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28] 제주 여행 느낌 팍팍 "제줏간"

반응형

안녕하세요. 쉼표의 하루하루 입니다😀

친구한테 청첩장을 받을겸 저녁 먹을 겸 겸겸겸~~~~~~~~~~

영일대해수욕장 큰 길가에 있는 제주도 느낌 팍팍나는 제줏간을 방문했어요.

 

 

 


 

 

 



주소 : 포항시 북구 삼호로 243
영업시간 : 매일 17:00 ~ 01:00
주차장은 따로 준비되어있지 않으니 약간 멀지만 영일대 입구 공영주차장(무료)에 주차를 하시거나 영일대 바다 쪽 공영주차장(유료)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바다쪽 공영주차장은 주차 경쟁이 치열하니 참고하십쇼!



제줏간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제주도 놀러 온 듯 제주 느낌 물씬!

"영일대 제줏간" 입구


내부 들어오자마자도 제주 느낌 물씬물씬~~

제주에서만 본듯한 이런 나무들!

내부 인테리어


다행히도 저희는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을 해서 웨이팅을 하지 않았어요!

조금만 늦게 왔더라도 웨이팅을.....

그만큼 영일대에서 핫한 고깃집 중 한 곳이라는 것을 알 수가 있죠!

저희는 끄트머리 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메뉴판 첫 장부터 제주????????

 

메뉴판 첫장


제줏간 흑돼지가 맛있는 이유가 웻 에이징 후 드라이 에이징을 차례로 진행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기대가 됩니당.

저희는 오겹살 2인분과 등심 꽃살 2인분을 시켰어요!

 

 

메뉴판 두번째 장


기본 반찬들이 나왔어요!

물도 일반 생수가 아니라 더 좋았구요~ 요즘은 생수보단 차로 마실 수 있는 물이 좋더라구요!

제줏간 물은 무슨 차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시는 분~

차?? 재래기, 쌈
4가지 맛을 즐길 수 있음!!!



백김치와 고사리도 있었는데..... 사진이 왜 읍지이이이....??

소스도 쌈장, 젓갈?, 고추냉이, 핑크 솔트가 있어서 개인 취향에 따라 즐기실 수 있어요!

그릴도 제줏간만의 특별한 그릴이더라구요.

주문한 오겹살과 등심 꽃살이 나왔어요!

직원분께서 바로 그릴에 올리셔서 사진은 패스~


제주 하면 흑돼지, 흑돼지엔 빠질 수 없는.... 한라산도 찰칵

제주는 역시 한라산


기본으로 나오는 김치찌개도 찰칵~

 

제줏간 김치찌개

 

 

고기 굽히기 전에 소주 한잔은 필수인 거 아시죠?

 

 

 

 

고기 굽히기 전  한잔 후 찰칵


기본으로 나온 김치찌개에 한라산 한잔!

고기 왼쪽(오겹살), 제일 오른쪽(등심꽃살)

 

오겹살과 등심꽃살 구워보자


고기가 엄청 두꺼워서 전문가가 아니라면 굽기가 힘듦.................

다행히도 고기는 제줏간 직원분들이 구워주셔서 아주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잘 잘라놓은 고기들!
오오옹



직원분이 바쁘셔서 제가 몇 조각 잘랐는데....

직원분과 다르게 엄청 크게 잘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전문가와 차이가 많이 나네요....

일단 한입


제 스타일대로 오겹살에 청양고추 올려서 한입!

저의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등심 꽃살은 뻑뻑해서 별로였고.....

오겹살은 엄청 쫄깃쫄깃해서 맛 났어요!

참 오겹살은 비계 끝 부분에 털이 약간 박혀있는 것 다들 아시죠?????

혹시라도 털 부분이 먹기 불편하신 분들은 오겹살 말고 삼겹살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기 끝은 냉면에 볶음밥인 것 모르시는 분들 없으리라 생각해요~

양은메밀냉국수


시원한 냉면 한입!

 

 

 

 

제줏간 활화산볶음밥

 

 

이것이 진정 활화산 볶음밥??

요고 볶음밥 안 먹는 사람 바보~~~~~~~~~~~~~~~~(넝담..ㅎ)

말이 필요 없네요..... 흑돼지도 흑돼지지만....... 볶음밥 엄청 좋았어요...... 휴

꼭 한번 방문하셔서 드셔보십쇼!

오겹살, 활화산 볶음밥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