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30] 포항 야식으로 딱인 매운 불날개 포항 "호호불날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쉼표의 하루하루 입니다😀

요즘 매운 음식이 엄청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배달의 민족을 켜서 이곳저곳 보다가 불날개를 파는 집을 찾았어요!

그곳은 포항 해도동에 위치한 "호호불날개" 입니다.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중앙로 60
영업시간 : 매일 17:00 ~ 03:00(연중무휴)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서 주차유무는 알 수 없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추후에 확인해볼게요!!
문의 : 054-274-6921



배민으로 메뉴를 확인해보니 불날개, 닭발, 불닭 등 매운 음식들이 몇 가지가 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저희는 불날개와 주먹밥, 계란찜 추가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인심 좋은 사장님께서 똥집 튀김 + 계란찜 + 캔 쿨피스 세 가지 모두 주신다고 하니 리뷰 이벤트는 꼭 확인하세요!!!!!!!!!!!

저희는 계란찜을 추가했어요 계란성애자랗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호호불날개의 메뉴부터 소개드릴게요~

아참 빠진 부분이 있는데 호호불날개는 일절 캡사이신을 사용하지 않고 매장만의 특제 양념으로 불날개와 불닭발 양념을 사용한다고 하니 더 믿음직스럽?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매운 음식들은 맵기 조절 가능하니 꼭 확인하시구요~

저희는 사실 매운 음식은 좋아하지만 그렇게 잘 먹는 건 아니어서.....

배민보니 기본 맛도 맵다고 적혀있어 중간맛으로 주문을 했어요!

주문하고 30분 정도가 지났을까?? 메뉴 도착하는 소리가 문밖에서부터 들리기 시작했어요 설렘..ㅎ



요고슨 호호불날개의 불날개


불날개는 불맛도 나고 저희 맵찔이지만 매운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맛나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중간맛은 음........ 불닭 느낌?? 정도 되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더 매운 걸 원하시는 분들은 매운맛으로........

요거슨 주먹밥


주먹밥 엄청 먹음직스럽게 생긴 게 불날개와 따로 먹어도 맛있을 정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날개도 맛있었지만 이 정도면 주먹밥 맛집인가.....ㅎㅎㅎㅎ

요건 계란찜!


리뷰 이벤트로 계란찜을 받지만 거기에 추가로 계란찜을!!!!!!!!!!!

양이 엄청나요!

사장님 손이 엄청 크신 듯ㅎㅎㅎㅎㅎㅎ

요것은 리뷰이벤트로 받은 똥집


아니 왜 똥집도 맛나지?

바삭바삭한 게 질기지도 않고 맛나게 먹었어요!

요건 사라다


닭집에 사라다는 빠질 수 없는 거 다들 아시죠!?

불날개와 친구들 한상


불날개와 친구들 한상입니더!

저기 휴지로 감싸진 것이 캔 쿨피스ㅎㅎㅎㅎㅎㅎㅎㅎ

불날개


불날개 크기도 씹을 것이 많아 좋았던 부분!



한입

날개살을 발라서 주먹밥 올리고 날개살 올리고 마무리로 사다다 올려서 크게 한입 하니 행복 별것 없더라고요....

배부르니 행복하네요!

추가적으로 캔 쿨피스는 230ml 밖에 되지 않으니 다른 음료를 추가로 준비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다음에는 불닭으로 도전해봐야겠습니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배부르게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