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포항 죽파 카페 딸기우유가 맛있는 "옥희커피 용흥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것만 공유하는 쉼표입니다😀

전에 소개드렸던 두번망했다곱창을 방문해서 고기를 실컷 먹고 나서 근처 카페를 방문해서 커피를 한잔 하기로 했답니다.

 

음주 후 커피....???

무튼 그래서 방문한 "옥희커피"

 

"옥희커피 용흥점"은 포항 죽도대밭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위에 식당과 술집들이 있고 길 건너 철길숲이 있어 방문하는 분들이 꽤 있는 것 같더라구요.

 

 

 

옥희커피 용흥점

 

 

입구는 자동문이고 몇 가지의 메뉴와 영업시간이 적혀있었어요.

 

캐릭터 너무 귀욤 ㅎㅎㅎㅎㅎㅎ

 

 

 

옥희카피 입구

 

 

 

들어가자마자 냉장고에 있는 빵과 음료들이 보이고 그위로 머랭쿠키들이 보였어욯ㅎㅎ

 

아기자기한 카페느낌 ㅎㅎㅎ

 

 

 

들어서자마자

 

 

 

카운터에도 메뉴판이 있었지만 식당처럼 메뉴판이 나오더라구요??

 

저희는 아메리카노(디카페인), 딸기우유 2개, 캐모마일 그리고 마카롱 한 개를 주문했답니다.

(딸기우유 2개는 테이크아웃..ㅎ)

 

 

 

옥희커피 메뉴판

 

 

 

옥희커피 카페 내부는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어요.(카페 자체가 크지도 않음 ㅎㅎ)

 

내부 벽면에 캐릭터 그림도 너무 귀욤 ㅎㅎ

 

 

 

옥희커피 내부

 

 

 

얘도 너무 귀욤 ㅎㅎㅎ

 

 

 

귀욤 캐릭터

 

 

 

기다리다 보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전 요즘 커피보다는 차 종류를 먹으려고 노력 중이라.. 캐모마일은 다 아는 그 맛!!

 

아메리카노도 평범한 맛!

 

대추차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 잘...(먹지 않았다는..ㅎㅎㅎㅎ)

 

마카롱도 평범!

 

전반적으로 평범하게 음료를 잘하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5개의 메뉴

 

 

 

하지만 딸기우유는 진짜 너무 맛있었음........

 

우유 안에 들어있는 딸기 덩어리들도 완벽!!

 

딸기우유를 너무 좋아하는 전..... 그.. 그래서...... 딸기우유 2개는 테이크아웃을 했어요ㅎㅎㅎㅎ

 

 

 

 

옥희커피 딸기우유

 

 

 

커피 한잔도 5000원이 넘어가는 시대에 사는 요즘 아메리카노 2500원이면 선방인 편 아닌가요 ㅎㅎㅎㅎㅎ

 

가성비로 따졌을 땐 좋았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커피보단 달달한 것이 먹고 싶다면!!!!! 근처에 옥희커피가 보여 들어가야겠다 생각을 하셨다면!!!!!

 

꼭 딸기우유는 드셔보세요.(잘 흔들어 드셔야 합니당)

 

요 메뉴는 정말 강추 입니도!

 

죽도대밭거리에서 식사 후 옥희커피를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고 근처에 철길숲도 있으니 식사 후엔 우리 모두 건강할  수 있도록 운동합시댜!!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주소 : 포항시 북구 죽파로 2 

영업시간 : 09:30 ~ 22:00(첫째 주, 셋째 주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은 따로 준비되어있지 않습니다. 죽도대밭거리 갓길주차를 하셔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