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맛집

[12] 포항 영일대 고기맛집 특별한 "깍뚝갈비"

반응형

안녕하세요. 쉼표의 하루하루 입니다😀

오늘은 포항 영일대해수욕장 근처 고기집 "깍뚝갈비" 리뷰할까 합니다😀


 

 

 

 

 


주소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삼호로 228
영업시간 17:00 ~ 24:00(이렇게 알고 있습니다..ㅎ)


명절에 친구들과 재수씨랑 함께 저녁 겸 소주 한잔하고자 "깍뚝갈비"로 목적지를 정했어요!

주차장은 약간 협소하니 주차장 만차 시 큰 길에 갓길 주차를 하시거나 영일대 입구 쪽에 무료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명절이라 고향 내려온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하지만 타이밍을 잘 잡아서 딱 한자리가 남아 있었어요!

 

"깍뚝갈비" 입구

 

 

메뉴판에 보이는 첫 번째 세트를 시키기로 했어요.

 

깍뚝갈비 + 한우육회 + 된장찌개 = 55,000원

 

 

"깍뚝갈비" 메뉴판 1
"깍뚝갈비" 메뉴판 2

 

메뉴 주문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세트메뉴에 포함된 된장찌개가 바로 나왔답니다.

 

된장찌개는... 엄청 달지도 않고 짜지도 않은 것이 뭐라 해야 할까..... 소주파인 저에겐 안주로 딱 좋다는 생각뿐...?? 이였어요....

 

된장찌개 엄청 맛있었습니다!!!!

 

중독성이 어마어마합니다.

 

 

 

"깍뚝갈비" 된장찌개

 

 

된장찌개로 소주 몇 잔을 먹다 보니 "깍뚝갈비"와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깍뚝갈비"가 왜 "깍뚝갈비"인지 몰랐는데 고기가 나온 걸 보고 바로 알 수 있었어요

 

뭔가 큐브 스테이크??? 그런 느낌도 나는 것이 육즙이 살아있으면서 부들부들 하이 특별한 맛이었습니다!!

 

백김치와 양송이도 구워 먹을 수 있도록 바로 준비해 주시더라고요.

 

역시 백김치는 구워서 고기와 같이 곁들여 먹는 것이 아주 맛이 있답니다!

 

 

"깍뚝갈비" 와 된장찌개, 밑반찬
구워지는 "깍뚝갈비"
초점이 제대로 잡히지 않은 한입..
초점 잡히지 않은 후 다시 한입

 

 

뒤에 있는 "깍뚝갈비"가 초점 잡혀서... 한입이 제대로 잡히지 않았어요... 

 

"파채와 백김치, 쌈장"과 "파채와 고추냉이"를 곁들여서 먹는 것도 맛있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깍뚝갈비"에서 밑반찬으로 나오는 파김치와 싸먹는 것도 아주 맛있었답니다!

 

(파김치 추천!!!!!!!!!!!!!!!)

 

세트로 시킨 "깍뚝갈비" 한 접시를 클리어하고 한접시를 더 시켜서 흡입했어요....

 

 

 

사장님이 까먹으신 한우육회는 두 접시째 먹고 있을 때 나왔어요.

 

사실 육회 맛은 잘 몰라서..... 그냥 소주 먹기 좋았어요 ㅎㅎㅎㅎ

 

포항 영일대에 방문을 하셔 저녁을 드실 때 한 번쯤 들려서 특별한 깍뚝갈비도 맛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은 별점이니 별 5개 중에 4개입니다

 

 

 

 

 

 

728x90
반응형