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한우 장성동 맛집은 여기! 그중에서도 두툼한 등심은 최고!! "청통한우"(feat. 한우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며칠 전 회식을 했어요.

 

동료들과 무엇을 먹을지 고르다가 포항 양덕에 괜찮은 한우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하기로 했답니다.

 

양덕인 줄 알았던 그 집이 주소는 포항 장성동으로 되어있더라구요..ㅎㅎㅎ

 

회식을 하기로 한 그곳은 포항 장성동에 위치한 "청통한우"입니다.

 

 

 

포항 양덕 청통한우

 

 

 

입구에는 천사 나눔 인증과 영업시간이 있었는데 마감시간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네이버를 참고했답니다..ㅎㅎ

 

 

 

청통한우 입구

 

 

 

모든 테이블은 입식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어요.

 

 

 

청통한우 내부

 

 

 

와이파이 필요하신 분은 에어컨에 붙어있는 ID와 PW 확인!

 

 

 

청통한우 와이파이 ID/PW

 

 

 

저희는 일단 테이블당 한우갈비살 300g, 등심 300g을 먼저 주문했답니다.

 

한 근씩 주문을 해도 1인분씩 주문한 금액과 동일해요..ㅎㅎ

 

저희는 한 근씩 주문을 해서 테이블당 한우갈비살과 등심은 따로 구분해서 요청을 드렸답니다.

 

그리고 한우 1+등급 이상이라니!!!!!!!!!!!

 

 

 

청통한우 메뉴판

 

 

 

주문을 마치자마자 사장님께서 바쁘게 기본반찬을 세팅해 주셨어요 ㅎㅎㅎ

 

장아찌류가 많았다는 ㅎㅎㅎ

 

 

 

기본반찬

 

기본반찬

 

 

청통한우는 특이하게 개인별로 핀셋을 주더라구요?????????????(일반 집게도 함께 주심 ㅎㅎ)

 

유튜브에서만 보던 핀셋으로 먹을 수 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께 물어보니 개별로 구워서 먹어도 되고 일반 집게로 구워도 되고!!

 

먹기 편하라고 주신 거겠죠?ㅎㅎㅎ

 

 

 

개별 핀셋

 

 

 

그리고 등장한 한우!!!!!!!!!!!!!!!!!!

 

한우갈비살과 등심!!!!

 

 

 

청통한우 한우갈비살과 등심

 

 

 

고기는 항상 제가 구워서 동료들 주거든요..ㅎㅎㅎㅎ

 

그래서 꿉새 맘대로!!!

 

먼저 한우 갈비살부터~ 

 

 

 

반응형

 

 

 

 

한우갈비살

 

 

 

넓적한 갈비살.........

 

잘 구워서 크게 한입 하니 입안에서 살 녹더라구요...

 

물론 개별 핀셋을 이용해서 한입을 ㅎㅎㅎ

 

 

 

갈비살 한입~

 

 

 

그리고 다음타자 등심!

 

등심은 다른 고기집보다 엄청 두꺼워서 씹는 맛이!!!

 

그리고 원래 등심에 새우살이 포함되나요.......??

 

없었던 것 같은데 청통한우에서는 새우살도 함께 주시더라구요??

 

다른 사진이 없어서......

 

 

 

청통한우 등심

 

 

 

한우 갈비살과 등심을 야무지게 흡입하고 다음 타자로 안창살을 주문했답니다.

 

소고기의 꽃이라고도 할 수 있는 안창살...ㅎㅎ

 

 

 

청통한우 안창살

 

 

 

한우는 약간 핏기 있을 때가 가장 맛난 것 아시죠??ㅎㅎㅎㅎ

 

잘 구워진 안창살도 한입~

 

 

 

청통한우 안창살

 

 

 

고기를 야무지게 먹고 식사를 주문했어요.

 

청통한우 3종세트 된장찌개, 소면, 물냉면!!

 

 

 

청통한우 된장찌개 + 소면 + 물냉면

 

 

 

전 따로 식사를 주문하지 않아서....

 

소고기 느끼함을 날려줄 시원한 물냉면을 한입 뺏어먹었답니다... ㅎㅎㅎㅎㅎㅎ

 

 

 

청통한우 물냉면

 

 

 

청통한우의 갈비살이나 안창살은 다른 고기집에서도 맛볼 수 있는 정도의 맛이었지만...

 

등심은 정말 칭찬합니다!!

 

청통한우 등심은 고기 두께도 두꺼우면서 부드러웠어요.

 

일반 등심은 질긴 느낌을 받아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는데 청통한우 등심은 또 먹고 싶네요 ㅎㅎㅎㅎ

 

다음번 방문땐 안창살 양을 조금 줄이고 등심을 더 먹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그리고 한우라 모든 부위가 더 맛있었어요..ㅎㅎㅎ

 

가족들과의 외식 혹은 동료들과의 회식을 할 때 청통한우를 방문해서 맛 좋은 한우를 드시는 건 어떨까요?

 

등심은 무조건 추천!!!!!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북구 장량로61번길 52

영업시간 : 17:00 ~ 23:00(라스트오더 22: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장은 따로 준비되어있지 않아서 골목 주차를 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