않고 쌈 싸서 먹을 때 국물을 흘리지 않아 좋더라구요.

 

샤브샤브 드실 때 꼭 한번 이 방법 사용해보세요 ㅎㅎㅎ

 

그럼 쌈 싸서 한입~

 

 

 

말아서 한입~




야채와 버섯을 너무 많이 먹어서 고기를 다 먹기도 전에 배가 불렀지만....

샤브샤브집에서는 국수와 죽은 꼭 먹어야겠죠?

그래서 국수 먼저~

국수 면이 쫄깃쫄깃해서 너무 좋았어요.

 

 

 

국수 끓이기!

 

 

 

잘 익은 면을 라이스페이퍼에다가 각종 야채들과 쌈을 싸서~

 

면쟁이라 이렇게 먹는 것도 맛이 좋더라구요.

 

 

 

면과 함께

 

 

 

죽 끓일 때는 육수 약간 있어야 더 맛있습니다!

 

샤브샤브 먹고 남은 육수 양을 잘 확인하시고 밥에 맞는 육수 양을 남겨놓고 끓이셔야 해요.

 

비주얼은 그냥 좀 그렇지만 맛은 좋았답니다.

 

진짜 배가 터질 뻔했지만 죽은 또 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다음 타자는 죽~

 

 

 

 

 

 

이번 저녁도 너무 맛있고 많이 먹었어요.

 

나가는 길에는 후식이 몇 가지 준비되어 있었지만 먹지는 못했네요.ㅎㅎㅎㅎㅎㅎ

 

 

후식

 

 

 

너무 잘 먹었습니다.

 

일단 야채는 어느 집이나 이 정도 준비되어있었던 것 같은데 버섯은 종류가 많지 않았던 걸로 기억을 해요..

 

그래서 샤브향은 버섯 셀프바도 따로 있어 너무 좋다고 생각을 했답니다(먹는 내내.......ㅎㅎ)

 

약간 아쉬웠던 것은 저 같은 면쟁이들은 면을 더 먹고 싶어 하실 수도 있는데 셀프바에 면은 없었다는 거..

 

그렇지만 이날은 행복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남구 대이로189번길 11-1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주차장은 매장 앞에 넓게 준비되어있어요. 하지만 볼링장 손님, 옆에 고깃집 손님들이 많다는 것.... 공용 주차장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