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33] 포항 호미곶 오션뷰카페 포토존이 한가득인 "포항 케이프라운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쉼표의 하루하루 입니다😀

오늘은 드라이브 겸 호미곶을 다녀왔어요!

호미곶 근처 카페를 들리려고 검색해보니 요즘 핫하다고 하는 카페를 한 군데 찾았는데!

그곳은 포항 "케이프라운지" 입니다.

이곳은 카페도 운영하면서 동시에 풀빌라도 운영을 한다고~~~~~~~~~~~~

해안은 따라 달리다 보면 주차장 입구가 나와요.(매장 뒤편임!!!!!!!!)

풀빌라 주차장과 따로 구분되어있으니 꼭 이정표 확인하세요!


케이프라운지 입구
풀빌라 주차장

주차장은 엄청 넓어요.

그만큼 차들이 많다는 거겠죠?

케이프라운지 주차장

카페 입구로 들어가는 길도 확인!

카페 입구


들어서자마자 화이트 건물로 가득했어요!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띈 것은 건물과 건물 사이에 큰 메인 풀장이!!!!!!!!!

화이트와 블루의 조화라고나 할까요?

입에서 와~~ 라는 소리가...........

들어오자마자 바로앞
들어오자마자 약간 사선


풀빌라 손님들은 여기서 수영을 해도 되는 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능하다고 해도 카페 손님들 있어 부담스러울 듯

카운터로 가기 전 카페에 풀장이 있는 건 처음이라......... 앉아있는 손님들 틈새로 한커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오자마자 손님들 사이로 한커트


메뉴를 시키기 위해 카운터로 갔어요.

저희는 시그니처 크림라떼, 피치 그린, 누텔라 크로플을 시켰어요.

디저트는 매장 냉장고에서 확인!

메뉴판

매장 냉장고


이곳은 주문 후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여 주문 완료 시 카카오톡으로 알림을 주시더라구요.

따로 진동벨을 가지고 있지 않아 진동소리에는 약간 해방된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다가 카톡 확인 바로 할 수 있어서 개이득ㅋㅋㅋㅋㅋ

메뉴를 받고 나서 매장을 둘러볼 생각이라 일단 어쩔 수 없이 딱 한자리 남은 구석에 자리를 잡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층 메인풀 바로 앞에 자리들이 핫한 자리 같았어요.

저희는 차지하지 못했지만 꼭 차지하시는 걸로ㅠㅠㅠㅠㅠ

구석에서 찍은 매장 내부 1
구석에서 찍은 매장 내부 2


얼마나 지났을까요 메뉴가 나왔어요.


크로플과 음료 2잔


모든 음료의 잔은 일회용 잔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누텔라크로플
케이프라운지 시그니쳐인 크림라떼와 누텔라크로플
크로플 자르기
크로플 한입


크로플에 누텔라도 달았지만 시럽까지 달아버리니....... 아메리카노가 땡겼어요ㅠㅠㅠㅠㅠ

그래도 바삭바삭하게 맛있었어요!

크림라떼는 카페라떼와 비슷??? 누텔라크로플과 함께 먹어서 그런지 더 달달 하이 느껴진.......

음료도 먹고 셀카도 찍고 하다가 매장을 좀 둘러봐야겠다 생각을 해서 2층부터 올라갔어요.

이번 날씨가 약간 습하고 후덥지근하고 해서 2층으로 자리 옮기기는 실패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2층입니다!

케이프라운지 2층


몇몇 자리는 저 멀리 동해 바다와 수평선을 이루는 전경을 바라볼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날씨 참 좋은 날에는 2층 루프탑에서 드시는 것도 참 좋을 듯해요!

2층은 노 키즈존이니 14세 미만인 아이들은 출입이 불가능해요ㅠㅠㅠㅠㅠ

2층 루프탑 좌측
좌측 건물
여기서두..


2층 매장 안에는 사람이 많아서 출입에 실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내려오니 시간이 좀 지났을까 사람들이 많이 빠지더라구요.

오후 4시가 넘어가는 시간이다 보니 그럴만두~

그래서 1층 핫 한자리인 메인 풀장 앞으로 자리를 옮겼어요.

핫한 자리에서 핫하게 사진을...
음료와 함께 밖을..


늦게 발견을 했는데 매장 한쪽에는 전시장처럼 미술품들이 걸려있더라구요!(새로운 발견)

마치 작은 전시관 같았어요!!

작은 전시관


어느 정도 매장 내에서 시간을 다 보내고 자리를 정리하고 1층 테라스 공간으로도 나가보기로 했어요!

여기저기 사진도 찍으면서 ㅎㅎㅎㅎㅎㅎㅎ

나오자마자 한컷!

나오자마자 한컷!


케이프라운지 건물 색감이 아주 좋아서......

여기서 찍어도 포토존... 저기서 찍어도 포토존..... 미쳣다리....

나와서 풀장 옆으로!


색감 미쳤죠!!!!!!!!!!!!!!!!!

건물도 미쳤다리!


건물도 엄청 이쁨!

단색 건물 벽면에 서서 사진 찍어도 짱 이쁨!

여기가 바깥 테라스!


바깥 테라스에 흰색 테이블과 의자가 비치되어있었는데........

이곳 또한 포토존이더라구요!

뒤에 보이는 바다와 하늘의 수평선을 딱 일직선으로 맞춰서 찍으면 프사 바꾸기 각임!

 



쉼표가 생각하는 케이프라운지의 최고 포토존 1


여기서 꼭 사진 찍고 프사 바꾸십쇼!!!!!!!

1층 매장 밖 테라스에서 돌아오는 길에 포토존!

여기도 이쁨!

여기 매장 앞 풀장 중간에!


매장 앞 풀장 중간에 서서 뒤편으로 매장 나오게 찰칵!

이곳은 방문하시는 손님들 99프로가 촬영하는 포토존인 것 같았어요.

지나가는 사람은 꼭 찍는다는 포토존!

전 사람이 많아서 약간 오른쪽에 서서 찍었지만.... 다른 분들은 꼭 중간에서 찍으십쇼!!

이건 나가기전!

이건 나가기 전에 아쉽게 찰칵..

오랜만에 사진을 얼마나 많이 찍은 거니..........

그래도 행복했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차로 돌아오는 길에 또 하나의 포토존 발견!

주차장 포토존 발견


주차장 옆쪽에 흰색으로 된 나무 그네가 있더라구요!

여기서도 한컷 촬영해보십시오~~~~

뒤쪽에 초록초록과 갈색 풀????? 엄청 이뻐요!

이것이 산림뷰인가....?

차를 타기 전 밖으로 나와서 외곽에서 보이는 케이프라운지도 찰칵!

케이프라운지 외곽1
케이프라운지 외곽2


커피와 디저트는.... 음 잘 모르겠으나 확실히 오션뷰라던지 건물 내 포토존이 여기저기 있어서 호미곶 방문하실 때 들리셔서 음료 한잔과 디저트 드시면서 이쁜 풍경들 눈에 담고 사진에 담고 하시면 아주 좋은 여행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카페 내 풀장은 처음이라....

엄청 돌아다녔네욯ㅎㅎㅎㅎㅎㅎ

다리는 아팠지만 좋은 시간 잘 보내고 즐기다가 왔습니다!


주소 :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구만길 224
영업시간 : (평일) 09:00 ~ 20:00 (주말/공휴일) 11:00 ~ 20:00 Last Order 19: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